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싼에 대해서 내수 차별 논란이 있길래 오랜만에 와봤네요..
며칠전 올리신 현대의 반박에 대한 재반박 영상까지 모두 보았고,
현대의 입장을 설명하는 글도 모두 찾아서 보았네요..
근데 몇번을 다시 봐도 김기자님의 주장이 더 설득력 있어 보이는데..
보배엔 현대를 옹호하는 입장이 많더군요..
제가 뭘 잘못 알고 있는건인지.. 궁금합니다.
제가 궁금해 하는 건 2가지 입니다.
1) 연장된 구조물이 결국은 코너익스텐션이 아니고 범퍼빔이라 볼 수 있고 초초강력 장판이라 분명 스몰오버렙 테스트에도 영향을 미쳤다고 보여집니다.
2) 현대의 반박대로 보행자 안전규제 국내 법규때문이라면 제네시스나 eq 900엔 왜 그런 구조물을 장착했나요?
(이건 자가당착인데... 더군다나 국토부는 그런 규정은 없다고 말하고 있고요)
현대차의 주장이 더 맞다면..
제가 모르고 있는 다른 내용이 있나요??
있다면 좀 가르쳐 주십시오. 궁금해 죽겠습니다. ㅠㅠ
무식하니.. 잠도 일찍 못자네요 ㅠㅠ
전 차알못이라 잘 몰라욤
결론은 스몰오버랩떄문이 아니라 범퍼보호를 위해서임
유럽수출품도 내수랑 같다하니..
현기는 유럽차별 업체인가..
아무래도
현기 말 대로 각 나라별 법규 등의 차이에 따른 차별이 아닌 차이 같다.
라는게 대체적 의견 이죠.
"현대차의 범퍼빔이 스몰오버랩 테스트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 " 이런 내용인가요??
자유게시판 보시면 반박 게시글ㅈ많이 있어요
도움되실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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