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인 뒤에 따라가다 찍힌 영상입니다.
원본영상이 밀려 지워져서 화질 안 좋은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카니발이 주행신호 받고 차선변경 하며 반포대교 진입
소나타는 우회전으로 진입하다 사고가 났습니다.
검정 소나타가 뒷 휀다, 뒷 범퍼를 받았는데
보험사 말로 과실 비율 7(카니발):3(소나타)이라고 하는데
비율이 정상적인 것인가요?
지인 뒤에 따라가다 찍힌 영상입니다.
원본영상이 밀려 지워져서 화질 안 좋은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카니발이 주행신호 받고 차선변경 하며 반포대교 진입
소나타는 우회전으로 진입하다 사고가 났습니다.
검정 소나타가 뒷 휀다, 뒷 범퍼를 받았는데
보험사 말로 과실 비율 7(카니발):3(소나타)이라고 하는데
비율이 정상적인 것인가요?
합류 구간 지나서 들어가거면 될걸, 하필 가장 위험한 타이밍에 들어가셔서...
합류 구간 지나서 들어가거면 될걸, 하필 가장 위험한 타이밍에 들어가셔서...
교차로내 차로변경 가해주고 싶지만 현실은 우회전 또는 합류차가 가해
우회전 차는 겁나 억울한 사고긴 하죠
일단 직진 우선 어필해 봐요
3:7 적정함
교차로 지나고 조금 지나쳐서 차로변경하면 서로 편할텐데...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