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대략 10일전 차량 보조블박용으로 샤** A800을 네**쇼핑을 통해서 구매진행했습니다.
샤**제품이 핸폰으로 바로 바로 다운로드 받을수 있고, 또한 화질이 개선되었다길래
가성비도 좋고 해서 기존제품 (70mai pro)대체용으로
A800을 구매했습니다. 대략 10만원임 (1CH 블박만)
제품 수령후 즉시 SD카드를 이용해서 일반적으로 다하는 자체 포멧진행되었고.
중국어 버젼으로 화면이 정상작동하였습니다.
이후 한국어로 변환시켜주는 펌웨이를 진행하고 제품을 작동시키니
블박전원만 들어오고 일반적인 기능키가 사용불가로 전혀 작동이 되지 않는상태입니다.
즉시 판매업체에 연락을 하였고. 판매업체는 중국업체에 문의해봐야한다고 기다리라고 합니다.
그리고, 고객의 실수로 해서 제품이 고장난경우이므로, 보상받기가 어렵다고 합니다.
분명 판매업체에서 한글펌웨이에 대한 설명도 되어 있었는데.
이것이 구매자의 100프로 잘못인가 싶어서 의견이 어떤지 문의드립니다.
판매업체에 문의한지 5일째인데 아직 회신이 없습니다.
금일 블랙박스 수리하는업체에 전화해서 물어보니. 수리비용을 15만원 부릅니다. 제품이 10만원인데. ^^
그냥 중국제품은 복불복이라고 생각하고 10만원 버렸다고 생각할까요? -.-;
네**쇼핑이라 상품구매확정을 보류시켜놨어요.
사과폰 탈옥 문제도 사용자 책임이니까요..
아..10만원 경험했다고 생각해야할듯 합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