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운전이 편합니다..
뭐. 저도 쫌 밟고 다니는 편이긴 하지만.
그래 밟고 나면. 어쨋든 어깨근육은 뭉쳐요.
알게 모르게 긴장하나 봅니다.
그런데 구간단속구간은 앞에 좀 느린차 있으면 1차로 들락날락 하는게 여간 편한게 아닙니다.
속도가 비슷하니. 뒷차 속도 계산할 필요 없고.
뒷차 빠르다고 킥다운 걸어서 급가속 해줄 필요도 없고.
다만... 한가지..
크루즈 기능 없는 꾸닥다리다 보니.
속도 신경 쓰다보면 (터널구간단속구간 내비가 평균속도 계산 안해줌)
오른발이 쫌 피곤하긴 해요.
암튼... 전차종 120 리밋을 걸면?..
아~ 아닙니다.. 그냥 뻘소리 엿음..ㅋ
전구간 구간단속이 안되는 이유가 자동차산업이 침체된다!!!
말인가요?
과속충은 혼자 뒈지면 댑니다.
사고안내는 전제하에
벌금은 내면 그만...
울산버스나 수영교 사고나
몰랐다 모른다 고의가 아니다
발뼘하면 통하는 세상
구간단속에서는 강제라 좋네요. 뒤차 눈치 안봐서.
과속할때는 혼자죽겠습니다!
다만 피해안가는 전제하에..
다만 고속도로에 실선이 왜캐 많은지.. 트럭 추월하고 다시 2차선 바로 복귀할라하면 바로 실선...
이럴때 난감하네요 ㅠㅠ
120 찬양론자도 화물 추월하다 1차로에 실선으로 갇히면 뒷덜미가 간지러워 오버페이스를 하는데.
100 정속다니시는 분들은 더 심하시겟네요.. 오버 페이스 안하면 뒤 많이 간지러우실거 같아요.
울나라 실정이 그래요..ㅎ 특히 새로뚫린 고속도로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