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교통사고/블박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accident&No=292428
1위글이 블라인드라
궁금하네요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인간적으로 그러는거 아닙니다.
소개받은거라 어드바이저에게 화낼수도 없었고 정말 웃으면서 좋게 이야기했음.
말을 믿고 추석을 보내다 우연치 않게 영상파일을 클릭했다가 현재 멘붕상태.
=
최대 실수는 블랙박스 전원선을 뽑은건 맞으나 다른 스페어선에 연결된 보조배터리는
멀쩡히 작동하였고 최대 3일까지 작동함. 당연 불이 꺼졌으니 전원이 꺼진줄 알았을터
생생한 작업 영상을 공개합니다. 분명 이글 모니터링할것이니 앞으로 초소형 카메라를 내부에 부착할것입니다.
블랙박스 전원선 뽑아도 의미가 없다는 보고.
이번 지인에게 부탁하여 방배 한성에 입고하였습니다.
2달동안 해결을 못하고 있는 미션 충격, 엔진 텐셔너 소음, DPF 머플러 공진음 처리 부탁한것이였음.
9월 4일 09시 57분12 초 방배 한성 서비스센터 입고.
9월 4일 10시 21분 12 초 차량 테스트를 위해 외부 운전 시작.
9월 4일 10시 30분 21 초 차량 테스트후 방배 한성 서비스센터 입고.
9분 시운전후 끝.
엔진 텐셔너 소음, 미션충격, DPF 머플러 공진음에 대해 뭐 돈받고 일하는 직원이면 보는 시늉이라도 해야하는데
아무것도 없음. 장비 한번 물리고 끝?
9월 4일 11시 46분 31초 차량 잠재우기 파킹.
9월 4일 13시 33분 세차 끝.
9월 4일 13시 43분 차량 지하 잠재우기 파킹.
9월 4일 16시 19분 24초 차량을 지하에서 가져옴.
9월 4일 16시 28분 차량을 리프트에올려 하부팬 탈거 오일팬 쇳가루 확인 요청한거만 작업.
9월 4일 17시 20분 차량지하 잠재우기 파킹.
심도있게 차량을 점검하고 테스트를 하였다는데
9분 시 운전하고 돈안들고 제일 간단했던 하부팬에 쇳가루 확인 작업은 하고
나에게 말하길 " 기술적 한계라 우리는 어떻게 해줄수 없다. "
결론적으로 모든 차량 수리 입고하면 이런식으로 대충 처리한다는 이야기임.
차에 대해 빠삭하게 잘 알고 기자 신분인것도 알고 벤츠 코리아에서 전화를 했는데도 불구
이 정도면 일반 차에대해 모르는 사람은 어떻겠습니까?
워런티 기간내에는 문제없다. 정상이다. 기술적 한계이다.
워런티 기간 끝나면 쪽집게 도사 처럼 문제있는 부분 잘도 잡아내는데 아이러니함.
기술적인 한계로 수리할수가 없으니 소비자 규정법 의거 차량을 환불
작업시 블랙박스전원off /운전석비닐커버장착 /별도전원 블박녹화됨
약9분간 테스트드라이브후 방치
몇일후 열심히 찾아보았지만 결함원인 못찿겠다드립
다시 주면서 수리 끝났다 끝
오일이나 갈아주는 그저그런곳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