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여름에 스파크 출고해서 지금 2만키로 탔습니다.
엊그제부터 차가 좀 이상하더라구요.
시동걸고난 직후부터 악셀을 밟으면 부부부붕이런 느낌이 들고
브레이크를 밟아서 완전정차한후에 재출발을 해도 다시 부부붕 거리는 느낌이 들어서
어제 집근처 바로정비센터가서 점검을 해봤는데
그때는 또 신기하게 아무 이상이 없었습니다.
찜찜했지만 다시 가져와서 타는 도중 도로한복판에서 엔진이상 경고등 뜨며 시동이 꺼졌습니다...ㅠㅠ;;
지나가던 택시기사 아저씨가 다시 시동을 걸어보니 시동이 걸렸고...
비상등켜고 천천히 제일큰 서비스센터로 입고했습니다.
작업내용을 보니
부품1 스파크 플러그 9800
2 와이어,스파크 플러그 21400
작업1 하이텐션코드(추가) 탈부착 4600
2 점화플러그(전체) 탈부착 36400
소계 72200 vat 7220 합계 79420
이렇게 되어있는데요.
도로를 가다가 시동이 꺼지면서 차가 멈춰서서 죽을뻔했는데..후 열받습니다..
돈은 다 내고 왔습니다. 그런데 궁금증이 생기네요.
무상점검기간이란것은 알겠는데
정비명세서에 자세히 보니 밑에 약관같은게 있는데요
차령 1년 미만 또는 주행거리 2만키로미터 이내의 자동차 : 점검, 정비일로부터 90일 이내
라고 되어있습니다.
정식 서비스센터에서 90일 이내에 정비한 이력이 없다면 무상정비를 못받는건가요?
근데 문제는 점화플러그가 문제가 아닌거 같은데...
맨 위에 글 5순위에도 스파크 제동장치 결함으로 사고났다는 글 있네요 참고하세요
정상적인 수명이 2만km밖에 안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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