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에 배송하는 업체인데 담배를 물며 배송을하네요...
배송끝나고 문도 활짝 열어놓은터라 잠그려고 내려가니 복도에 담배냄새가...
쓰레기는 보는사람이 먼저 치운다고, 다른분께 피해없도록 고객센터에 전화하고 관련 동영상도 있다고 했지만
자기들은 내용전달만 하는거라고 담당 센터에서 전화올거라 하는게 전부.
1월 19일에 전화했지만 아직도 연락없네요.
최초 신고하고 몇일 뒤 다시 전화해보니 언제올지는 모르고 그냥 기다리라는 말뿐.
담당센터 전화번호 알려달라 내가 하겠다 했더니 안된다는 말만 반복하고
이해가 안되어 계속 물어보니 그냥 먼저 전화를 끊더라구요.( 욕, 비속어 안썼습니다 )
고객응대 근로자 산업안전보호법이니 어쩌니 하는게 참 고객입장에서는 손발 다 잘라놓은것 같습니다.
상담하시는분이 직접 담배피며 배송한거 아니니 당신과 실랑이 하기 싫다 전화번호 알려줘라 하니
직접 찾아서 전화하라는 답변이나 하고.. 정당한 문의도 안된다하면 그냥 끊는수밖에는 없어요.
고객은 이런일로 소통할수 있는 유일한 창구가 고객센터인데.
씁쓸합니다.
메일로도 보내보세요
고객센터도 다 아는 게 아니에요ㅋㅋ필요한 내용만 숙지
함 해보시지..... 그리고 전화 상담사 성명 알려달라고 하세요
메일로도 보내보세요
고객센터도 다 아는 게 아니에요ㅋㅋ필요한 내용만 숙지
얼마전에 바지벗고 배송하던
얼굴 맞댈거도 아니고.
그럴수도 있죠.
단지 면전에서 그러면 예의 없다 할겁니다.
나이가 많아서 어르신 같은경우 빼고 안되는겁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