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시 진행쪽을 보고 직은 사진입니다.
제가 진행 할 도로쪽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제가 택시와 부딪쳐 중앙선 넘어서 반대편 정지선 쪽 방향으로 정지 한 상태 입니다.
반대 정지선 쪽으로 틀어져 정지한 모습입니다.
오늘 촬영한 제가 진행할 쪽 도로 입니다,우측 모서리에 버스승강장 있구요. 그 당시엔 없었던 사진 찍은 자리엔 과속 방지턱
생겼네요.
택시가 진행 할 방향 도로 입니다..지금 다시 보니 여긴 중앙선이 없네요..그리고,,,그 당시엔 과속 방지턱 없었는데..
어느새 생겼네요.
이 사진은 로드뷰 켭처 택시가 진행해온 도로 입니다..사고 당시 과속 방지턱이 없었는데 현재는 생겼구요.
이 사진은 제가 진행방향 로드뷰 캡처구요..로드뷰가 11년에 제작 된거라,,현재 중앙선 자체가 안 보이네요.
두번째 사진상으로 보시면 동시 진입해서 사고 난 것처럼 보입니다..
제 차는 직진 택시도 직진... 택시가 달리면서 제 직진 차량을 받으면서,,제 차량 조수석 바퀴및 휀다를 때리면서
제 차량이 제 진행 방향 중앙선 쪽으로 튕기면서 넘어가서 정지 한 상태 입니다.
택시엔 블박 있으나 마나고...전원 자체를 꺼놔서요..택시 블박 사진은 먼저 글에 있어 안 올립니다.
경찰은 현장 와서 사고 많이 나는 지점이고..우측차량 우선권이라,,,제가 받쳤지만 제가 가해자라고,,,앞부분이 아니고 뒤를 추돌 당했어도 제가 가해자라 합니다. 제가 7 최소가 그렇답니다. 택시 운전하신 분도 야간 근무라 피곤 하셨으리라 생각은 들지만..
더군다나 동트기 전이라 좀 어둑 어둑 했구요.
나름대로 정리한다고 해서 사진 다시 올렸는데요..제가 교차로 전입전도 아니고.택시쪽 중앙선 넘기전도 아니고...진입해서 차량은 절반 정도 넘어 갔는데, 가해자 신세라,,,좀 답답합니다.
그동안 다른분 글만 보다가,,오늘 첨으로 사진도 올려보고 하네요. ㅎ 첨엔 방법을 몰라 두려웠는데,,한번 올리고 나니 두번째는
좀 쉽네요 ㅎㅎ
한분의 댓글이라도 소중하게 생각 하겠습니다.
서로 앞부분 충돌, 동시 진입이고 동시진입으로 우측차에게 우선권이 갑니다.
받쳤다고는 하지만 휀다부위 충돌까지는 앞부분 충돌로 봅니다.
중간 이상부분을 받쳤다면 말이 달라지겠지요.
가해자 맞습니다.
항시 교차로에서는 우선 진입이 먼저이며 그다음이 대로 소로 구분입니다.
그 다음이 세번째가 우측차선 우선입니다.
혹여 .. 선진입에 대한 정의는 아시는지요?
선진입했다는 근거는 무엇인가요?
선진입했다고 생각되는 부분 생각좀 들을수 있을까요?
단순 주관적인 생각으로 정답인양, 아는척하고
근거도 없이 주장 댓글 다는 사람들 문제지요
택시쪽 중앙선 넘어서 진행중 택시가 그대로 밀고 들어와서 조수석 앞바퀴를 강타하면서 휀다도 부딪친건데요..
피하면서 부딪친게 아니구요..
혹 동승자의 증언도 필요 없을까요??
직접 경험 하신 분도 계시고....이론적으로 말씀 하시는 분도 있으신데...넘 열 올리지 마세요 ^^;
결과가 어떻게 나오든 소중한 경험이라 생각하고 더 조심해야죠.
좀 달라 졌을까요? 택시도 그대로 안 받고 방향을 틀어서 조수석 앞바퀴를 받은거 보면 피한다고 피했겠지만 조금은 고의성도 보입니다. 머 제 주관적인 생각이구요 ㅎ
혹 조수석 바퀴가 아닌 중간 이라도 받쳤다면,,,전복의 위험은 없었을까 생각도 해 봅니다..충격이 적지 않았기에...
조수석 앞바퀴가 휘어져 운행 불가한 상태 였는데 말입니다. 바퀴 축이 휠 정도면 저속에서도 가능할까요....
택시기사 내려서 첫 마디가 자기쪽이 우선도로라고 하더군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