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에 관은 공중급유관입니다. 급유기가 아닌 다른 기체로 부터 공급받을수있는 버디투버디 방식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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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로 피토트구멍에 벌레나 이물질로 막히면 비행기는 바로 추락하기에 1000도의 고온열선이 들어가 있습니다.
비행기 이륙점검시 정비사가 안에 눈으로 확인할때는 절때 켜면 안되는데 1999년에 피토트 히트선 켜는 바람에
제 손에 화상일 입었지요...야이 1999년 호크기 고등비행수료자 XXX중위 ~ 야이 나 기억나냐? 니가 이륙 비행메뉴얼
앞에 관은 공중급유관입니다. 급유기가 아닌 다른 기체로 부터 공급받을수있는 버디투버디 방식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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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로 피토트구멍에 벌레나 이물질로 막히면 비행기는 바로 추락하기에 1000도의 고온열선이 들어가 있습니다.
비행기 이륙점검시 정비사가 안에 눈으로 확인할때는 절때 켜면 안되는데 1999년에 피토트 히트선 켜는 바람에
제 손에 화상일 입었지요...야이 1999년 호크기 고등비행수료자 XXX중위 ~ 야이 나 기억나냐? 니가 이륙 비행메뉴얼
앞에 관은 공중급유관입니다. 급유기가 아닌 다른 기체로 부터 공급받을수있는 버디투버디 방식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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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로 피토트구멍에 벌레나 이물질로 막히면 비행기는 바로 추락하기에 1000도의 고온열선이 들어가 있습니다.
비행기 이륙점검시 정비사가 안에 눈으로 확인할때는 절때 켜면 안되는데 1999년에 피토트 히트선 켜는 바람에
제 손에 화상일 입었지요...야이 1999년 호크기 고등비행수료자 XXX중위 ~ 야이 나 기억나냐? 니가 이륙 비행메뉴얼
안지키는 바람에 손에 화상입음..
앞에 관은 공중급유관입니다. 급유기가 아닌 다른 기체로 부터 공급받을수있는 버디투버디 방식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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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로 피토트구멍에 벌레나 이물질로 막히면 비행기는 바로 추락하기에 1000도의 고온열선이 들어가 있습니다.
비행기 이륙점검시 정비사가 안에 눈으로 확인할때는 절때 켜면 안되는데 1999년에 피토트 히트선 켜는 바람에
제 손에 화상일 입었지요...야이 1999년 호크기 고등비행수료자 XXX중위 ~ 야이 나 기억나냐? 니가 이륙 비행메뉴얼
안지키는 바람에 손에 화상입음..
F16
저의 답변은 숫컷용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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