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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중령 3 카이신 14.09.03 17:34 답글 신고
    안전벨트라 해도 스타렉스 뒷자석은 2점식이라 .....
  • 레벨 소위 1 차는교통수단 14.09.03 17:36 답글 신고
    은비양은 차에서 튕겨져 나갔고 리세는 아마 차 내부에서 실내와 머리가 충돌한 것 같습니다. 2점식이라도 맸다면 은비양은 살아있었을 가능성이 좀 있지 않을가 싶습니다.
  • 레벨 상사 2호봉 결론은미친짓이다 14.09.03 18:34 답글 신고
    다른직원들은 경상이라는거 같은데요
    2점식이라도 안전벨트해서 그런거 아닐까요
  • 레벨 상사 1 파워피닉스 14.09.04 09:02 답글 신고
    안전벨트만 했어도 100% 살았습니다. 튕겨나가서 일이 커진거죠.
  • 레벨 소장 아고라정회원 14.09.03 17:41 답글 신고
    타이어 쪽 볼트는 왼 나사 아닌가요?( 교체 해 본지가 하도 오래되다 보니)
    슬쩍 걸쳐 놓지 않는 이상 빠지기 쉽지 않을 것 같은데요...
  • 레벨 중령 3 사업자등록번호 14.09.03 18:18 답글 신고
    아니요 그건 2.5톤이상에만
  • 레벨 중사 2 베르그만 14.09.03 17:48 답글 신고
    경찰에서 조사결과를 알려주기 전까지는 그냥 관망하는게 답.
  • 레벨 중위 2 조커는조커따조커서 14.09.03 17:53 답글 신고
    거기사고위치가 커브길에 과속카메라가 있는곳입니다. 무지쏜걸로보이는데 제추측일뿐 과속카메라보고 놀래서 브레이크밟았는데 슬립타서 가드레일박고 전복되는 과정에 차바퀴 떨어진것같고요그와중에 사망하신분 밖으로 튕겨나간걸로 예상합니다.. 바퀴가 그리쉽게 끈어질것같지는 안고 그냥제추측일뿐입니다.. 저곳이 과속카메라때문에 ㅇ문제가많은곳입니다.. 더더군더러 비까지오는데 미끄러질수밖에요
  • 레벨 중위 2 조커는조커따조커서 14.09.03 17:57 답글 신고
    오늘지나가면서보니 바퀴하나랑 짤라진쇳덩이들이 갓길에 정리되있더군요ㅜㅜ
  • 레벨 중장 항상좋은하루 14.09.03 18:04 답글 신고
    이미 전에도 타이어 교체후

    주행하다 빠진 사례가 꽤 있죠

    일단 좀 더 자세한 사진이 나와보고 조사결과를 봐야할듯
  • 레벨 원수 6500rpm 14.09.03 18:05 답글 신고
    구르지 않았다니...

    천장이 우글우글한데

    딱 봐도 빗길 과속에 미끄러지면서

    구르다가 바퀴 부러진 것 같은데요.

    타이어가 다 닳아있었을 수도 있구요.

    과속한 거 발뺌하느라 바퀴 탓 하는 듯 함.
  • 레벨 중장 항상좋은하루 14.09.03 18:09 답글 신고
    그리고 안전벨트는 동감

    승객석은 나름 공간확보가 되었는데

    미착용이라면 차내부에서 이리치이고 저리치였을듯

    또한 차상태는 한바퀴가 아닌 여러번 구른듯
  • 레벨 중사 2 테클무시 14.09.03 19:06 답글 신고
    정비불량 아닌듯.... 볼트 살짝만 힘주어 쪼아도 빠지지 않습니다.
    볼트 쪼임 불량이라면 대구에서 구미정도가면 빠져도 빠졌어야됩니다.
    타이어 빠짐은 다른 원인으로 충분히 있을수 있습니다.
    허브베어링 손상으로 베어링 안사라와 바깥사라가 분리되는경우입니다.
    허브베어링이 손상되면 저속시 굴렁쇠소리가 나고 고속시 타이어가 심하게 떨립니다.
    그 떨림은 운행시 쉽게 느낄수있을건데.... 알면서도 모르고 타는것이 문제가 되겠지요.
    암튼 떨림이 지속되면 결국은 베어링이 분리되고.... 그럼 타이어와 브레이크 디스크가 같이 빠져버립니다.
    휠타이어는 허브에 걸려있고 그 허브는 허브베어링에 끼워져있는 구조니까요.
    그렇게 바퀴가 빠지는경우 종종 있고 봐왔습니다. 참고로 정비사입니다.
    사진에 정확히 보이진 않지만....제가 볼때는 허브베어링 바깥사라가 차축에걸려있는게 보입니다.
    브레이크 디스크는 안보이지요. 결국 차축에 허브베어링이 없다면 외부충격에의한 파손이 의심...
    허브베어링 바깥사라가 불어있다면 허브베어링 손상으로 분리된걸겁니다.
    차축이 흐릿하게 보여 구분으느 안되지만 차축에 허브베어링 바깥사라가 봉록 튀어나와있는게 보이는듯합니다.
    더욱이 차축에 허브베어링이 붙어있는곳이 깨끗하게 보이는걸로봐선...
    허브베어링 손상으로 인한 베어링 분리된듯합니다

    다른 경우은 미끌리면서 외부의 충격으로 허브볼트(타이어와 연결된 휠볼트)나
    허브베어링과 차축에 연결된 볼트가 부서지면서 빠진경우이지요.
    이경우는 브레이크 디스크는 있어야되는데.... 없습니다....
    이건 아닌듯 합니다.

    뭐..... 차량이 몇년식인지는 모르겠으나..... 최근 2년사이의 차량이라면 과속으로 판결나면....
    보험처리도 안될겁니다. 차량제한 속도110이 걸려있는 차량이니까요.
    그렇게 되면 불법개조로.... 보험 힘들것이고 심하면 빵에도 다녀와야될테니......
    다른 핑계를 되기위해 타이어를 물고늘어나는듯합니다.
    이전차량이라면 그정도는 아니겠지만.....
    그저 추측일 뿐입니다.
  • 레벨 중령 1 드렁큰S2000 14.09.03 20:37 답글 신고
    음 일단 국과수의 결과를 기다려야 할 거 같습니다.
  • 레벨 소장 보오배애들 14.09.03 20:45 답글 신고
    뭐래도... 죽은이만 불쌍합니다. 잘못이라면 저 차 탄 죄뿌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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