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의 중량이 실린체로 박았느냐 그렇지 않았느냐에 따라서 차이가 많이 날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자면 구동륜에 동력이 전달되지 않은 상황으로 탄력주행으로 10km에 박은것과
구동륜에 동력이 전달되어 10km로 충격하는 순간이후로도 계속 구동력이 전달되어 밀고 가려고 한것과는 차이가 많이 납니다. 그리고 차량의 중량에 따라서도 차이가 있구요.
경량급 권투선수와 헤비급 권투선수가 같은 속도로 펀치를 친다하여도 그 충격은 어마어마한 차이를 보이는것과 같죠
이건 슈퍼카가 와도 동일할거 같은데요?
차중 1톤만 넘어도 시간당 5키로...가는 속도인데...
사람이면 골절입니다;;
그리고 위에 전봇대 언급하신분 있는데.... 전봇대는 아반떼xd가 박아서 넘어간거 본적있습니다...
가로수랑 달라요...
예를 들자면 구동륜에 동력이 전달되지 않은 상황으로 탄력주행으로 10km에 박은것과
구동륜에 동력이 전달되어 10km로 충격하는 순간이후로도 계속 구동력이 전달되어 밀고 가려고 한것과는 차이가 많이 납니다. 그리고 차량의 중량에 따라서도 차이가 있구요.
경량급 권투선수와 헤비급 권투선수가 같은 속도로 펀치를 친다하여도 그 충격은 어마어마한 차이를 보이는것과 같죠
현기차중 거의 유일하게 탱크소리 듣는차의 범퍼속...
렉스턴도 이거랑 비슷했던걸로....
위에 윈스톰이랑 비교하신분이 올려주셨는데....
정작 충돌테스트에선 비슷하게 나왔던걸로..(싼타페cm 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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