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은 문제의 핵심을 잘못알고 계신거 같은데..
지금 말하는건 100킬로 제한도로인 고속도로에서 1차선 정속주행 즉
80~100킬로로 가는사람들 그냥 2차선으로 달리자는게 팩트입니다.
님은 100킬로 제한 도로에서 딱 100킬로 갑니까?
105킬로 될수도있고 앞에 차 없으면 110 갈수도 있는거지 그게 과속임??
그럼 청와대에 말하세요 모든 차는 100킬로로 리밋 걸라고..
그리고 그냥 자기 흐름에 맞게 가다가 카메라 있으면 속도 줄이는 사람이 아마 운전자들중 90% 될껄요??
운전하는데 앞에 차가 내차보다 천천히 간다면 살짝 밟아서 추월할때 후따닥 하자는 의미에 130 140 150을 말한거지요..
그런거에 대해 위법이라고 말하는 님은 살면서 신호위반 한번도 안해보심?
사거리에서 님이 우회전 하려는데 횡단보도가 파란불이라면 기다렸다가 가세요?
물론 사람이 있으면 기다려야죠..
사람이 없으면 지나가는 사람도 아마 90% 될껄요??
융통성을 가집시다.
그리고 신호위반을 당연하게 생각하시네...
우회전 하기전에 횡단보도가 파란불이면 사람없어도 가면 안되요 ㅡㅡ
님은 안하세요?
90~100 달리자는사람 1차선 가라고 한적 없습니다.
앞에 차없다고 100도로에서 110가면 과속입니다.
우회전시 횡단보도 파란불이면 기다립니다. 요즘 운전 험하기로 유명한 택시들도 기다리는분들 많습니다.
저는 1차선에서 길막하자는 의미로 적은게 아닙니다.
대한민국 최대 자동차싸이트 그것도 교통사고,블랙박스 전용 페이지에서 과속을 당연하듯이 떠들고 140 150이
추월중에는 괜찮다 라고 말하는 사람들이 있다는게 이게 부끄러운일 아닙니까?
추월차선 정속 길막하는 종자들 문제있는거 맞습니다. 저도 추월합니다. 추월중에 악셀조절 못해서 튀어나갈정도로 잘나가는차가 아니라. 흐름 방해 안줄정도로 기다렸다가 규정속도 안에서 추월하고 물흐르듯 잘다닙니다.
추월보다 안전이 우선입니다. 추월차선 길막논쟁 타당성을 논하자는게 아니고 추월을 140으로하면 안되지 않냐는 의견입니다.
제가 법 만드는 사람도 아니고, 생업에 바빠서 청와대 그런거 저 잘 모릅니다.
리밋이 있어야 지킵니까?
청화대x 청와대o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