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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댓글 (6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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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하사 2 벽에똥칠 14.10.07 19:31 답글 신고
    ㅎㅎ 그놈들 참 서비스를 그따구 로 하네요..ㅠㅠ
    스마트폰은 어플설치 하기때문에 소프트웨어 불량이 많이 일어납니다...소프트 웨어 부분은 ㅊ초기화 하면 잡힙니다..
    아마 폰 맡기고 대체폰 쓰는 상황이라면 개네들은 폰초기화후 그상태에서 가끔 터치해보고 이상없다 이럴겁니다....
    솔직히 터치잡을수 있는 방법은 2가지라 예측해봅니다...하나는 터치패널,그리고 메인보드입니다....
    가끔 터치가 오작동이라하면 소프트웨어 불량일 가능성이 큰게 사실이나 부품쪽 문제일 가능성도 있습니다...
    우선 무상으로 패널을 교체 받아보시는게 좋을듯한데...개네들 증상 안나오면 안해줄것 같은 예감이 드네요..그래도 가셔서 교체해달라고 하셔야 합니다..그러다 보증기간 지나면 유상수리입니다...좀더 강력하게 요구하십시요...
    패널 교체해두 같은 증상이라면 메인이 문제 입니다....휴대폰에 모든 부품은 메인하고 연결이 되기때문에 메인쪽 불량일 가능성도 있습니다...저도 그쪽으로 7년이상 일해봐서 대충 압니다....그리고 상담하는 태도가 그쪽팀장?ㅋㅋㅋㅋ그따구로 전화를 먼저 끊어 버리면 안될텐데....그팀장이 무리수를 둔게 아닌가 생각이 되네요...고객센터 전화해보시고 안되면 소보원 전화 하세요...
  • 레벨 상사 1 제고미 14.10.07 19:41 답글 신고
    답변 감사합니다.^^
    지금 제 핸드폰을 제가 가지고있는 상태이구요..
    고객센터에 연락을 하였으나 고객센터 답변이
    더욱 어이없었습니다.
    통화하신 팀장님이 제일 높은 분 이시라서 팀장님과 해결이 안되신거면 안타깝지만 저도 도와드릴 방법이 없네요...
    이러구요.
    소보원은 전화해봤으나 우선 점검을해준다하니 마껴보라네요.이런거는 그쪽에서 고쳐준다는 의사가 있는 상태라서 신고하기가 어렵답니다...
    참... 하루종일 이게 뭔지 모르겠네요 정말..

    제가 내일가서 터치패널 교체를 요구하면 그쪽에서는 의무적으로 해줘야하는건가요??
    아니면 또 점검했을때 이상없었다는말을 들어야 하나요?
  • 레벨 상사 2 자나자나 14.10.07 19:36 답글 신고
    타사 어플을 깔아서 그렇다? ㅎㅎㅎ 다른 지점 방문 해보시길 권해봅니다..
  • 레벨 상사 1 제고미 14.10.07 19:42 답글 신고
    주변에 다른 지점가려면 차로40분이상가야하는데..ㅠㅠ 당장은 가기 힘들것같아요. 그 지점은 제가 출근하는 길에 들릴수 있는 곳이니 내일 한번 더 가보려구요...ㅠㅜ
  • 레벨 원사 2 까까몽 14.10.07 19:37 답글 신고
    타사 어플.....개념상실...그럼 플레이스토어등.구글연동을 하지말던가 ㅡㅡ 어이없는 답변이네요
  • 레벨 상사 1 제고미 14.10.07 19:45 답글 신고
    제 폰엔 딱 스마트뱅킹 은행별로 1개씩 3개가 있구요
    까톡.세이베베. 보배어플 이렇게 밖에 없습니다..
    원래 폰게임을 안하는 성격이라서요....
    총 다운어플갯수가 10개도 안되는것 같네요...
  • 레벨 상사 2호봉 결론은미친짓이다 14.10.07 19:38 답글 신고
    저 똑같은 일로 환불받은적 있습니다...
    전 고쳐달라 위약금 내기싫다 이거 꼭쓰고싶다했는데... 제품이 있으면 교환을해주기싶은데 없어서 환불처리해드리는점 죄송하다며...위약금및 할부원금 가입비 유심비까지 환불해주데요

    1.증상있을때 동영상을 찍는다 옆사람폰으로...
    2. 블루투스로 옮긴다
    3.재방문

    기사가 저에게 한말이 ...뭐랄까 감동? 이였는데
    알수 없는 문제는 포맷이외엔 해결해드릴수 없다
    저희도 나쁜소리 듣기싫은데 방침상 어쩔수 없다
    한번밖에 안 찾아와서 진상 부려봤자 해드릴수 있는게 아무것도없다
    ...뭐 이런식인데 말을 참 부드럽게 했었다는...

    한마디로 문제가 있다 진상 안부리고 문제가 있을때 마다 동영상이라도 찍어 자주 방문해주셔서 감사하다는 뭐그런식...

    봤는데 문제없음 자기들도 답답하데요
  • 레벨 상사 1 제고미 14.10.07 19:47 답글 신고
    저도 그런 기사님이건 팀장님이건 한번 만나봤음 좋겠네여..
    그럼 애초에 이런 일도 일어날 일 없었을것 같네여...ㅠㅠ
  • 레벨 상사 2호봉 결론은미친짓이다 14.10.07 19:50 신고
    @제고미 이건 회사규정이예요
    문제있을때 동영상이라도 찍어 가져간게3번이면
    그 어떤 직원도 지금처럼 못해요

    교환 아님 환불 둘중하나예요
  • 레벨 상사 1 제고미 14.10.07 20:31 답글 신고
    @제고미 동일증상 있을때 무조건 동영상을 찍어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레벨 상사 1 운전29년차 14.10.07 19:39 답글 신고
    서비스센터는 독립운영제입니다.
    다른 센터 가보는것도 한 방법이죠.
    뚜렷한 기계적 결함이 아니라면
    센터 기사가 확언을 할 수는 없다 생각합니다.
    혹시 액정필름 쓰시나요?
    예전에 터치이상이 있던 PMP를 센터에 가져갔더니
    필름때문이라며 제가 보는 앞에서 필름 벗거내니 말짱했었습니다.
  • 레벨 상사 1 제고미 14.10.07 19:49 답글 신고
    핸드폰 살때 착한기변 선물로 온 필름 부착중이었습니다만
    기스가 심해 얼마전 교체할때 필름 문제는 아닌걸 확인했습니다. .ㅜㅜ 문제가 뭘지 정말 답답하네여
  • 레벨 소령 1 맛좋은딸기 14.10.07 19:42 답글 신고
    고객이원하면교환해준다네요.당연히무상교환가능하답니다.현직ㅅㅅ서비스센터엔지니어가얘기하네요.
  • 레벨 상사 1 제고미 14.10.07 19:50 답글 신고
    그런가요? 딸기님 말씀이 맞다면 아침에 가서 교환 요구 해봐야 겠네요 감사합니다.
  • 레벨 상사 1 제고미 14.10.07 19:51 답글 신고
    바로 제가 원하는게 화면 교체에요...
    다만 그쪽에서는 점검해보았으나 이상없으므로 교체해줄수 없다는 답변을 주었을 뿐이구요.....하...
  • 레벨 원사 3 대구디젤 14.10.07 22:39 답글 신고
    스마트폰 원래 액정에 빗물 떨어지면 터치 안먹혀요
  • 레벨 원사 3 도와주라 14.10.07 19:56 답글 신고
    서비스가 어렵게생각하면 어려운직업이지요ㅎㅎ전직 서비스기사입니다, 직업특성상 전화를 쓰셔야하니 믿고 맞기시는게 어떠신지요..
    여러방법이 있지만 두분다 편한것 두가지 추천드립니다, 1.대치폰을 받아서 사용, 리퍼교환또는 메인보드,전면패널 교체가 있구요 리퍼가없을경우 후자로.. 2.대치폰 받으시고 환불 .3회이상동일증상어쩌고 이지랄하시면 영업손해비용 소송 건다하시면됩니다 왠만하면 1번이 편하고 빠릅니다ㅎ 팀장이라는분도 참깝깝하네요 고객응대를 왜 저런식으로..전직 mce 마스터였습니다
  • 레벨 상사 1 제고미 14.10.07 20:16 답글 신고
    믿고 맞기려 했습니다... 근데 팀장이란사람이 하는말을 들어보면 그냥 포맷하야 준다는 식으로밖에 안들리고
    고객이라는 사람을 대하는 태도로 봤을 때 전혀 믿음이 안갔습니다. 애초에 맨처음 센터를 가서 기분 상했던 이유도 솔직하게 믿음이 안가는 면도 있었구요
    엔지니어 분도 저를 꼭 뭐 아무이상 없는 폰가지구와서 진상부린다는 식으로 말을 했구요.
  • 레벨 원사 3 도와주라 14.10.07 20:26 신고
    @제고미 엔지니어가 참 못된놈같네요...핸드폰수리? 초등학생갔다놔도 합니다 ,,,고객응대기본도 안된놈이네요.. 힘내시고 해결 잘 되길 바래요!
  • 레벨 상사 1 제고미 14.10.07 20:38 신고
    @제고미 네 어떤 결과가 나오건 후기쓸게요 감사합니다.^^
  • 레벨 중장 스라소니 14.10.07 20:03 답글 신고
    폰이 필수품이 되어버린지금 님의 심정은 충분히 이해합니다
    애초에 다시 돌아올게아니라 엔지니어한테 올 수리해라며 어름장을 놨었어야했다고봅니다
    80만원이 아직 남아있다면 1년이 안된 폰 아닌가요? (보증수리)
    내방하기가 쉽지않은 직업이라면 한번갔을때 쇼부를 쳤었어야,,
    거기서 말안통하면 팀장하고 상담들어가고 왠만하면 올수리해줄건데..
  • 레벨 원사 3 도와주라 14.10.07 20:17 답글 신고
    막상 고객응대할때 느끼는거지만 여러부류에 성향을 가지신분들이 많습니다,,엔지니어가 그런부분을 캐치해서 응대해야는데 엔지니어잘못이 크네요,,더군다나 팀장이시라는분은 응대를 왜 저렇게햇냐..저것도 매뉴얼중하납니다,,,전화통화 오래한것보니 그래보이네요..감정적으로 말씀하지마시구요 서로 기분만 상합니다, 고객님께서 요구하시는것, 즉 수리입니다,교환환불이아닌. 그부분과 영업손해가있으니 최대한빨리해달라 요구입니다
    제가 팀장일경우 선임급 엔지니어 접수오더빼서 수리시키고 고객 응대시킵니다, 엿맥이시려면 본사전화하십시요,콜받는 이쁜직원에게 화내지마시구요 1588 3366 ㅋㅋ
  • 레벨 상사 1 제고미 14.10.07 20:33 신고
    @도와주라
    본사콜센터에 전활해서 그나마 맨처음에 서비스센터 팀장과 통화를 할수있엇어요..ㅜㅜ
    물론 상담원님께는 절때 화내거나 그런일은 없엇지여 ㅎㅎ
  • 레벨 상사 1 제고미 14.10.07 20:21 답글 신고
    제마음을 딱 알아주시네요.
    교체도 아니구 환불도 필요없어요. 우상이던 무상이던
    터치쪽 좀 수리해달라는게 제가 통화중에 팀장에게 계속 요구했던것입니다. 근데 그 수리를 우선 점검다시해보고 될수도있고 안될수도있는데 포맷하면 될꺼다. 이렇게 말을한거구요.
    폰 구입한지 7개월 좀 넘었구요.
    엔지니어분은 고객대기실에서 기다리던 저를 부르고 하는 말이 점검했는데 이상없는데요? 이러면서 테스트모드를 제앞에서 들어가서 손으로 화면을 터치하며 화면 잘되요~ 문제있으면 이게 빨간색으로 되거나 선이 안그어지거나 해야해요. 이러고 단정을 지어버렸습니다.
    그런분위기에서 저는 꼭 아무이상없는 폰을 가져가서 부품 교체하려는 진상이다 이런식으로 느껴졌구요.
    그상황에서는 정말 그냥 올수밖에없었습니다. 뒤에 다음 사람은 기다리구 기사는 이상없다하고 저도 가게문 못열어서 맘졸이구요...
  • 레벨 중장 데코타일 14.10.07 20:06 답글 신고
    서비스 센터. 말씀하시니 생각나네요

    갤1. 나왔을때. 서비스 센터 찾아갔네요
    3번. 그시기엔 전화를 한참 많이 받던 시기라
    많으면 하루에 전화 걸고 받고 150통 넘는것 같네요

    전화기가 버티질 못하여
    바쁜 와중에 3번. 모두 작업복 입고 갔었네요

    어찌보면 저도 서비스업. 노동업 여러가지가 겹치니. 웃으면서 제가 다~~ 다독거려 드렸거든요ㅋㅋ 이렇게 하라면 이렇게 저렇게 그렇게~~

    3번째 방문하니 환불 해준다더군요

    환불 하면서도 농담 따먹기 했는데
    제가 좋은 사람 만난건가요^^?;;


    해드릴 말이 서비스 센타 직원들도 응대모드 이기에 아마도 저희도 같이 응대해주면 잘 해줄거 같아요
  • 레벨 상사 1 제고미 14.10.07 20:26 답글 신고
    저도 기본적으로 장사를 하는 사람이다 보니 몸과 마음이 먼저 그렇게 반응을 하는 편이에여. 처음엔 저도 좋게좋게 대화를 했어여..
    근데 제가 문제점을 말할때마다 엔지니어분은 이상 없는데요? 이상없는데요? 우선 뭐 사람마다 느끼는게 다르니까 점검은 해볼께요. 이러시더라구요. 애초에 이상이 없으면 제가 제 시간 뺏으면서 거기 갔을까요??ㅜㅜ 그러더니 자체적인 결함이라 유상으로 수리를 해도 고쳐진다는 보장을 못한다
    결론적으로 이말에서 어이가 없고 화가나더라구요ㅠㅠㅠ
  • 레벨 대위 3 굿재즈 14.10.07 20:14 답글 신고
    찬찬히 보아하니 기기불량이네요.
    이런 경우에는 진상을 피우는 수밖에 없습니다.
  • 레벨 상사 1 제고미 14.10.07 20:30 답글 신고
    진상을 많이 피웠나봅니다. 그렇게 팀장이란 사람이 전화를 끊고 제가 본사 고객센터에 연락해 팀장과 연락을 요청하였으나 한시간이 지나도 연락한도 없었고 다시 연락요청을 드렸으나 그때도 한두시간 연락 한통없으시다가 세번째에서 제가 상담원님께 보고는 드렸다고 하는데 계속 연락이 없으시네요. 이상황을 저는 어떻게 받아들여야하나요? 이러니까 한40분지나서 다른고객과 통화중이였다며 연락이 오더라구요.
    제가 앞전에 통화했던 제가갔던 서비스 센터 팀장이 아닌 고객센터 팀장님께서요.
  • 레벨 원사 3 도와주라 14.10.07 20:36 신고
    @제고미 사태파악하고 보고받아서 응대 매뉴얼짜는거에요
    상황을 알아야 응대를하는거니까요ㅎㅎ
  • 레벨 상사 1 제고미 14.10.07 20:44 답글 신고
    ㅠㅠ 그런것도있나요? 하긴 그분도 통화하실때
    그냥 그 팀장과 어감과 어투만 다르지 하는 말은 똑같더라구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상사 1 제고미 14.10.07 20:37 답글 신고
    저도 이전에 쓰던폰도 노트1이였고 그전께 갤럭시s였고2g폰도 거의 삼성꺼였어요. 처음에 폰개통하고나서부터 거의 1~2년에 한번바꿧는데 90프로이상이 삼성폰이였네요. 그러면서 자연스럽게 지금 제가 갔던 서비스 센터도 가보고 다른 서비스 센터도 가보았는데 센터마다 차이는 확실히 있더라구요. 그래도 이번에 여기간건 제가 있는 지역에서는 제일 큰 센터이고 저도 갔을때 다른 한곳보다 친절하다는 느낌을받아 계속 다녔는데 한2~3년만에 다시 가보니 전 같지 않네여..
  • 레벨 하사 1 eugen 14.10.07 20:38 답글 신고
    Canada 노트1 사용중 테투리 금가고 결국부서짐 s매장가서 물어보니 님잘못. 뭔소리임?서비스센터찿아 삼만리 결국 방문.거기서도 님잘못.그럴줄 알고 인터넷 서핑.미국at&t에서는 같은 증상으로 무상교환.기사본 직원왈 거긴 미국임 캐나다 이런증상 한번도 없었음 그러니 300불 내셈.아님 산곳에 가서 서비스 신청해보셈.결국 폰산 매장방문 각나라 포럼 뒤저서 같은증상 말하니 모두 프린트해서 매니저한테 물어보고 s전자에서 교환해주라고 하면 해준다함 30분후 교환 노트2.이넘의 노트2 이번에는 소나타 블투랑 연결만하면 차 오디오 먹통 다시 폭풍검색. 같은증상 여러곳에서 발생 특히 한국차랑.또방문 이전엔 촬영한 동영상 포함 자료 디밈.바로 그자리에서 인정 또 교환 노트3. 이렇게1년동안 3번입니다....같은 증상의 사례 해외지역모두 검색후 자료 출력하셔서 방문하세요. 노력하는 자만이 승리합니다.
  • 레벨 상사 1 제고미 14.10.07 20:42 답글 신고
    대단하십니다. 퇴근후 집에가서 제대로 좀 알아봐야겠네요
  • 레벨 원사 3 12the 14.10.07 20:46 답글 신고
    일전에그런적이있죠 폴더쓸때 에이에스받으러갔다가 이상한소리들해대길래 집어던져부셔버리구 고쳐놔 라고했더니 새거로주더라는서비스센터는 소리치기시작하면 하기싫어두해줘야대요 사람이많이있는곳이기때문에
  • 레벨 원사 3 도와주라 14.10.07 20:54 답글 신고
    제가 이런분들 때문에 그만둔겁니다...ㅡ.ㅡ 좋게얘기해도 해줍니다,, 제가 다닌센터에서는 절대안해줍니다ㅋㅋ 결국새로운폰 사셨더군요 똑같은회사껄로ㅋㅋㅋ
  • 레벨 상사 1 제고미 14.10.07 20:56 신고
    @도와주라 회사나름이군요...
  • 레벨 상사 1 제고미 14.10.07 20:55 답글 신고
    ㅜ 정말 그렇게해야하는걸까요???
  • 레벨 원사 2 아고허리야 14.10.07 21:44 답글 신고
    아직도 이런류의 인간이-.- 요즘 그 딴식으로 하면, 바로 블랙리스트올라가요. 평생 낙인이죠.
  • 레벨 훈련병 실링 14.10.07 20:51 답글 신고
    저랑 같은 증상이네요...
    첫번째는 공장 초기화하고 두번째는 크리닝해주고 않되겠다 싶어서 마누라 폰으로 동영상을
    찍어서 갔더니 두말않고 액정 교환해주더군요..ㅎㅎ
  • 레벨 상사 1 제고미 14.10.07 20:56 답글 신고
    역시 동영상이 제일이군요.!! 감사합니다
  • 레벨 원사 2 아고허리야 14.10.07 21:43 답글 신고
    서비스센터 직원이 소프트웨어 전문가나 하드웨어 전문가가 아니죠. 한달 남짓 교육받고 근무하는거라 전문적인 지식이 그리 깊은 편이 아닙니다. 당연히 그런류의 증상은 초기화 해보라고 하고, 그래도 증상이 계속되면 관련된 부품 교체하는 식이죠. 그 이상 없어요. 그 이상 지식을 가진 사람이면, 공학쪽으로 가죠.
  • 레벨 원사 3 도와주라 14.10.07 22:06 답글 신고
    잘못알고계시는군요.. 전직서비스 기사입니다
    대학교학과와 연계해 입사하는경우도 있구요, 경력사원, 신입사원등 여러분야에서 입사합니다 캠퍼스 에서 모바일3개월 가전6개월 동안 최근나온 제품들 실습하고요 매주 또는 매달 평가하여 엔지니어 자격심사 합니다.. 저같은경우3달해서 3천문제 정도 암기?라고해야나요.. 실습평가점수 플러스 엔지니어시험 합해 합격통지받고요.. 고객응대교육 도있습니다.. 기본적인것 핸드폰 티비 냉장고 등등 다 기본교육받습니다 그리고 센터입사하면 수습이라하여 재량것 굴립니다,, 요즘은 단품수리,즉 회로도보고 수리안하더군요 무조건 교환.. 얘기하자면 기니여기까지요ㅎ
  • 레벨 상사 1 paranpiano 14.10.07 22:33 답글 신고
    이참에 아이폰으로 갈아 타보세요 전 4년동안 배터리 한번 갈아준거 빼고 돈들어간적 없고 아직 잘 돌아 갑니다. ㅋ
  • 레벨 상사 1 제고미 14.10.08 13:21 답글 신고
    아이폰 괜찮나요???ㅠㅠ 주변에서 아이폰은 쓰기 힘들다는 말이 있어서 노트를 구매했었는데 후회되네요..
  • 레벨 병장 sexyagi 14.10.07 23:34 답글 신고
    제가 as센터 방문해본 결과
    확실한 증거, as기사보다 많은 정보를 알고 대처해야지 깨갱하고 바로 처리해주더군요.
    무작정 환불애기해서 하면 안될듯하고요 동일증상 3회이상 발생시 환불 조치 가능합니다
    그리고 힘들더라도 다른 지점으로 가보세요
    토요일도 영업합니다
  • 레벨 상사 1 제고미 14.10.08 13:22 답글 신고
    폰을 바꿔야하나봐요 ...ㅠㅠ
  • 레벨 준장 비움비 14.10.08 00:44 답글 신고
    다른 핸펀으로 체인지를 ㅠㅠ
  • 레벨 상사 1 제고미 14.10.08 13:23 답글 신고
    체인지 하려 합니다. 고쳐도 소용이없네요 ㅎㅎㅎㅎㅎ
    위약금이랑 단말기 할부금이 거의 돈백정도 남았지만 그냥 바꾸려 생각중이에요
  • 레벨 중사 1 레쓰비 14.10.08 01:02 답글 신고
    못고치는게 아니고 안고치는걸겁니다.

    폰 부품 몇개나 된다고...

    그리고 무상기간까지 남은 제품인데...
  • 레벨 상사 1 제고미 14.10.08 13:24 답글 신고
    ㅠㅠ 이젠 제가 지치네요
  • 레벨 하사 2 LaserPak 14.10.08 01:35 답글 신고
    아이폰 쓰세요. 삼성 제품은 원래 그렇게 쓰는겁니다
  • 레벨 상사 1 제고미 14.10.08 13:24 답글 신고
    아이폰 추천해주시는분들이 많으시네여.
    가격좀 알아봐야겠습니다
  • 레벨 원사 3 뱅기군 14.10.08 08:31 답글 신고
    서비스 센터 관리 하는 윗 부서와 CEO에게 메일 계속 써봐요 ㅋ
  • 레벨 상사 1 제고미 14.10.08 13:25 답글 신고
    윗부서는 어디죠???
    글구 CEO라면 이회장님 말씀하시는건가요???ㄷㄷㄷㄷ
  • 레벨 원사 3 뱅기군 14.10.10 14:45 신고
    @제고미 네 ㄷ ㄷ ㄷ 메일주소 찾으면 쉽게 나오는데 위에서 한번 인상 쓰면 저긴 끝나겠네요
  • 레벨 상사 1 내귀에면봉 14.10.08 09:31 답글 신고
    인상이 착하게 생기셨나봐요~!!
  • 레벨 상사 1 제고미 14.10.08 13:26 답글 신고
    네.. 키도 그냥 평균이고 나이도 어리다보니 맨 처음 저를보시는 분들은 자연스레 반말로 시작하시더라구요 ㅎㅎㄹ
  • 레벨 병장 sm7뉴아텅 14.10.08 12:54 답글 신고
    자기들이 못고치면 환불해줘야죠 님 통장사본이랑 신분증사본 이용계약증명서(할부원금적힌걸로)이렇게 준비하시면 되고 가서 진상한번 피우세요 그럼 환불해줄껍니다. 그걸로 남은 할부금정리하고 새폰 ㄱㄱ
  • 레벨 상사 1 제고미 14.10.08 13:26 답글 신고
    같은 증상 3번이라던데 제가 오늘까지 2번째거든요. 우선 3번이 되려면 한번 더 가야하는데 정말 돈이 너무 아까워 그 방법도 생각해봤습니당...
  • 레벨 상사 1 옴니아 14.10.08 13:19 답글 신고
    이상동작 생길때 주변분들 핸폰으로 동영상 녹화 하세요.
    그거 보여주고 못 고치면 새폰으로 교환 받던지 환불 받으면 됩니다.
  • 레벨 상사 1 제고미 14.10.08 13:28 답글 신고
    센터측에서 하는 말로는 녹화햐 둔건 참고용이지 그것때문에 교체를 해줄수는 없다하네요. 그래도 그 증상이 또 일어나는 순간 저는 녹화를 해두려합니다
  • 레벨 상사 1 옴니아 14.10.08 16:53 신고
    @제고미 동일증상 3회이면 교환대상 입니다.
    센터에선 잘 해줄려고 하지 않겠지만, 흥분하지 마시고 조근조근 말씀하세요.
    저도 쓰다보면 소리가 나지 않는 증상 때문에 센터 3번가서 끝내는 각 부품 모두 교체받고 잘 쓰고 있습니다.
    LCD, 스피커, 나중엔 보드까지 올교환. ㅎㄷㄷㄷ
    귀찮지만, 이래야만 교환이 될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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