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주행중 첫 사고로 보험의 세계와 자동차 정비의 세계는 참 복잡하고 여러 실익을 따져서 냉정하게 내가 행동하고 딜을 선택을 해야한다는 것을 깨달은 1인입니다.
판금도색을 휀다나 문짝에 적용했을때
작업을 fm대로 했다고 가정하면
언제쯤 이 작업된 부분이 크랙이나 변형이 오는지 겪으신 분이나 알고 있으신 분들의 후기를 듣고 싶습니다.
원래의 철판을 스폿용접이나 글루덴트로 땡기고 그라인더로 갈아내고 샌딩 후 색을 입히니 추후 그 부분에 녹 발생도 당연히 감수해야하는건지도 알고 싶습니다.
인터넷 검색을 통해서는 수많은 업체의 판금도색 성공사례가 검색결과의 대부분이고 그 작업을 받은 소비자들의 판금도색 과정과 수리적용 후 후기는 거의 없어 이 질문을 여기 남기게 되었습니다.
쉽게 말해 제가 궁금한 사항은 아무리 인터넷에 검색해도 검색되지 않는 판금도색 적용부위의 시간이 지남에따라 변형이나 녹발생이 생기는 유/무와 생긴다면 그 기간은 언제쯤 인지가 궁금합니다.
많은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
예로...문짝판금하면 용접때리고 펴고 도장하고 크게 이렇게 진행되는데. 용접자국이 문짝 안쪽(트림 안쪽)에도 생깁니다. 이 용접자국 까지 방청하면 녹 안나요.
차량 트렁크 및 뒤의자 내장 탈거후 가능한데 이렇게까지 할 업체가 과연 있을까요
심해져야 겉에서도 티가 나는거니
내부 방청을 하는곳이 거의 없으니 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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