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건 내용은 동영상과 같습니다.
1/15(월)에 과실비율이 나올것 같습니다.
저희 보험사 얘기로는 10:0이나 9:1 나올것 같다 하시고;;
(우리: 현대 / 상대 :KB)입니다. 그쪽보험사에서는 현장에 와서 일시정지한것이다 정지시간이 짧다 하시면서
과실비율을 낮추려고 하시는 느낌이었씁니다.
상대방 아주머니는 처음엔 죄송하다고 앞만보고 후진했따고 하시다가
보험사 오니까 그냥 말을 안하시더라구요.
사진상으로 보셨을때, 기아 QL스포티지 (1년 좀 넘음)인데,
기아 레드멤버스가서 부산에 있는 사상 기아 사업소를 가자니 지금 예약도 안되고...
경남정비공업사만 판금 관련 예약이 되던데 거기로 가야하나요?ㅠㅠ
어떻게 해야할까요?
전체적으로 검토좀 부탁드립니다.
1. 보험사 지정 공업소를 가야할지 / 사상 기아 사업소(인터넷 예약 불가)를 우선 가져가서 몇달이 걸려도 대기 걸어야할지 / 기아오토큐 종합서비스업체인 경남정비공업소(인터넷예약 가능)를 가야할지..
2. 뒷휀다 교환할지, 판금을 할지... 판금가능한가요????이정도면;;
3. 과실비율이 얼마나될까요?
4. 휠은 교체해야겠지요?
감사합니다 ㅠㅠ 첫사고라 참..건강 안좋으신
아버지도 타고잇었는데..
100 입니다
과실이 모냐고 따지세요~ 어찌피하냐면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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