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 베스글보면 7단 dct차량은 D든 R이든 기어를 넣고 악셀을 전개 안하면
중립상태이다 라는 주장인데요
7단 dct 벨로스터 터보 입니다.
한번 보시죠 ^^
경사는 약 20도 정도 눈이 좀 오면 제설을 하지않는 이상 지나가기 조금 힘든구간 이구요.
첫번째 영상은 D에 놨고 악셀전개 안했습니다.
차는 그대로 있습니다. D로 놨을때 앞으로 전진한다는 뜻이겠죠 평지에선
두번째는 후진 R로 놨을때 입니다.
존내 잘갑니다. 악셀 전개 안하고 너무 거침없이 후진해서 박을뻔 했습니다.
영상 합치는법을 몰라서 ㅠㅠ 검색해보고 다시 했습니다.
D일땐 앞으로 가고 R일땐 뒤로 갑니다.. 베스트글 보고 좀 아닌거 같아서
올립니다.
영상 편집은 초보라.. 이해바랍니다 ㅠㅠ
DCT라도 제어방식이 달라 브레끼 on/off 에 따른 클러치 붙이는 것같은 거면 클리핑있죠 ㅎㅎ 폭바 및 아우디는 확실히 클리핑이 있으나 뱜 M들은 클리핑이 없습니다 ㅎㅎ
(GTI 일부 제외)
고생하셨네요. 개인적으로 동잉한 스포티지를 동일한 곳에서 동일하게 탈출(?)을 시도해보는 것도 필요할 것으로 보입니다.
저도 집 앞에 경사가 있는데 그 경사가 스포티지 영상보다 더 심한데도 그냥 D에 넣으면 전진합니다.
말도 안되는 소리죠.
15년2월출고해서 거의 실험체나 다름 없는데 아무문제없이 잘타고댕겨요ㅋㅋ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