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교사블 야비함의 선두주자 '야비함' 입니다.
오늘 미션미세누유로 인해 점검차 직영사업소로 차를 입고시켜 정비
기사님과 같이 점검을 진행했습니다~
그런데 진행도중에 문뜩 궁금한점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정비기사님께 물어봣지요
본인:사이드미러에 풍절로 인한 도장벗겨짐 현상이 심하다
라는 질문이였습니다
그러자 정비기사님께서 이렇게 말씀하셨네요
정비기사:사이드미러 개선품이 나왔는데 고객님 차량은 일반보증기간(3년6만km)이 지난 차량이므로 유상수리가 이루어질것입니다.
.....리콜소식이라던지 개선공지도 접하지못한 저로썬 당황스러웠지요
보증기간내에 5~6차례(일반보증 1년 남긴 시점에서만) 직영사업소나 기타 쉐보레 서비스센터만 들락날락 거린것은 뭐했던거지?라고 의문이 들더라구요
쇼트나서 차의 전기장치가 전부 나가버렸던 때에도 아무런 말도 없었고, 워터펌프가 맛이가도, 미션미세누유가 전에 있었을때도, 브레이크센서 리콜 당시도 아무런 공지도 못들었습니다.
그래서 쉐보레 고객센터로 전화하여 상담원연결을 하였습니다.
본인:사이드미러 벗겨짐이 심한데 개선품이 나왓었다는데 아무런 공지,개선사항,리콜 조치도 못받았다.
상담원:차량점검시 점검사항 이외의 사항은 차주의 관심과 차량관리가 이루어져야만 하는 사항입니다.
요약하면 이런 말인데 요약하지않고 글을 쓰자면 너무 길어지므로 상담원분께는 죄송하지만 요약해서 썼습니다.
할말이 없어진 저로써는 '아 그렇습니까?'하고 말았는데요.
상담원 분께서 추가로 조치할 수 있는지 방법을 찾아보겠습니다 라고 말을 하셨습니다.
솔직히 별로 기대는 하지 않는데...
말 하지도 않은 브레이크센서는 2회 조치하시고 개선품은 조치 안하셨다니...
솔직히 섭섭한 기분이 들더라구요
저는 점검 후 해피콜이 오지않을 경우는 직접 쉐보레 고객센터로 전화해서 만점 평가까지 했는데 말이지요..
문제의 개선된 사이드미러 조치는 못받았습니다.
제 사이드미러 풍절로 인한 도장벗겨짐의 진행상황은 사진으로 올리겠습니다
이러한 현상이 조금이라도 있으신 분들 중에 일반보증이 남으신분들은 쉐보레 사업소 찾으셔서 무상조치 받으시길 바랍니다
사이드미러 값 그대로 받으시는것 같더라구요
저는 저부위에 스티커제거제 잘못뿌렸다가 탈색됐는데...
2013년9월 크루즈디젤 입니다.
하아.. 11년 1월식 라프디라 일반보증이 끝났는데...ㅠㅠ
알팔 타듯달려서ㅡㅡㅋ
소보원에 직접 건의하는건 어떨련지요...
일전에 기아Q에서 무상수리 거부했었는데
소보원에 건의했더니 전화오더군요.
무료로 해주겠다고...
상황은 전혀 다르지만 혹 모르니....소보원에 상담이라도
안될거같지만 일단 한번 해보겠습니다
근데 일반보증이 끝난 시점이라서 될지안될지는 모르겠네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