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71)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훈련병 참깨 16.04.26 13:19 답글 신고
    말인즉슨 보험사우수협력업체는 정비를 잘해서 우수업체가 아니라
    보험사 꼬붕노릇을 우수하게 잘하는 우수협력업체네요
    ㅉㅉ 뭘그리 길게 업체를 부르나? 걍 노예,머슴이라 하지
    아니면 고객보다는 보험사우선업체라 하던가
    답글 2
  • 레벨 원사 3 코쿠리코언덕 16.04.26 14:49 답글 신고
    "고객님, 특별히 아시는 정비공장 없으시면, 우리 우수협력업체로 가시지요,," 딱 저 멘트네요. 소름돕습니다.
    답글 2
  • 레벨 훈련병 태민대디 16.04.26 14:11 답글 신고
    대기업에 갑질 횡포에 죽어나는것은 소기업인 정비업체가 1차로 타격을 입겠지만 그피해가 고스란히 소비자에게 전가 되는 상황입니다.

    내차가 어떻게 고쳐지는지도 모르는 상황에서 보험회사 입고지원업체에게 내 소중한 자산을 맡기겠습니까?

    국민들을 우롱하는 대기업 보험사에 맞서기 위해서는 위글과 같은 현실에 대한 정보가 많아져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좋은 정보 제공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답글 1
  • 레벨 이등병 승준이네집 16.04.26 12:11 답글 신고
    정비업소는 고객을 위한 정비를 해야합니다.
    보험사를 위한정비의 피해자는 고객입니다.
    비싼보험료=싸구려정비

    수식에 맞지 않는 정비현실
  • 레벨 원사 3 chu0853 16.04.26 21:46 답글 신고
    고객이 업체를 선택한다면,, 고객을 위한 정비를 하겠지요,,
    그러나, 현실은,, 보험사의 선택을 받아야 밥먹고 삽니다..
    그러니,, 보험사를 위한 정비를 할 수 밖에요,,,,ㅠㅠ
  • 레벨 대위 3 세뇨리타 16.04.26 12:41 답글 신고
    정말 좋은글이네요 추천합니다 저는 이래서 무조건 직영사업소만 갑니다
  • 레벨 원사 3 chu0853 16.04.26 21:47 답글 신고
    나름,, 현명한 판단을 하셨네요,,,
    그렇지만,, 모두가 직영사업소를 갈 수는 없는 현실이지요,,
  • 레벨 훈련병 로드김 16.04.26 12:47 답글 신고
    과연 보험회사에서 추천하는 수리업체에서 제작사 메뉴얼대로 작업공정을 준수하여 원상회복 하는지 의구심을 안가질수 없겠습니다. 저단가계약에 맞는 작업공정과 재료를 사용하여야 이윤이 난다고 생각하면 불을 보듯 뻔한 원상복구 같아 주위에 차사고 나면 신중하게 맞기도록 알려야 겠습니다
  • 레벨 원사 3 chu0853 16.04.26 21:49 답글 신고
    고객이 차량의 수리품질에 대한 평가를 할 수 없다는것이,, 가장 현실적인 문제입니다..
    어련히 알아서 잘 고쳐주겠지,, 보험사의 우수협력업체이니까,,,
    이 함정에 빠져,, 원상복구가 안되고,,
    원상복구가 안되니,, 중고차값이 떨어지고,,,
    중고차 값이 떨어진다고,, 다시 보상을 해주는,,,
    이해안되는 현실이,, 상식이 되어버렸읍니다...
  • 레벨 훈련병 참깨 16.04.26 13:19 답글 신고
    말인즉슨 보험사우수협력업체는 정비를 잘해서 우수업체가 아니라
    보험사 꼬붕노릇을 우수하게 잘하는 우수협력업체네요
    ㅉㅉ 뭘그리 길게 업체를 부르나? 걍 노예,머슴이라 하지
    아니면 고객보다는 보험사우선업체라 하던가
  • 레벨 원사 3 chu0853 16.04.26 21:44 답글 신고
    나름대로,, 그 타이틀을 달기위해,, 많이 노력하신 분들입니다...
    보험회사를 위해서,,,
  • 레벨 이등병 tkatjd 16.04.26 13:32 답글 신고
    정말 중요한 일입니다. 운전자와 소중한 가족을 위해 올바른 정비와 정확한 수리 방법 이건 보험사와 정비업체에 선택사항이 아닙니다. 당연히 모든 국민이 받아야 하는 안전과 믿음 입니다.
  • 레벨 원사 3 chu0853 16.04.26 21:51 답글 신고
    근본적인,, 해결책은,, 보험사와 정비공장의 불법적인,, 불합리한,, 비상식적인 지불보증을 없애야 합니다..
    고객의 선택을 받기위한 노력,,
    수리품질과 서비스로 평가 받는 정비공장이 되어야 합니다..
    저단가와 물량으로 승부하는 현실이 아닌,,,,ㅠㅠ
  • 레벨 훈련병 꼴랑컵 16.04.26 13:34 답글 신고
    그래도 보험사 협력업체가 우수하니
    사람들이 가는거겠죠 보험사 서비스에 무지하게 민감한던데 차수리 제대로 못하면 고객들이 가만히 있겠어요? 협력업체에서 수리하면 올바르지 않는 수리에요?
  • 레벨 상병 쿠쿠33 16.04.26 14:00 답글 신고
    소비자들이 보는것은 단지 수리한 차량외관 만 보고 판단하기 때문에 잘 고쳤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사고 수리후 잡소리 녹나는문제등 바로 파악할수 없는 수많은 문제가 있습니다 그렇기에 외관뿐 아니라 기능까지 수리할수 있는 업체를 찾아야 하는것입니다
  • 레벨 훈련병 sundoo 16.04.26 19:45 답글 신고
    보험사우수협력업체에서 과연 보험사가지급하는수리비로 고단가의 크리어나 시간이 많이걸리는방청작업을 할수있을까요? 랜트도 무상으로 유도하고 공장에서는 보험사에서 밀어주는 많은 수리차를 어떻게든 빨리수리해서 내보내야 하기때문에 제대로된 정상적인 작업을 하기 쉽지않습니다 작업자가 아무리 정성을 다하여하려해도 시간을 재촉하기 때문에 빠른정비를 할수밖에 없습니다. 다~~그렇지는 안겠지만 대다수의 우수업체라는 곳에서는 그러합니다.
  • 레벨 원사 3 chu0853 16.04.26 21:54 신고
    @sundoo 일부,, 보험사의 지불보증을 받으면서도,, 바른 정비를 실천하는 분들도,, 분명 있으리라 생각합니다..그러나,, 우리가 논하고자 하는 주제는,, 지불보증의 잘못된 관행입니다..
    그 바른정비를 하시는 분들도,, 지불보증의 폐악에 대해서는,, 충분히 공감하시리라 믿습니다..
  • 레벨 훈련병 태민대디 16.04.26 14:11 답글 신고
    대기업에 갑질 횡포에 죽어나는것은 소기업인 정비업체가 1차로 타격을 입겠지만 그피해가 고스란히 소비자에게 전가 되는 상황입니다.

    내차가 어떻게 고쳐지는지도 모르는 상황에서 보험회사 입고지원업체에게 내 소중한 자산을 맡기겠습니까?

    국민들을 우롱하는 대기업 보험사에 맞서기 위해서는 위글과 같은 현실에 대한 정보가 많아져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좋은 정보 제공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레벨 원사 3 chu0853 16.04.26 21:56 답글 신고
    좋은 정보를 많은 분들이 보게 하기위해,, 노력합니다만,, 힘드네요,,,ㅠㅠ
    주변에 많이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 레벨 원사 3 chu0853 16.04.26 14:12 답글 신고
    이쯤되면,,,
    저는 보험사 협력업체 관계자의 양심선언을 기대해 봅니다..
    단가계약업체의 부실 수리에 대해,,
    양심을 걸고,,
    나서주실분,, 기다립니다.
  • 레벨 소장 II주II옵토 16.04.26 14:18 답글 신고
    옵토라인의 그새기를 알고 싶다에 함 올려 봅지요~
  • 레벨 원사 3 chu0853 16.04.26 21:57 신고
    @II주II옵토 감사합니다.. 이 글 말고도,, 몇개 더 있읍니다.. 연재로 올리거든요,,,
    많이 퍼 날라주시고,, 더 많은 오너들이 볼 수 있게 도와주세요,,,,
  • 레벨 하사 1 레천 16.04.26 14:19 답글 신고
    한달전에 뒤에서아저씨가박아서 상대방100프로 사고가났었습니다 근데대인은진작에끝났는데 대물은 아직도 연락도잘없고저나하니 저번주에한다했다 이번엔또 낼모래된다고하네요
    월래이렇게 대물은 해결이늦나요? 포항에서사고났구 상대방현대해상입니다 제차는 수리비600이상나와서 자동차감가상각비비받으려구하는거구요
  • 레벨 소장 II주II옵토 16.04.26 14:22 답글 신고
    금감원민원 한방이면 시원스러 해결입니다.
  • 레벨 하사 1 레천 16.04.26 14:24 신고
    @II주II옵토 금감윈이먼가요?
    어떤거줄인말인가요?
  • 레벨 대령 3 RhymeBus 16.04.26 15:44 답글 신고
    금감원=금융감독원
    일반적인 보험을 관리 감독하는 기관 입니다. 이쪽으로 합당한 사유에 대한 민원을 넣으면 보험사에서 행정업무절차 상 귀찮은 문제가 발생되므로 피드백이 빨리 오는 편 입니다.
  • 레벨 하사 1 레천 16.04.26 17:23 신고
    @RhymeBus 답변감사합니다 제가이번사고로인해중고차감가가 300마넌이상손해보는데 보상비는 100마넌대밖에안나오면 그런것도어떤방법이있을가요 수리비의15프로바께지급이안되면
  • 레벨 원사 3 chu0853 16.04.26 22:04 답글 신고
    같은 포항지역에 계시는군요,, 반갑습니다..
    대물이 아직 연락이 없다는 말이 무슨 말씀인지 이해가 안됩니다..
    010-9363-0853 전화주시면,, 혹시, 도움드릴수 있을수도,,,

    그리고, 수리후 차량가액 하락분(격락손해금)은,,
    네이버 검색을 해 보시면, 잘 아시겠지만,,
    사고전과 사고후의 차량가액을 잘 증명하시면, 전액 받으실 수 있읍니다..
    물론,, 소송하면,, 다 나옵니다..^^;;;
    출고 후, 1년안이면, 15%,, 2년안이면, 10%,, 준다는것은,, 보험사의 기준일 뿐입니다..
    그 밖에도,, 보험사들의 기준들이 많이 있죠,,
    아무리 수리기간이 길어도,, 렌트는 한달밖에 안해주는것과,,
    렌트를 안 했을경우,, 렌트비의 30%만 인정해서 돈으로 주죠,,
    생각해보면,, 참 이상한 규칙들이죠,,,
  • 레벨 하사 1 레천 16.04.26 22:28 신고
    @chu0853 감사합니다
    늦은시간이라...
    대물이연락없다는말이
    대인은사고나서주기적으로전화와서합으보려고계속전화가오는데 기간이길수록병원비가많이나오니퇴원빨리하게하려구 근데대물쪽은 저나한통이없네요 언제까지처리가된다는둥 한달이넘어가는데하도답답해서 전화하니 자꾸하루이틀 더미루내요 공업사쪽에선 수리다된후 수리비영수증주면 하루이틀뒤면 금액계산해서 합의해준다는데 차량수리된지는 2주다되가구요 너무답답하더라구요 제대로처리를안해주니 이글적는순간도순간욱하네요 ㅜ
  • 레벨 원사 3 chu0853 16.04.27 09:32 답글 신고
    7일이 경과하면,,법에서 정한 이율로 이자를 주도록 되어 있읍니다..
    보험사들의 약관 내용이지요,,,
    편한 시간에 전화 한번 주세요,,
  • 레벨 이등병 유로황 16.04.26 14:23 답글 신고
    보험사 우수협력업체라고 붙어있는 공업사는 왠만하면 가지 말아야겠네요..
  • 레벨 이등병 진용 16.04.26 17:35 답글 신고
    보험사 협력사 중에서도 바른정비를 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보험사의 갑질에 어려운 선택을 하셨지만 정도 정비 메뉴얼 정비를 실천 하시는 분들도 분명 계십니다 ~~ 선택의 기준은 바른정비를 하고 수리보증 내지 메뉴얼 정비를 착실히 시공 하는지를 알아 봐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각지역별 (경기도, 강원도,서울, 부산 등등 정비조합 내지 한국자동차정비기술연구소(http://karti.or.kr/), 카린(http://www.karin.co.kr/), 밴드에는 바른정비 나 정비발전연구회 등등 여러분들에게 문의해보시면 좋은 바른 정비 하시는 분들을 추천 받으실수 있습니다. 좋은 정비 받으시면 좋은 후기도 부탁 드립니다 ^^
  • 레벨 이등병 유로황 16.04.26 19:57 신고
    @진용 네 알겠습니다~ ^^
  • 레벨 원사 3 chu0853 16.04.26 22:07 답글 신고
    단가계약업체 중에도,, 바른정비 하시는 분들,, 계십니다..
    그러나,, 그분들도,, 죽을 지경일겁니다..
    바른정비를 할려니,,,, 돈이 울고,,
    저가수리를 할려니,, 양심이 울고,,,
    대한민국의 저 말도 안되는,, 지불보증을,, 하루빨리 청산해야 합니다...
  • 레벨 중령 2 08년윈스톰 16.04.26 14:38 답글 신고
    진짜 좋은 글이네요
  • 레벨 원사 3 chu0853 16.04.26 22:08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더 많은 분들께 노출되기위해,, 애쓰고 있는데,,, 어렵네요,,,ㅠㅠ
  • 레벨 원사 3 코쿠리코언덕 16.04.26 14:49 답글 신고
    "고객님, 특별히 아시는 정비공장 없으시면, 우리 우수협력업체로 가시지요,," 딱 저 멘트네요. 소름돕습니다.
  • 레벨 이등병 진용 16.04.26 17:36 답글 신고
    호갱님 ~~~ 특별히 아시는 정비공장 없으시면, 우리 우수협력업체로 가시지요,," 딱 저 멘트네요. 소름돕습니다 2
  • 레벨 병장 무리모두 16.04.27 09:06 답글 신고
    호갱님 ~~~ 특별히 아시는 정비공장 없으시면, 우리 우수협력업체로 가시지요,," 딱 저 멘트네요. 소름돋습니다 3
  • 레벨 대위 2 몰덴 16.04.26 15:08 답글 신고
    현기차 사업소 수리 보증 1년입니다.
  • 레벨 상사 3 이쁜항아리 16.04.26 15:18 답글 신고
    대기업 갑질의 피해자는 결국 소비자로 귀결되죠.
  • 레벨 원사 3 chu0853 16.04.26 22:10 답글 신고
    다음 글에는,, 보험사에서 인정해 주지 않는,, 방청작업에 대해 올려볼랍니다..
    인정해 주지않는 작업,, 즉,, 작업을 해도 돈을 주지 않는데,,
    양심을 걸고,, 작업을 해주는 정비공장이,, 과연,, 대한민국에 얼마나 있을까요,,
  • 레벨 훈련병 돌돔도사 16.04.26 16:05 답글 신고
    대기업 횡포에 갑질의 전형입니다
  • 레벨 원사 3 chu0853 16.04.26 22:10 답글 신고
    그 정도가,, 고객들이 알면,, 놀랄 수준입니다.. ㅠㅠ
  • 레벨 소위 2 제이j 16.04.26 16:18 답글 신고
    마인드가 갑이시네요 ㅊㅊ
  • 레벨 원사 3 chu0853 16.04.26 22:11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계속적인 관심 부탁드립니다..
  • 레벨 훈련병 멋진남정네 16.04.26 17:21 답글 신고
    힘내세요.///
  • 레벨 원사 3 chu0853 16.04.26 22:11 답글 신고
    힘이 막 납니다요,,,^^
  • 레벨 간호사 장수모터스 16.04.26 17:29 답글 신고
  • 레벨 원사 3 chu0853 16.04.26 22:12 답글 신고
    동참해 주심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 레벨 훈련병 앙클조 16.04.26 19:53 답글 신고
    보험사에서 애기 하는 법리적 원상회복이라는 의견서 한장으로 정비업자를 기망하고 또한 고객에게 고스란히 피해가 가는 그런 악순환의 연속을 끊어야 할때입니다. 고객의신뢰회복만이 (많은 노력을 해야 하겠지만 저또한 많은 노력을 하겠습니다) 그리고 조그만 목소리이지만 응원하고 이 조그만 목소리가 거대한 소리가될수있도록 함께 하겠습니다,
    화이팅 입니다.힘내세요
  • 레벨 원사 3 chu0853 16.04.26 22:14 답글 신고
    저 엉터리 지불보증의 고리만 끊으면,, 모든것이 제자리로 돌아갈 것입니다..
    정비공장이 고객의 선택을 받기위해, 바른 정비와 품격높은 서비스를 준비해야 하는데,,
    현실은,, 보험회사의 선택을 받기위해,, 빠른 정비와 저렴한 수리를 하고 있으니,,,ㅠㅠ
  • 레벨 병장 불독강아쥐 16.04.26 22:06 답글 신고
    대기업에 행포는 어제 오늘일이
    아닙니다
    대기업 뒤에는 든든한 후원자가
    계시거든요 ㅜㅜ
    대한민국 정부
    우리같은 서민 소상공인들은
    여기서 한대 저기서 한대
    이러다 골병들어 죽을것 같습니다
    자동차 차체수리(사고수리)
    빨리 빨리 좋아하시면
    수리후 그 품질은 보증받으실수
    없습니다
    천천히 꼼꼼하게 어떤 재료를
    사용하고 있는지
    어떤 차체수리 메뉴얼로
    수리진행하고 있는지 차주분들께서
    꼼꼼하게 체크후 수리 의뢰를
    받기셔야 수리후
    하자발생을 최소화 할수있을겁니다
  • 레벨 원사 3 chu0853 16.04.26 22:15 답글 신고
    함께 해 주심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 레벨 훈련병 바규닐 16.04.26 22:29 답글 신고
    읽으시는분들도 많으시고 호응도 좋네요.
    이또한 빙산의 일각이고 차량소유자들이 알면 경악하실 일들이 태산인데요.
    한가지 덧붙이자면 렌트카또한 협력업체가 생겨나고 있다는것입니다.
    저또한 한가지 밝히자면 욕많이 먹고 여기저기 까이는 사설렉카기사입니다.
    10여년전 보험견인차가 현장출동할때 부터 시작해서 보험견인차도 타고 현장출동직원도 하다가 현재는 사설견인차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사설견인차가 나쁘다고들 하시는데 나쁜사람들도 많은 바닥인것은 맞고 다른 사람들에게 피해를 주는경우도 많은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사설견인차를 무작정 옹호하자는것은 아니고 욕먹고 혼나고 개선할것은 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사람입니다. 그러나 보험사에서 현장출동나온 놈들과 보험사 견인차들 또한 다 전부다 모조리 똑같은 놈들 입니다. 되려 요즘은 보험사 탈쓰고 일하는 사람들이 되려 소비자들을 등치는 세상이되가는것 같습니다. 보험렉카들 불러서 사고나신차 맡기시면 그사람들 또한 협력사에서 뒤로 받을꺼 다받아갑니다.
    현장출동들 사고현장 나올때 렌트카타고 나오는경우 많죠 전부 렌트카를 특정업체 불러주기로 하고 청구금액의 몇프로씩 받아 챙깁니다.
    과연 이렇게 뒤로다챙기는 보험사의 탈을 쓴 사람들이 사설렉카랑 다른것이 무엇일까요?
    두세가지 정도 있겠네요.
    사고현장에 출동가면서 교통법규를 지킨다는것이 첫번째 겠네요. 이 이유는 아주 간단합니다. 현장에느긋하게 도착해도 보험사 탈을 쓰면 호갱님들은 맹신하고 차를 맡기니까요.
    두번째는 복장차이 정도 되겠네요.
    제가 봣을때는 이정도를 빼면 현장출동이나 사설렉카나 수입을 얻는 방법이 같으니 별반 다를것이 없는것 같네요
  • 레벨 대령 3 바람따라가자 16.04.26 22:50 답글 신고
    사설렉카랑 보험사직원이랑 누가봐도 천지차이인데 무슨말도안되는논리 님렉카세요?
  • 레벨 원사 3 다림이 16.04.26 23:10 신고
    @바람따라가자 글좀읽고 댓글좀달자
    렉카라고써놨구만 ㅉㅉ
  • 레벨 일병 tuv154 16.04.27 15:32 신고
    @바람따라가자 천지차이라는게 뭔데요?

    고객님해주는거?보험사명함주는거?

    보험사조끼입고 오는거?

    나도 보험사하지만 참 보험사고객들은

    눈이없죠 뒤 빽판넬이 다 부식으로인해서

    녹이 발생하여 과자부스러기처럼 뿌러지는

    차량이 사고로인하여 뒷부분이 망가진상황

    난 보험사지정으로 견인조치 입고지원햇지

    만 수리에대하여 어떻게하는지도 모릅니다

    혹시나하여 수리한 뒷부분을 보니 개판이

    더군요 말그대로 빽판넬은 건들지도않앗고

    뒷범퍼만 단순교환으로 수리하고 돈받아쳐

    드시더군요 내차도 그공장의 직원이지만

    사고낫을때 타고장가서 수리햇습니다

    제발 정신차리십시오 대한민국 보험사

    고객을 병신으로아는놈들입니다
  • 레벨 대령 3 바람따라가자 16.04.26 22:48 답글 신고
    뭐 보험사말고 브랜드 공장은 많이좋은줄아나봐요?ㅎㅎ 브랜드공장 맡겨더니 협력업체 수두룩 아닌곳가보면 품질엉망 크레임걸어도 그런곳은 눈하나깜짝안하고
    돈다받아먹고 품질보증서하나안줌
    일반덴트업체가 더좋긴한데 무허가에 열처리시설 미약하고 내가볼땐 도찐개찐임
  • 레벨 원사 3 chu0853 16.04.27 09:35 답글 신고
    브랜드 공장이나,, 아니나,, 보험회사와 단가계약을 한 이상,, 도찐개찐입니다...
    보험사가 갑이 아니라,, 고객을 갑으로 모시는 공장을 찾아보세요,,
    분명한 차이가 있을겁니다..
  • 레벨 훈련병 cheol 16.04.26 22:51 답글 신고
    좋은정보감사합니다
  • 레벨 원사 3 chu0853 16.04.27 09:36 답글 신고
    관심에 감사드립니다..
    주변에도,, 많이 알려주세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원사 3 chu0853 16.04.27 09:36 답글 신고
    무조건,, 감솨,,^^
  • 레벨 상병 전주곰팡이 16.04.27 00:17 답글 신고
    아 진짜 진작알았으면 좋았을걸.....ㅠ
    2월에 10년된 옵티마 후방추돌 100피해자 사고났었어요.
    백판넬까지 밀고 들어와서... 고칠수 있겟나 싶을정도로...
    차량가액이 250정도였고 수리비는 120프로까지 해준대서 전손하느니 고치는게 낫겠다 싶어서 고쳤는데
    후방모니터 연결도 개판으로 해놓고..나름 05년식옵티마인데 초기형트렁크 달아놓고...


    보험사지불보증이라 맘놓고 있다 당했습니다.
    애초에 내돈으로 고쳐서 청구할수 있었다면 견적 꼼꼼히 받아서 가급적 올교체로 진행했을텐데
    그냥 맡겼더니 어떤 부품을 어디서 가져와서 쓴건지 도통 알수가 없으니 답답했거든요
    분명 본넷갈아달라했는데 그냥 판금해버리고...
    타고다니면서도 찝찝한기분이 여전히 듭니다.

    내돈으로 고치고 후청구하는 방법..알려주셔서 고맙습니다
  • 레벨 원사 3 chu0853 16.04.27 09:39 답글 신고
    돈 주는 사람이,, 갑인것은,, 상식입니다..
    보험사가 돈을 주니,, 사고차량을 유도해서 입고지원을 해주니,,
    갑도,, 보통 갑이 아니라,, 엄청난 갑입니다..

    당연히,, 갑의 말을 듣지,, 차주의 말을 듣겠읍니까???

    결제하고 후 청구하는 방법이,,,
    정당한 법이고, 규정입니다..

    다음부터는,, 분명히 기억하시고,,
    주변에도,, 많이 알려주세요,,,
  • 레벨 소위 1 겐조지오 16.04.27 09:01 답글 신고
    ㅊㅊ
  • 레벨 원사 3 chu0853 16.04.27 09:39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 레벨 훈련병 하선미디어 16.04.27 11:19 답글 신고
    좋은 내용 잘 봤습니다
    업체는 언제 올려주시나요?
    지난주 사고나서 수리가야되거든요-.-;
  • 레벨 원사 3 chu0853 16.04.27 18:39 답글 신고
    어느 지역이신지요,, 쪽지로 올려드릴수는 있을듯 합니다..^^;;;
  • 레벨 훈련병 하선미디어 16.04.27 22:29 신고
    @chu0853 수원인데요
    용인이랑도 가깝습니다
  • 레벨 훈련병 서인천자동차서비스 16.04.27 12:55 답글 신고
    교통사고후 대부분 고객분들은 아마도 손보사에 연락을하지요 그럼현장에 손보사 현장출동 직원이라 자칭 하면서

    명함한장 건내면서 사고조사를 합니다.

    여기에 함정이 있습니다 현장에 나온 손보사현장 출동하신분은 손보사 직원도 아니며 수리업체 지정을 할수 없는

    사람입니다 차량수리느 차량소유자분께서 의뢰하고 싶은 곳으로 가시면 됩니다

    추사장님 화이팅 입니다
  • 레벨 원사 3 chu0853 16.04.27 18:41 답글 신고
    수리업체를 지정 할 수 있는 사람은,, 없읍니다.. 차주 이외에는,,,
    감사합니다..
    이렇게,, 일면식도 없는 분들의 동참과 응원으로,, 큰 힘을 얻습니다...
  • 레벨 간호사 Chanamu 17.09.19 15:15 답글 신고
    포항에서 사고나서 상대편보험회사가 현대해상인데 ㅠㅠ
    외제차사설에 맡기면 100으로 해주겠다고 나오네요
    이제야 여기게시판에 님글보고 답답해서 댓글답니다
    혹시 님 공장은 어디신가요
    쪽지쓰기가 안되네요 ㅠㅠ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