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에가는 트럭이 본 차선 3차로 안가고 2차로로 깜빡이 없이 변경한건데, 소나타가 트럭타라 간거네요.
공사구간 차로변경에 따른 과실이 공사진행업체에도 과실이 있는지는 모르겠으나, 뒤쪽에서 추돌이 발생한거라
피할 수 없는 사고 같습니다.
저는 상대과실 100%로 생각합니다.
차선변경방법 위반입니다.
블박차는 피해자이고 옆구리를 친 차는 가해자 입니다.
다만 공사구간이라 서행 및 충분히 차선변경 관련 사고가 발생할 가능성이 높은 구간이기 때문에 백대빵은 아니고 8:2 정도일 것 같습니다. 이미 봉고차가 차선 침범을 한 상황에서 뒤에 차에 신경을 쓸 이유는 충분했고, 위험하다 생각하면 빵 하고 경고까지 주면 백대빵이 되었을 겁니다. 물론 그리하면 사고날 일도 없었고 무사했지만요.
사고처리 잘하시고요~
정상적으로 간다면 쏘나타가 차선을 잘못탄거 같구요
본인께서는 쏘나타가 이상한길로 직진한다는게 느껴질텐데 조금 어중간하긴한데
제가 봣을땐 쏘나타가 차선잘못탄거 같음
전체적으로 봤을땐 저기 차선 줄그은사람 잘못 ㅡㅡ;
공사구간 차로변경에 따른 과실이 공사진행업체에도 과실이 있는지는 모르겠으나, 뒤쪽에서 추돌이 발생한거라
피할 수 없는 사고 같습니다.
저는 상대과실 100%로 생각합니다.
차선변경중에 뒤에서 저리박으면 뒷차 100퍼센트죠...
상황이 어찌됐건 블박님은 아주정상적인 주행
저라면 100퍼 인정안하면 난리칠듯
뒷차가 억울한점을 공사업체랑 싸워야죠...
2-3//7-8 예상됩니다
대인렌트없이 차만고쳐주는조건도 좋을듯요
이거는 블박님이 다 지나가고난후에 yf가 박앗기때문에 아마 접촉부위도 뒷휀다 범퍼쪽이 될것같네요 사고 상황이나
사고부위를 봐서라도 9:1정도로 과실이 나올것같네요
블박차는 피해자이고 옆구리를 친 차는 가해자 입니다.
다만 공사구간이라 서행 및 충분히 차선변경 관련 사고가 발생할 가능성이 높은 구간이기 때문에 백대빵은 아니고 8:2 정도일 것 같습니다. 이미 봉고차가 차선 침범을 한 상황에서 뒤에 차에 신경을 쓸 이유는 충분했고, 위험하다 생각하면 빵 하고 경고까지 주면 백대빵이 되었을 겁니다. 물론 그리하면 사고날 일도 없었고 무사했지만요.
도로는 좀 혼란스럽지만 차선이 지워진 건 아니므로 공사업체에게는 잘못 없어 보입니다.
소나타가 어리버리 까서 3차선 안가고 2차선 뒤쳐졌는데 선행차(블박)를 뒤에서 때려박는건 소나타 잘못이크죠.
때려박은것도 한템포가 느린게 아니라 2템포가 느리네 운전을 발로하나.
가해차량은 좀 억울하겠지만 교차로 차선위반에 해당되겠네요
좀 억울하겠네요..
더군다나 블박님 지나갈때 방향지시등도 없었기에 예상할 수도 없었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도로 상황이 좋지 않아 포터가 차선을 넘어오는 등 블박님이 주의를 했다면 사고는 예방 할 수도 있었겠지만
그렇다고 블박님이 과실을 감수할만한 주의의무를 위반했다고는 보여지지 않습니다.
저같으면 100대0으로 주장하겠네요.
고속철도 공사중이어서 길 그지같아요
매일 출퇴근하는길이지만 저길 지나갈때
살짝 긴장합니다;;
흰차가 잘보고들어와야지
공사구간이라서 과실이 10~20 먹을수 있습니다.
블박 차량은 무과실
100:0임.
정상주행 맞습니다.
정상적으로 차선 잘 지키면서 가고 있는데 뒤에서 쿵한건데... 과실이 잡히면 좀 억울하지 않을까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