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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차이는 나지만..... 타이어는 돈 값하더군요...
가성비 최곱니다
거시기 하지만 각 제조사마다 타이어별 포지션 그래프가 있습니다 팜플릿은 타야매장에 비치되어 있으니 직접 발품팔고 매장직원들과 상담해보시는것도 좋은 방법일거같네요 좋은선택하세요
승차감용이라면.... 한국 타이어에 S1 노블2
금호 타이어에 마제스티
넥센의 N9000 요렇게 있겠네요~
개인적으론 노블2랑 마제스티가 좋은것 같습니다.
넥센에서 이번에 N 페라 라고 출시 한것 같은데... 주변에 이걸 써보신 분들이 없어서 참.... 모르겠네요
올 봄에 타이어 바꿀때 고려 대상에 넥센 엔페라를 같이 고려해 보고 있는데...
그런데.... 승차감은 평판비 높은게 갑입니다~
아무리 승차가 좋은 타이어라도 평판비 낮으면 답 안나와요~
245 40R 19 랑 245 45R 19 이것도 엄청 다르더라구요~ ㅡ.ㅡ
승차감 좌절하고 뽀대 보다 17인치로 가야 하나 고민 하는 1 인입니다.
흔히 말하는 달리기용 타이어... 썸머 타이어라고 하나요?
사이드월이 무른편이라 승차감은 괜찮은것 같아 추천 했습니다. ^^
제가 느끼기엔 V12 에보도 사이드월이 물러서 승차감이 나쁘진 않았구요...
물론 제가 프라이드 디젤 타고 다녔을때 기준입니다... 평판비가 50짜리여서 그렇게 느꼈을 수도 있구요....
넥센에서 유일하게 덜 까이는 타이어가 N9000 아닐까요?
사람들이 그리 추천하는 N7000 솔직히 다시는 끼우고 싶지 않을 정도로 바닥을 읽고 다니고... 생각 외로 딱딱하고..
승차감이랑 정숙성이란게... 여러 타이어를 써보지 않는 이상 상당히 주관적일 수 밖에 없지 않을까요?
반박의 글은 아니였습니다...
트윈엠님 말씀대로 N9000은 그리 정숙하지도 그리 좋은 승차감을 내주는 타이어는 아니긴 합니다...
단~ 가격대 성능비를 비롯한 전체적인 퍼포먼스로 봤을때 추천할 만 해서 적어 봤던 것 입니다...
사이드 무르고 뭐 솔직히 임판용타이어들보다 가격도 싸고
성능은 더 좋습니다.
스포츠용타이어지만 배수성도 좋구요
원래는 한국타이어였고 자세한건 모르겠는데 광폭였어요.
이번에 바꾸러 가니까 피렐리 추천해줬구요,, 비엠등 수입차에 출고시 장착되는 타이어라며..
가격은 깍아서 4개 76만원였어요.
나가기는 하는것 같은데,, 쫙 잡아주는 맛은 덜한것 같았어요.
눈탱이 맞으신거에요..일반 피렐리랑 런플렛이랑은 완전 다름....ㅋㅋ
뙇!!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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