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고차량 후미 돌출부분 정확히 1미터였습니다...
얼마나 고통스러우셨을지 맘이 미어집니다...
차량 후미에서 추가로 돌출된 부분에 대한 길이 제한이 없다면 2미터든 3미터든...
그럼 무서워서 운전 못할겁니다 누구도...
제대로 된 조사와 처벌기준이 찾아졌으면 좋겠습니다...감사합니다...
카캐리어 브레이크등은 계속 안들어오다가 갑자기 들어옵니다...
터널 내 cctv영상보면 아버님은 계속 브레이크를 먼저 밟으셨고 브레이크등이 잠시 꺼졌다가 다시 들왔다꺼졌다를 반복하는것으로 확인했습니다...
아마 잠시 꺼졌을때가 발판이 목을 가격하셨을때이고 그 이후에도 계속 밟으려 애쓰셨던 모양입니다...의식이 없어지기 전까지요...
영상보면 저절로 눈물만 납니다...
편하자고..
편하자고..
말도 안되는 상황정리의 최고봉이죠
사고는 안전거리 미확보가 맞지만
사망원인에 있어서는 과실치사로봐야되는데
면취시키야되요
후방차량 운전자 생명이 위험할수도 잇다는걸
단 한번만이라도 생각을 해봣다면 해서는 안될짓이죠
그럼에도 불구하고 귀차니즘에 안햇다면
미필적고의살인으로 보는게 맞다는 생각입니다
얼마나 고통스러우셨을지 맘이 미어집니다...
차량 후미에서 추가로 돌출된 부분에 대한 길이 제한이 없다면 2미터든 3미터든...
그럼 무서워서 운전 못할겁니다 누구도...
제대로 된 조사와 처벌기준이 찾아졌으면 좋겠습니다...감사합니다...
여러분들 덕분입니다...
여러분들께서 많이들 도와주셔서 새로운 정보에 대해 알게 될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아..이거 전에 보배에 나온거네
이 사람이 죽었다는거네
카켸리어 저거 접고다녀야 함
트레일러뒷차도 안전거리 미확보과실있음
저거 불법임
감사합니다...
인식있는과실이나 인식없는 과실일수도있죠
법원 마음입니다
필요의 경우 소송도 진행하려합니다...
법원에서도 신중히 판단해 주시길 바래야겠네요..
감사합니다...
이건 뒤에 칼을 달고 다니는군요.
진짜 이건 개선이 되야 됩니다.
안전거리 유지하셨다면.........
터널 내 cctv영상보면 아버님은 계속 브레이크를 먼저 밟으셨고 브레이크등이 잠시 꺼졌다가 다시 들왔다꺼졌다를 반복하는것으로 확인했습니다...
아마 잠시 꺼졌을때가 발판이 목을 가격하셨을때이고 그 이후에도 계속 밟으려 애쓰셨던 모양입니다...의식이 없어지기 전까지요...
영상보면 저절로 눈물만 납니다...
정말 열심히 사셨던 아버님께서 편히 쉬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러면 왜 대형화물차는 1차로로 가면 안 되는가..바로 저 위에 답이 있습니다. 앞에차가 급브레이크를 밟을때에 안전거리 미확보이면 그냥 박아버리는거죠..
그런데 앞에 차가 미리 브레이크를 밟을걸 예상을 하게 되면 본인도 안전거리를 확보하면서 브레이크를 밟을수가 있다는거죠..
예를 들어서 앞차가 급브레이크를 밟았다고 하더라도 뒷차가 인지하고 급브레이크 밟는 시점은 벌써 2초 이상은 지나는거죠. 그래서 쾅! 하는겁니다.
그래서 그 앞의 상황을 알 수 있도록 대형 화물차는 절대로 1차로로 가서는 안 되는겁니다.
이번 사고는 안전거리 미확보 + 앞차 트레일러 캐리어 안전 위치 안 함 + 뒷차 화물트럭..이 모든게 맞아떨어져서 사고가 난것입니다.
예를 들어서 뒷차가 승용차였다면 이렇게 사고가 나더라도 인명사고는 나지 않았을거라거죠...아니면 앞에차가 카캐리어가 아니라 승용차였다고 하더라도 사고가 나지 않았을거고요..전방 주시만 잘 했다면 말이죠..
진짜 1차로 대형화물트럭 절대로 금지해야 합니다...특히 터널안에서는 더더욱 금지를 해야 합니다.
진짜 안전불감증 대형차들 으휴..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