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목길에서 선행 화물트럭이 속도를 줄이며 (사고직전까지 브레이크 등 계속 들어옴) 골목 좌측으로 붙습니다~
제 와이프는 화물트럭이 정차 하는것으로 보여 옆으로 지나가려는 순간 갑자기 화물트럭이 우측으로 들어와 크락션을 울리며 멈췄으나 상대방 차량은 그대로 밀고 들어 온 상황입니다~ 당연히 저희는 피해자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보험사에서 연락와서 저희 사고과실이 60% 라고 합니다~ 전문가분들의 의견을 듣고 싶어 사고영상 올립니다~
https://youtu.be/t7Z8x5S2PpI
선행차량이 완전히 멈추고 가야지 ;
60%면 잘받았네 ㅋㅋㅋ 거 보험사 어디요
모바일이면 유틉에 올리고 주소 가져오세요.
근데.. 정황상 삐집고 와 대우회전 간의 사고~
삐집고가 8과실 가져가는데
방향지시등 없고. 대우회전 과실 먹어서 글쓴님이 6과실 먹은건가 본데..
덥썩 과실 인정하고 빠르게 종결 해야할 상황인듯 합니다.
전형적인 7과실 사안인데 6과실이면 빨리 인정하고 종결하세요.
근데 저기는 좀 애매하네...
저 트럭도 저렇게 우회전 할 필요가 없고, 충분히 오해사기에 충분했는데...
어쨌든 누가 가해자건 과실은 둘다 꽤 나올듯 싶고..블박차가 억울한 기분이 드는건 사실일듯.
설사 정차했더라도 클락션울리면서 천천히 지나가야.. ㅠㅠ
트럭이 무슨 트레일러도 아닌데 저래 우회전을...
안타깝지만 잘처리하셨으면 합니다.
영상을 봐서는...가해작 될듯 합니다..
1차로인 경우 추월 차량 가해자.
블박의 경우 1차로 그러나 중앙선 없는 차로 이며 도로 폭이 5.5미터 이상으로 보임.
횡단보도가 있는 교차로 앞에서 대우회전(이유가 궁금),정확히 보이진 않으나 교차로 도로도 중앙선이 없는 듯.
경적과 블박차량이 멈춘후에 트럭 추돌
방향지시등 위반등을 고려 보면... 가피가 바뀔 상황으로 보임.
트럭이 명백한 피해자가 되려면 차선이 하나, 즉 1차로 사고 임을 증명 해야하는데 쉽지 않아 보임 1차로 라고 하여도
감점이 너무 많아 잘해야 가해자 면하는 수준? 으로 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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