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1차로가 폐쇄되면서 이것이 차로 의미가 없어 지고 자연스레 하이패스 차로가 변경되었음.
변경 사실을 하이패스 바닥 유도선으로 운전자들에게 충분하게 미리 알려 주고 있어
1차선 개념으로 하이패스 전용차로로 지정 운영하는 것으로 판단됨.
고로 2차선 주행차량은 끼어들지 말고 3차로를 타야 되는거임.
초행길도 아니면서 남들보다 조금 더 빨리 갈려고 하다가 벌어진 사단임.
기존 1차로가 폐쇄되면서 이것이 차로 의미가 없어 지고 자연스레 하이패스 차로가 변경되었음.
변경 사실을 하이패스 바닥 유도선으로 운전자들에게 충분하게 미리 알려 주고 있어
1차선 개념으로 하이패스 전용차로로 지정 운영하는 것으로 판단됨.
고로 2차선 주행차량은 끼어들지 말고 3차로를 타야 되는거임.
초행길도 아니면서 남들보다 조금 더 빨리 갈려고 하다가 벌어진 사단임.
고속도로 출구때문에 차선이 넓어지니...
일반 통행권 차량들은 3,4차로 나눠지면 되고
2차로 차량이 하이패스 이용자라면 그냥 그대로 지정 차선입니다
님 논리면 2치로 블박차량은 2차선에서 넓어지는 구간에 3차선 넘어갓다가 하이패스 이용하려 다시 2차선 차선변경????
말이 되나요??
그리고 1차로의 하이패스 출구가 운행을 안하는거지
1,2차선 두개가 하이패스 출구입니다
유도선 운운 하시는분들은 진짜..
저희집쪽에도 삼거리 직진차선이 4에서 5로 늘어가고
좌회전차선 3차선인곳이 있는데 유도선이 2개 그려져있습니다.. 근데 그 유도선대로 진입하면 바로 나타나는 우회전방향으로 진입이 안되구요. ㅈ 같이 그려놓은건 매한가지라.. 만약 유도선이 법이었다면 네비는 좌회전 후 우회전을 알려주어선 안됩니다. 저도 처음에 그거때문에 당황했던적이 있어요
변경 사실을 하이패스 바닥 유도선으로 운전자들에게 충분하게 미리 알려 주고 있어
1차선 개념으로 하이패스 전용차로로 지정 운영하는 것으로 판단됨.
고로 2차선 주행차량은 끼어들지 말고 3차로를 타야 되는거임.
초행길도 아니면서 남들보다 조금 더 빨리 갈려고 하다가 벌어진 사단임.
변경 사실을 하이패스 바닥 유도선으로 운전자들에게 충분하게 미리 알려 주고 있어
1차선 개념으로 하이패스 전용차로로 지정 운영하는 것으로 판단됨.
고로 2차선 주행차량은 끼어들지 말고 3차로를 타야 되는거임.
초행길도 아니면서 남들보다 조금 더 빨리 갈려고 하다가 벌어진 사단임.
일반 통행권 차량들은 3,4차로 나눠지면 되고
2차로 차량이 하이패스 이용자라면 그냥 그대로 지정 차선입니다
님 논리면 2치로 블박차량은 2차선에서 넓어지는 구간에 3차선 넘어갓다가 하이패스 이용하려 다시 2차선 차선변경????
말이 되나요??
그리고 1차로의 하이패스 출구가 운행을 안하는거지
1,2차선 두개가 하이패스 출구입니다
하이패스 구간을 통과하려면 사전에 지정되어 유도 안내하는 곳으로 들어오는 것이 순서입니다.
하이패스 유도선이 그냥 그어져 있는게 아닙니다.
2차로도 하니패스 차선이라고요
그런대 1차선 하이패스 출구가 막혀서 1차선 이용자들은 2차선 하이패스 출구로 합류 하는거라고요
답답해 죽겟네 진짜
님이 말하는 유도선은요...
1차로 하이패스 출구가 안열렷으니 2차로 하니패스 차로를 이용하라는겁니다
1차로 하패는 막혔구만
비엠이 급했나봄
영상 보기전에 불차라길래 소방차인줄 ㅋㅋ
차선이 어쨋지 저쨋니 하... 진심...
현직 교통경찰관님께도 똑같은 답을받았으며
도교법어디에도 안내선은 언급되지않습니다.
우기는 사람들이 문제지요.
저희집쪽에도 삼거리 직진차선이 4에서 5로 늘어가고
좌회전차선 3차선인곳이 있는데 유도선이 2개 그려져있습니다.. 근데 그 유도선대로 진입하면 바로 나타나는 우회전방향으로 진입이 안되구요. ㅈ 같이 그려놓은건 매한가지라.. 만약 유도선이 법이었다면 네비는 좌회전 후 우회전을 알려주어선 안됩니다. 저도 처음에 그거때문에 당황했던적이 있어요
2차로는 정상 상태면 2차로 차량이 우선일겁니다.
1차로 차량은 길이 없어졌스니 당연히 2차로로 들어와야하고
가까이에 2차로 주행하는 차가 있다면
타차가는길이니 양보해서 타차 뒤로들어가면 ...
늘상 비스므리한 때면 하는 저의 운전방법입니다
자두 그렇게 힙니다 제가 타돈 차선이 줄어든다면 옆 차선 차량들 이동에 빙해 없을시에 진입합니다
그리고 만약 저 기흥 ic 해당 차로에서 선행 (일반 통행권) 1차선 타고 오는 하니패스 차량과 사고시 누가 과실 있을가요??
단지 일반 통행권 차량이라고 님의 논리는 그 차량이 가해자 된다는 이야깁니다 아시겟어요???
운전방법도 그옛날방법
이 파란색 차선(유도선 아님)이 어디로 이어지는지 로드뷰로 확인해보세요
http://dmaps.kr/ce3p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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