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사고 관련 내용과 영상이 담긴 링크 올립니다.
많은 분들이 금감원으로 민원 넣으라고 하셔서 일단 준비중입니다.
그런데 궁금한게 있어서 질문을 올리는데요, 금감원에서 민원에 대해 대응 해줄 수 있는 부분이
단순히 과실비율 중재까지인가요, 아니면 보험사의 부당한 태도에 대해서도 문제제기를 할 수 있는건가요?
말도 안되는 과실 바로잡는 것도 중요하지만, 막상 지금 저를 가장 힘들게 하는건 이쪽 보험사 직원입니다....
금감원에 민원 넣는걸로 보험사나 해당 직원에 대해서도 처벌같은게 가능한가요?
과실 나눠먹기 식으로 대응하는 점에 대한 문제제기로요...
금전적인 배상은 바라지도 않구요, 잘못한 대응에 대해서만이라도 응당 책임을 졌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너무너무 억울하고 답답하고, 보험비 내가면서 내가 왜 이쪽 직원이랑 싸우고 있는지 어이가 없습니다...
내과실이 무엇인 고지 해달라구요~~
님 전에 글처럼 잘못없는데도 과실 있다고 하는부분 꼭 녹음 하세요
그런다음 영상과 함께 금감원 민원 넣게다고 하세요
여기서 왜 금감원에 보험사에서 꺼려하나면
영상에서처럼 아무잘못도 없는데 과실 나눠 먹기 하려고 할경우가 명확히 나오면
봄사페널티 받는다고 알고 있습니다.
한마디로 찍히는거죠~~ 그래서 봄사들은 금감원 민원 이야기 나오기 시작하면
또이또이 일하려고 합니다.
아무리 봐도 개소리 찍찍 하는넘들은 좀 욕먹어야지 말을 잘듣죠~~~
당장 민원부터 넣고 고민을 해보세요.
과실이 일반적인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다른 과실을 내렸다면
금감원의 중재로 가능하겠지만
억울하시면 재판이 답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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