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택시회사 관리자입니다(총무)
저희기사님이 7/18일날 화가 많이 나서 사무실로 방문하셔서 보복운전으로 신고 가능하냐고 물어봐서
일단 스마트국민제보에 신고해놓은 상태인데 아직까지 처리중이네요...
저희기사님이 제일처음에 크락션을 한번 울린상태입니다.
1.택시가 크락션을 한번 울린상태임
2.차를 정차해놓고 언쟁이 있었음.
3.다시 차에 탑승을 해서 후진을 해서 3분정도 차량을 막은상태입니다.
전 택시회사 관리자입니다(총무)
저희기사님이 7/18일날 화가 많이 나서 사무실로 방문하셔서 보복운전으로 신고 가능하냐고 물어봐서
일단 스마트국민제보에 신고해놓은 상태인데 아직까지 처리중이네요...
저희기사님이 제일처음에 크락션을 한번 울린상태입니다.
1.택시가 크락션을 한번 울린상태임
2.차를 정차해놓고 언쟁이 있었음.
3.다시 차에 탑승을 해서 후진을 해서 3분정도 차량을 막은상태입니다.
도로위 정차, 후진, 보복운전 완벽하게 성립될거같은데
보복이나 위협의 경우 확정이 상당히 까다로운걸로 압니다.
1~2주는 돼야 답변 받아보실수 있을겁니다.
보복/위협으로 신고했던 경우 신문고에 답 달리기전에 담당자에게 전화가 먼저 오는 경우가 많았어요
엥간해서는 차에서 사람 잘 내리지 않는데..
5초이상 울리면 안되는데
소리나오는걸로 동영상 올려봐요
끼어들려고 하니 더 달리시네요...
클락션 소리와 대화 내용도 함 들어보고 싶네요
반대 경우라면 차세운 택시기사를 죽일듯이 물어뜯었겠죠...
택시든 자가용이든 클라션울렸다고 차세워서 항의하고 고의로 차량진행을 막는게 잘한건아니죠..
고속도로 분홍티랑 다를게 머가있어요..
점잖게 운전하시는분들도 많아요.. 업무때문에 블랙박스 영상을 수집하고는 있는데 승차거부, 도중하차, 이런것들도
배댓처럼 오해로 인해서 생기는 문제가 많구요.. 불법유턴안해줘서 요금이 더나왔다고 시비거는분들도 종종 있습니다.
차 막고&세우고&내리고&후진까지
이거 무조건 아닌가요?
크락션을 5초누르던 10초누르던
전 제앞에서 저러면 갈때가지 누르고 있겠습니다.
그리고 빵했다고 차에서 내려서 지랄하고 몇분간 가로막고 서있는것도 잣같구요
근데 개택들 평소에 운전 더 잣같이들 하시던데 당신들은 내로남불입니까?
깜빡이 켜고 서행해서 들어오는데 그걸 빵하고 지랄이십니까 거
어쨌든 이번 블박은 두 뱅신들끼리 만나서 잣같은 결과를 초래했다는 결론
택시기사들은 일반 운전자들에게 개소리할 자격이 없다고하는데..
자기들 운전습관이나 고치고 지랄들좀했으면함 ㅎㅎ
당연히 길막고지랄하는 저 쿠스도 머딱히 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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