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프랑 저랑 예약해서 가입햇는데
사고나서 이틀뒤에 인터넷은 다되는데 통화가 안되고
다른사람이 전화했을시에 전원이 꺼져있다고하네요
그래서 재부팅하니까 다시 안테나뜨고
콜키퍼랑 문자가 한꺼번에오네요ㅡㅂㅡ
이런증상이 2 3일에한번씩생기네요
유플러스 콜센터에전화하니까
Ios신버전업데이트하면서 문제가 생긴것같다
애플이랑 협의중이라는말뿐이고
당장에해줄수있는건 없고 아침저녁으로 폰 재부팅이나
비행기모드 켰다가 끄라네요 이러믄서 정말죄송하고
좋은소식으로 찾아뵙겟다네요 ㅡㅂㅡ
애플 서비스센터에서는 엘지 유플러스망문제다
이걸로 오는사람 많다 단말기 문제가아니므로 교품불가
초기화는시켜줄수있다 이러구마네요 ㅡㅂㅡ
지금당장 유플러스에서 개통하실분들은
구입계획을 미루시는게 좋겟네요
유플러스 애플 ㅆㄹㄱㄷ
이번 폰 소프트웨어 업뎃 이후 저도 그런증상이 발생이 되네요
통신사 문제만은 아닌듯 합니다..
전 첨에 온라인 예약해서 개통하려했는데 예약하나마나 한 상황이 오고 예약자 혜택도 없고 되려 더 늦어지고..하@마트에서 구매해서 스크기변했네요.. 기변이나 번호이동이나 가격은 같더라구요; 어차피 약정요금할인20%니깐요..
굳이 통신사 할부 끼고 살 이유가 없더군요..카드 청구 할인에 무이자 그리고 통신비 카드 결제로 훨씬 저렴하게 구입했네요..
보임... 통신사도 자유로울수는 없죠...
약 1년전 충전불량 문제로 센터가있는데 어떤분 업뎃이후로 통화가 안된다고 근 2시간쯤 실랑이 벌이더군요
그당시 그분도 글쓴이분이 말하는 통신사였구요
as센터랑 통신사랑 계속 번갈아가면서 서로 잘못 아니라고 그러고
이글과 똑같은 상황이었네요
이게 정말 짜증나는게 계속 전화기안테나 확인할수도 없는거고 전화하려고 전화누르면 통화가 안되서 보면 안테나가 없지요
그래서 재부팅하면 골키퍼와 문자가 한꺼번에 우수수수..애플 서비스센터가니 지금으로서는 어쩔수없다는 답변만..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