횽님들 질문 좀 하겠습니다.
디젤순정에 ECU맵핑했는데 거기다 2채널 보조ECU달면 말아먹는 지름길일까요?
2채널 보조ecu달고댕기다 맵핑했는데..보조ecu는 잘 팔리지도 않고 맵핑도 살짝 아쉽고 그러네요.
주행습관은 고속도로 보통 120정도 다니고 풀악셀은 간간히 30초만 풀악셀하는 스탈입니다.
고속도로 거리로 30키로 정도 타면은 3-4km정도 풀악셀?
전에 어디서 줏어듣기로는 터빈하고 고압펌프에 무리간다던데..항시 밟는 스탈아니라면 괜찮지 않나요?
후딱 팔아야겠슴다
의 TCU값 등등등을 순정보다 뻥튀기해서 하이값을 올려놓는 것인데.. 거기다가 보조 ECU를 쓰시면 그 갸뜩이나 높은값에
속여서 +%%%값을 올리면 엔진이 어떻게 될까요?
이게 머리로는 안된다 싶은데 가슴으로는 느낌을 보고싶어서..ㅋㅋ 답변 감사합니다.
대략 휠마력 170대가 내구마력대일 정도로 그 다음부터는 엔진을 소모품으로 쓰게되지요..
전 뉴프디 엔진 4번 , 터빈 8번 , 등등 해서 꽤 말아먹어봤는데..그다음부터는 보조ECU는 맵을 했으면 아예 쳐다보지도
않습니다.
무게도 무겁고 순정터빈이라 맵핑만해서는 살짝 부족한 느낌이라.. 감사합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