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1/16 현대자동차 대리점에서 아반떼AD 신차를 구입했습니다.
명의이전 된 등록증과 같이 받고 싶어서 이전 진행을 해달라고 한게 제 큰 실수 였네요..
영업사원이 썬팅+블랙박스(서비스)를 장착해서 차를 저희집앞으로 가져다 준다고 해서
기다리는 도중 저희집 앞에서 첫차를 타보지도 못하고 키받기도 전에 차를 긁었습니다...제눈앞에서...
운전석 뒷자석 스텝이 찌그러 졌습니다.
명의 이전이 되어서 환불이나 교환은 안된다고 하네요..
소장입장 : 직원 실수니 자기는 책임이 없다.
영업사원입장 : 차수리, 렌트, 위로금 20만원을 주겠다.
정말 신차를 구입한 저로서는 너무 속상하고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이런상황에 어떻게 해야하나요...정말 마음이 불편하네요...
어설프게 했다간 저거 받고 끝나겠네요
긁는순간 열쇠 받지말고 도로 가져가라 해야 하는건데...
썬팅도 내가 직접가서 해야하고 차를 영맨이 운전하게 하면 안되죠;;
수리비외에 20만원 주겠다는건가요?
수리비 외 에 20만원 위로금으로 준다고 했어요 아직 해결된건 없습니다...
정말 찝찝하고 속상하고 그러네요..ㅠㅠ
답없네요 동네가지말고 제대로 판금하는 사업소 가세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