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지보수...
쿠폰이랑 보증 끈났다면...
독일차 짱...
국산차 중형차 한대값 보다 더 들어감..
일본차..
딱히 타이밍 벨트 교체 그리고 오일교체한거
말고는 딱히 없음...
혼다, 렉서스 둘다 고장 안남...
20만 넘김...
풀악샐은 매일매일 하고 다님..
국산차..
카니발
서비스 센터 두번 갔음.. 단차 안맞음..
운전석 문 뻑뻑함.... 고무 교체 해야함..
그냥 해준다고 함..
미션 약간 튀는현상.. 원래 그렇다고 함..
정말 그런듯 급 없어짐...
딱히 고장도 없고.. 연비 좋음..
하지만 이차도 10만 넘겨봐야 알듯...
번외편 액티언
30만 타는동안 매일 풀악샐
고장 없음..(비트라 4단) 내구성 굿
비트라6단은 비추천... 내구성 좃망..
믿고 조지는 쌍용차..
오일만 잘 갈고 맵핑 빡시게 넣어도 안뻗음..
현기도 잘 버팀 하지만 확실히 쌍차가 엔진은
더 잘 버팀..(그 이유는 엔진 마력이 약하게 세팅됨) 맵하고 터빈업 해도 현기의 R엔진을 이겨먹을 수는 없음....똑같이 R 엔진이 터빈업하고 맵핑하면 넘사벽....
그래도 믿고 싼맛에 사는 쌍용 프레임 차들...
싼맛에 타라.. 생각보다 좋다!
심지어 녹도 없어요.. 세차도 안하는데..
저 혼다옆에껀가...?
네 혼난다 차가 맞습니다.
그럼 정상 돌아 옵니다.
아들 물려줄 수 있는 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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