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다름이 아니고 9월 6일 금요일 저녁 8시쯤 사고가 났습니다.
저희는 좌회전 신호를 받고 좌회전을 하던중 반대차선에서 u턴을 하다가 저희 차량 운전석 뒷 휠타이어를 먼저 충돌후 범퍼에 접촉이 된 사고입니다.
아줌마는 멈췄다고 하고 저희는 아줌마가 와서 박았다 라는 의견입니다.
일단 이 부분은 경찰에 사고접수를 하고 저희가 피해자라는걸 확인한뒤 과실은 거의 9:1 또는 10:0 나올듯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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병원은 일단 갔다 왔고 문제는 휴대폰인데 저는 동승자라서 조수석에서 휴대폰을 만지고 있었습니다.
사고가 나면서 휴대폰을 떨어트렸고 운전자가 갓길에 주차를 하고 휴대폰을 찾아보니 의자 밑에 들어가 있었습니다.
휴대폰을 떨어트리면서 휴대폰 액정이 깨졌구요..
사고가 난 다음날인 토요일에 삼성화재 고객센터에 전화를 했더니 출동 기사분한테 이야기를 했느냐 라고 말씀하셨고
출동 기사 분은 보상팀? 담당자인가 그분한테 이야기를 하시라고 하더군요..
그래서 보상팀? 분 휴대폰번호를 받고 전화를 해서 휴대폰이 깨졌는데 이건 어떻게 처리를 해야하냐 라고 하였더니
대뜸 아니 사고가 났는데 휴대폰이 어떻게 깨질수 있나요? 그부분은 저희가 휴대폰을 수거해서 조사를 해봐야겠다 이딴식으로 말하더군요ㅋㅋ
원래 휴대폰 액정이 깨졌었는데 휴대폰 액정 수리도 보험처리로 할려고 하는것처럼 그딴식으로 이야기를 해서 열받아서 일단 끊었습니다.
제폰은 갤럭시s10 5G이구 1달전, 그리고 5일전 앞유리 액정, 뒷 액정 깨졌을때 그 당일날 바로바로 가서 수리를 했었습니다ㅋㅋ
(액정 수리한지 20일? 15일? 밖에 안됬고 최근 5일전에 액정이 깨져서 삼성서비스 센터에 바로 가서 수리했습니다)
휴대폰 액정이 깨지면 바로바로 가서 삼성서비스센터에서 수리를 했었는데 저보고 원래 깨진 액정을 보험처리 할려고 하는 식으로 얘기를 해서 이부분에 대해선 어떻게 처리를 할수 있나요???
휴대폰 보험 들어져잇어서 20만원이면 액정 수리 할수 잇는데 보험사가 말하는게 엿같아서 보험처리 해야겠습니다.
(고객센터에 물어보니 저는 동승자라서 대물은 없고 대인만 있다고 하더군요 보험에 대해 지식이 없어서 사고접수번호 받으면 다 되는줄 알고 있었습니다..;)
실제로 고장난 비싼 카메라 갖고다니며 사고로 파손된거라고 사기치는 사람들 있었거든요..
근데 제가 휴대폰 최근에 수리한지가 5일도 안됬습니다.. 휴대폰 보험처리로 다 해서 바로바로 수리했는데
그 이력으론 안될까요?? 액정 기껏 해봐야 20만원인데 보험사가 하는 행동이 괴씸해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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