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397)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위 1 이지쉬프트 17.10.18 11:31 답글 신고
    인피니티 & 닛산 개쓰레기임 전화해도 뺑뺑이만 돌리고 그냥 우리나라에 차파는 모양새가 우릴 아직 자기네 식민지 시절 대하듯함
    답글 9
  • 레벨 원사 1 츄츄츄 17.10.19 03:59 답글 신고
    누수 원인도 모르고
    맨날 문제로 대차도없이 수리만 한다면
    수긍갈텐데

    중대결함도 아니고
    유리 실리콘 문제이고 문제 해결됬고
    100만원 주유쿠폰 준다는데 더요구하며

    이렇게 피해자 코스프레하며
    언론플레하는건 내가 볼때

    식당에서 개갑질하는거랑 비슷한거 같음.

    마트등에선 거짓 나쁜소문 신경쓰느라
    식당업주는 무식하고 힘없어 당하지만


    이런 회사가 어리숙하게 안 당하고
    지뜻데로 안된니깐 발악하는 것이지

    실리콘도포 문제를가 중대한 하자도 아니고
    이거 바로잡고 100만원 주유쿠폰이면 됬지

    뭘 중고차 가격이 하락하냐 뭔 논리로??

    식당 까페 마트서 개갑질진상 떠는 거지 뭐

    얼마전 알바세끼랑 알바노조쓰레기들이
    그 레스토랑 문닫게 한거나 비슷한 거지뭐

    PS.
    본 의견은
    유리 실리콘 재시공 문제로 100만원 주유권 보상이외 추가의 중고차값 하락 손배상 요구에만 해당됨.

    기망은 유리실리콘발림의 문제를 판매자가 인지하고 있는데 속이고 팔았다면 기망.

    적폐청산 친일파 재산환수 공기업비리
    운전에티켓 환경보호 생활쓰레기배출법

    이런것들 카드뉴스 만들어 기능재부 바람
    답글 12
  • 레벨 하사 1 Dynamicdriving 17.10.19 00:22 답글 신고
    얼마전에 저 매장 가서 Q50 보고 왔는데...발걸음이 다시 안내킬것 같네요.
    회사 상대 싸움이 쉽지 않으실텐데 응원합니다!
    답글 2
  • 레벨 하사 1 LINZZY 17.10.19 12:06 답글 신고
    제조결함으로 인한 누수 현상이구요.
    누수된 차 제값주고 중고차 사실 수 있나요?
    아..대부분 누수 차는 아예 구매들을 안하시죠ㅡㅡ
    잘 해결되도록 노력해보겠습니다.
  • 레벨 대위 3 로버미니 17.10.19 09:14 답글 신고
    심심한 위로를 전하며 원하시는 방향대로 해결되시길 바랍니다.

    외람된 이야기지만 지난번 글도 그렇고 디자인 관련일 하시는지 이미지 편집을 굉장히 깔끔하게 하셨네요.
  • 레벨 하사 1 LINZZY 17.10.19 12:07 답글 신고
    아마 긴긴 투쟁이 될거 같습니다ㅎ
    깔끔하게 봐주셨다니 감사합니다.
  • 레벨 대령 1 wazae 17.10.19 09:16 답글 신고
    제조사나 딜러사나 가장 문제가 있는것은 <대한민국 법> 이죠
  • 레벨 하사 1 LINZZY 17.10.19 12:07 답글 신고
    맞네요 맞아.
  • 레벨 원사 1 성관계 17.10.19 09:19 답글 신고
    인피에서 젤 싸구려차 사놓고 지금 국내 역대급으로 진상 떨구있네
    유리탈부착하고 진상까서 백만원 뜯었음 된거지 또 뭘 해달란거야 정 받아야될거같으면 민사진행하던지....인피쪽에서 이거 고소미 맥여서 인실좆 처먹길 간절히 바래봅니다 사람같아야 인피쪽에서도 말이통할텐데 이건 해도 너무한듯
  • 레벨 하사 1 LINZZY 17.10.19 12:10 답글 신고
    앗! 저 백만원 거부했어요
    제일 싸던 제일 비싸던 국내 역대급 진상이라뇨ㅎ
    제가 뭘 했다고 해도해도라는 말씀인건지.
    성관계님 인피 알바세요?
    이런 분쟁글에 알바들도 꽤 있다고들 하던데..
  • 레벨 원사 1 성관계 17.10.19 14:57 신고
    @LINZZY 인피 알바같은 소리 하구 자빠졌네 인피 탄적도 없고요 탈 생각도 없습니다. 그냥 제 3자입장에서 보면 해도 어지간히 해야지 너무 갑질한다고 생각 안해요?
    와 저 편집질 한거보며 유리 한번 띄었다가 부착했다고 차가 어떻게 되나요? 생명에 위협 느꼈나요 님도?ㅋㅋㅋ
  • 레벨 병장 디스커버리2 17.10.19 09:26 답글 신고
    마음이야 안타까우시겠지만 전면 유리 재수리이후 워런티 연장과 위로금 등으로 딜을 하시는게 좋을듯합닏다 .
    중대한 결함 사유야 보기에 따라 다르겠지만 이부분은 어필할수 있는부분이 조금 약한거 같아 억울하시더라고 흥정을 하여 최대한 보유할수 있는 바우처나 기프트나 대체를 하시고 화를 삭히시는게 ..... 자동차 제조공정에서 100% 는 없다보니 너그럽에 이해해주시는게 좋을듯합니다.
  • 레벨 하사 1 LINZZY 17.10.19 12:12 답글 신고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현재 화난 상태는 아닙니다.
    팩트에 기준하여 처리하고 싶습니다.
    네 여러가지 방안 생각해 보겠습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원사 1 츄츄츄 17.10.19 09:35 답글 신고
    당연한 권리와 메갈년맘충개갑질을 혼동하지 마라

    순수한 선의의 고객들마저
    저런 블랙헤드같은것들때문에 간접 피해받는다.

    보험사기꾼 나이롱환자와 종이한장 차이
  • 레벨 하사 1 LINZZY 17.10.19 12:20 신고
    @츄츄츄 당연한 권리로 안 보이시고 메갈년맘충개갑질로 보이시는군요
    제가 여자라고 못 박으시네요

    "저희 같이 좋은 고객님들이 이런 분쟁을 겪게되어 저희로서도 참 아타깝습니다."
    라고 이지점장님이 말씀하셨는데

    블랙헤드라뇨ㅎ

    저같은 사람들로 인해 소비자 알 권리가 더 풍성해 지는거죠
  • 레벨 훈련병 목동강만 17.10.19 09:41 답글 신고
    아이고 차량때문에 신경쓰여서 명절도 기분좋게 못보내셨겠네요...
    힘내세요~~
  • 레벨 하사 1 LINZZY 17.10.19 12:21 답글 신고
    네 감사합니다!
  • 레벨 중령 2 흉기새차인증극혐 17.10.19 09:43 답글 신고
    널리널리 퍼져서 제발 망해라
  • 레벨 하사 1 LINZZY 17.10.19 12:22 답글 신고
    이미 많이들 보신거같고 또 많은 딜러사에도 보신거 같습니다.
  • 레벨 준장 다까보까 17.10.19 09:47 답글 신고
    알긋냐 이게 한국의 현실이다
    모든 회사를 소비자들이 족쳐야지
    현기만 족친다고 다른회사는 소비자님~ 할까요~
  • 레벨 하사 1 LINZZY 17.10.19 12:22 답글 신고
    절대 아니겠죠
    기업도 바뀌고 국민의식도 바뀌고..
    ㅎ 어렵군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하사 1 LINZZY 17.10.19 12:23 답글 신고
    100만원 거절했습니다ㅎ
  • 레벨 대령 2 소용돌이 17.10.19 09:51 답글 신고
    일본사람이 닛산 인피니티는 사지 말라던데...

    괜한 말이 아니였네요.
  • 레벨 하사 1 LINZZY 17.10.19 12:24 답글 신고
    아마 인피니티가 미국게되서 그런거 아닐까요?
    이름만 닛산 인피니티라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하사 1 LINZZY 17.10.19 12:27 답글 신고
    뽑기 운이라는 말은 도대체 누가 만들었는지..
    국산 수입 떠나서 한국에서 사는게 문제예요
    이상한 법때메
  • 레벨 이등병 슈아아빠 17.10.19 09:57 답글 신고
    와 간만에 댓글 보다가 이런 개돼지보다못한 인간들 많네,
  • 레벨 하사 1 LINZZY 17.10.19 12:50 답글 신고
    뭐 견해가 다른거니까요
  • 레벨 중사 3 kppower 17.10.19 09:58 답글 신고
    한국패치되면 왜 다 이모양이냐 ㅋㅋㅋ
  • 레벨 하사 1 LINZZY 17.10.19 12:49 답글 신고
    그러니까요.
  • 레벨 하사 2 마력냠냠이 17.10.19 10:15 답글 신고
    이런걸로 차바꿔주면 자동차 제조사 다 망한다
  • 레벨 하사 1 LINZZY 17.10.19 12:49 답글 신고
    교환 요구 상황아니랍니다.
  • 레벨 상병 등록일 17.10.19 10:19 답글 신고
    추천 드립니다.
  • 레벨 하사 1 LINZZY 17.10.19 12:51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 레벨 소령 2 월드오브탱크 17.10.19 10:21 답글 신고
    와이퍼 노후됨이 먼말인가요?
  • 레벨 하사 1 LINZZY 17.10.19 12:52 답글 신고
    정확히 고무부분 백화현상이라고 하더라구요
    예를 들어 햇볕에 장시간 노출되면 대부분이 백화현상으로 나타난다고 하더라구요
  • 레벨 원사 2 6162cc 17.10.19 10:29 답글 신고
    수리했고 100만원 주유권 받았으면 된거임...
  • 레벨 하사 1 LINZZY 17.10.19 12:53 답글 신고
    100만원 거절했으니 안되거임요.
  • 레벨 원사 1 츄츄츄 17.10.19 10:31 답글 신고
    논리박약 감성팔이 피해자 십자군 코스프레에
    휘둘리는 개돼지와 갑질진상메갈년의 대충돌

    외제차니 쪽발이차니 남일이니 이런건 엮지말고
  • 레벨 하사 1 LINZZY 17.10.19 12:54 답글 신고
    논지 흐리는 글이니 패스하겠습니다.
  • 레벨 이등병 wools 17.10.19 10:32 답글 신고
    와 진짜 진상이군요. 게속올리네...
  • 레벨 하사 1 LINZZY 17.10.19 12:55 답글 신고
    진상아니고 소비자 권리 찾는 소비자이죠
    물론 과정들 계속 올릴 생각이구요
  • 레벨 준장 부자들의음모 17.10.21 23:53 답글 신고
    난 계속 올려야 된다고 봄. 관심없음 들어오지 않음 되지.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하사 1 LINZZY 17.10.19 12:55 답글 신고
    논지 흐리는 글이니 패스하겠습니다.
  • 레벨 상사 1 초보강군7 17.10.19 15:02 답글 신고
    너네 집에 일본제품없니?대가리는 생각하라고 있는거야 생각좀해라
  • 레벨 중위 1 김셀럽 17.10.19 10:37 답글 신고
    저도 차량은 아니지만 기기를 판매하고 관리하는 회사를 다니는 입장으로서, 초기 문제 발생했는데 수리가 불가한 부분도 아니고, 수리가 가능하며 소비자보호법상 동일증상 발생 3회도 아닌데 교환은 안 해줄거 같네요.
  • 레벨 하사 1 LINZZY 17.10.19 12:56 답글 신고
    신차가 아니라면 저도 동의합니다.
    그리고 교환 요구중 아니랍니다.
  • 레벨 소위 3 바블호벤 17.10.19 10:43 답글 신고
    이런일 일어나면 이일에 신경쓰다보니 시간도 허비하고 정신적으로 스트레스도 쌓여서 힘들고 새차라서 더더욱분한맘에 100만원주유권이 만족스럽지않죠 그리고 누수는 완전히 잡히지않죠
  • 레벨 하사 1 LINZZY 17.10.19 12:58 답글 신고
    당장은 아니라도 언젠가는 이일로 탈이 날거라고 생각되네요.
    수리해서 타기는 하지만 완벽하다고 그 누구도 말 할 수도 없을거예요.
  • 레벨 원사 3 삶의낙 17.10.19 10:49 답글 신고
    수리했음 된거지 참..
  • 레벨 하사 1 LINZZY 17.10.19 12:59 답글 신고
    아직 수리 과정중입니다.
  • 레벨 소위 3 뽀야짱 17.10.19 10:55 답글 신고
    집사서 샤시 실리콘 문제로 물들어옴 집 바꿔줍니까?
    새차사서 문제 생기면 기분이야 나쁘지요. 허나 어찌보면 간단한것이고 이런부분은 충분히 보상받고 수리하는거니 이해해줘도 될듯싶네요 이렇게까지 언플하는건 지나친 갑질아닌가 보여집니다.
    생명과 관련있는 부분니라면 이해합니다.
  • 레벨 하사 1 LINZZY 17.10.19 13:02 답글 신고
    집에있는 샤시 물새는게 생명과 관련이있나요?
    차는 생명과 관련이 있기때문에 분쟁하는 것입니다.
    어느누가 전자기기로 움직이는차에 물이새는데 어디서 오작동이 어떻게 날지 알까요?
    갑이라고 생각해 본적도 없는데 갑질은요
    소비자로서 정당한 요구와 대처를 바라는 입장입니다.
  • 레벨 원사 2 앵글밸브 17.10.19 10:57 답글 신고
    사람도 기계도 실수할수 있다~ 100% 가 없다.
    물론 열받겠지만 새차교환은 무리고 법적으로 한번 누수로 인한 새차교환은 없다.
    누수부위를 찾았으니 누수 부위 관련된 모든 부분은 교체를 해줄것이며
    해당부위 워런티는 소유하는 동안은 무한하게 해달라고 하는게 맞다.

    그리고 주유권 100만원권이 최선이면 두장 달라고 하는게 좋을듯 싶다.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 레벨 준장 나보다먼저간사람이좋은사람 17.10.19 11:01 답글 신고
    무슨 소리를;;;

    기계는 거짓말을 못합니다.

    사람이 실수하지 않는한, 기계가 실수하는건 없습니다.

    새차가 누수가 돼는건 치명적인겁니다. 어디서 누수가돼서 프레임에 녹이라도 생기면

    수리할때 치명적인겁니다. 차량 오버홀 해서 재용접해야하는겁니다.
  • 레벨 원사 1 츄츄츄 17.10.19 11:14 신고
    @나보다먼저간사람이좋은사람

    맞는 말씀입니다만...

    물이 줄줄센게 아니고 유리붙일때 실리콘이 일부 덜 발려 그 틈으로 몇방울이 데시보드에 떨어진것 같은데요.

    전기장비 프레임 용접과는 관련없어 보입니다
  • 레벨 하사 1 LINZZY 17.10.19 13:07 신고
    @나보다먼저간사람이좋은사람
    어디서 어떻게 했길래 이런 결과물이 나왔는지 본사에 문의 할 예정입니다.
    말씀 감사합니다.
  • 레벨 하사 1 LINZZY 17.10.19 13:04 답글 신고
    @앵글밸브 님
    새차 교환 요구하는 중 아닙니다. 말씀하신거 저도 잘 알고있습니다.
    현재 관련부위 교체 상태 아니이며 진행중에있습니다.
    잘 참고하겠습니다.
  • 레벨 하사 1 LINZZY 17.10.19 13:07 답글 신고
    @츄츄츄 님
    이미지 사진 재 첨부했습니다.
  • 레벨 준장 나보다먼저간사람이좋은사람 17.10.19 11:03 답글 신고
    실리콘 재작업이라든가, 수리후 출고 하고 위로비 지급 하면 말이라도 안합니다.

    차량에 있어서 누수 안돼야할 곳에 누수 돼는건 치명적인겁니다.

    클래식카에 내부에 누수돼서 전기기기 합선이 일어나서 화재 일어나는것도 허다합니다.

    하물며 새차에 전기기기가 많은 신형차에... 저는 상식적으로 이해가 안갑니다.
  • 레벨 하사 1 LINZZY 17.10.19 13:09 답글 신고
    저도 누수도 중대하자라고 생각하는데 많이들 다른 생각이신가봐요..
    저도 참 이해가 안가네요ㅎ
  • 레벨 상병 달걀고구마 17.10.19 11:05 답글 신고
    더러운 자식들~~~
    절대로 만만하게 가서는 안 됩니다!!
    꼭 응징하시길 바랍니다!!
  • 레벨 하사 1 LINZZY 17.10.19 13:09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 레벨 중위 3 더페니스샵 17.10.19 11:05 답글 신고
    에이~ 이건 억지다.

    카드뉴스 포맷으로 마치 소비자의 권리를 대변하는 양 그럴싸하게 포장해놨지만

    이건 부당한 요구로 밖에 보이질 않습니다.
  • 레벨 준장 나보다먼저간사람이좋은사람 17.10.19 11:07 답글 신고
    그건 모럴 해저드로 밖에 안보입니다.
  • 레벨 중위 3 더페니스샵 17.10.19 11:10 신고
    @나보다먼저간사람이좋은사람 무슨 모럴헤져드죠?

    발뺌하고 안고쳐줬나요?? 아님 고친후에 동일 증상이 반복됐나요?

    차주입장에서 속이야 상하겠지만 고쳐가며 타라고 서비스센터가 있는겁니다.

    무슨 도덕적 해이를 언급하는지 참,,,
  • 레벨 하사 1 LINZZY 17.10.19 13:11 답글 신고
    @더페니스샵 님
    억지 아닌 소비자 권리입니다.
    그럴싸한 포장아니구요
    내용이 워낙 많다보니 녹취/녹화/사진에 근거해 만든
    자료입니다.
    정확히 어떤 부분이 부당하다고 생각하시나요?
  • 레벨 중위 3 더페니스샵 17.10.19 13:15 신고
    @LINZZY 요구한 1,2,3번 요.
  • 레벨 일병 복둥이3 17.10.19 11:06 답글 신고
    저런일이 미국에서 일어났다면 과연 인피니티가 저딴식으로 소비자를 기망 했을까???
    대한민국법이 기업입장 기업편 기득권편,입장 으로 만들어져 있으니
    소비자 피해가 갈수록 늘어만간다... 적패청산을 자기네들끼리 정치보복 목적으로만 휘두르지말고
    국민들을 위한 사회적 적패 들도 싸그리 청산해 기업에 비싼돈주고 맨날 억울한 국민들 위해
    반드시 청산해야한다! 인피니티뿐만아니라 다른 제조사들도 마찬가지다
    소비자보호법 개정, 반드시 강화시켜야 한다!
  • 레벨 원사 1 츄츄츄 17.10.19 11:18 답글 신고
    원론적인 입장에서는 동의합니다만

    물방울 똑똑 사례에서
    수리완료하고 추가로 100만원보상인데

    부족하다하니 고개 갸우뚱 입니다
  • 레벨 하사 1 LINZZY 17.10.19 13:14 신고
    @츄츄츄 이미지 참고하세요
  • 레벨 하사 1 LINZZY 17.10.19 13:14 답글 신고
    @복둥이3 님
    소비자보호법 개정 정말 더 강화해야하는거 맞아요..
    레몬법 통과 됐다고는 하나 글쎄요
    그마저도 소비자가 알고 챙겨야 법적용 받을 수 있게 했던데요.
    말씀 감사합니다.
  • 레벨 원수 김테리우스 17.10.19 11:12 답글 신고
    인피니티도 갔구나.
  • 레벨 하사 1 LINZZY 17.10.19 13:15 답글 신고
    이런 사례로 더 보완된 정말 차별화된 서비스 만들면 박수 받을 수도 있겠죠ㅎ
  • 레벨 원사 2 알똘똘 17.10.19 11:14 답글 신고
    프리미엄은 개뿔... 편견 안가지려고 하는데 또 쪽빠리 차라고 욕먹겠네...
  • 레벨 하사 1 LINZZY 17.10.19 13:16 답글 신고
    나라를 떠나 일처리를 이상하게 해서 더 욕먹는거겠죠
  • 레벨 대령 3 희망다짐 17.10.19 11:48 답글 신고
    일단 무고죄로 맞소송하셔야 될꺼 같고 누수부위는 as가 된건가요? 노후화된 와이퍼는 왜 노후화 됐다고 하던가요?
    그런 사유 다 자료로 받아놓으세요.

    그리고 외제차의 경우 지사가 아닌 대리점일 경우는 이런 문제에 대해 아무런 조치를 취할 수 있는 근거가 없어
    배째라 하면 그만입니다. 왜냐면 불량 재고를 자기가 본사에 보고해서 되도려 받든 해야되는데 시간도 오래걸리고
    과정도 복잡하고... 그래서 피해는 고스란히 소비자가 입게 되어있죠. 때문에 지사를 두고 판매하는 외제차를
    사야됩니다. 그래야 바로바로 해결이 됩니다.

    이런 문제는 인피니티 본사로 법무법인 통해서 소송하시면 됩니다. 더불어 한국의 대리점이 불량제품을 갖다가 해결
    안해줘서 인터넷상 올렸다고 소송한다고 한다. 너네는 이런 기본 상식도 없는 사람들한테 판매권을 준거냐하고 따지세요.

    전세계에서 이런걸로 소비자 소송까지 하는건 대한민국밖에 없을겁니다.
    기업만 돈벌게 하면 장땡이다 라는 공식을 만들어 놓은 해방후 친일파로 부터 시작해서 군사정권과 적폐세력이 만들어 놓은 대한민국이라.. 이런일이 발생하는거죠
  • 레벨 하사 1 LINZZY 17.10.19 13:18 답글 신고
    네 홍콩에 보낼 서류들 준비하고있습니다.
    아마 길어질거 같네요.
  • 레벨 중사 1 좃토피아 17.10.19 11:58 답글 신고
    역시 인피니티...
  • 레벨 원사 1 츄츄츄 17.10.19 12:39 답글 신고
    마지막 댓글.

    아마.... 차주분...

    물똑똑 누수랑 침수랑 비슷한 것으로 착오있는듯한거 같아요.

    침수에 대한 것도 보험평가원에 기준 있을듯하고

    민법 누수하자 따른 판례있으니 찾아보심 좋을듯요

    처음엔 잘 처리 되길 바랬는데

    지금보니 차주분께서 선을 넘어 간 듯 하네요.
  • 레벨 하사 1 LINZZY 17.10.19 13:20 답글 신고
    네 그래서 법으로 따져 볼 생각입니다.
    에이~ 누수랑 침수는 다른거 누가 모를까봐요
    어떤 선 말씀인가요?
  • 레벨 상사 2 로또1등혼자먹기 17.10.19 12:43 답글 신고
    멀리 있고 결과도 모르는 적폐 청산 적폐 청산 하지말고 이런 생활 적폐청산이나 해주세요.
    부실 임대주택 지어서 서민들 억장 무너지게 하는 부영 같은 건설 업체도 적폐청산 해야 하고요.
    이런게 국민들이 실지로 생활에 필요한 적폐청산 아닙니까
  • 레벨 하사 1 LINZZY 17.10.19 13:20 답글 신고
    생활 적폐청산 이라는 말 딱 좋군요!
  • 레벨 일병 Swedish 17.10.19 14:17 답글 신고
    타카타 에어백 결함 문제(제조불량으로 인한 에어백 사출 시 금속파편 탑승객 상해 가능성, https://blog.caranddriver.com/massive-takata-airbag-recall-everything-you-need-to-know-including-full-list-of-affected-vehicles/)



    대쉬보드가 햇빛에 녹아 수포가 부글부글 올라오는 문제(http://www.infinitifx.org/13-1st-gen-2003-2008/14047-dash-blistering-pics-inside.html)로 대쉬보드 전체를 탈거하는 작업을 했는데,

    작업 후 계기판의 타코미터 조명이 들어오지 않는 것임.

    그러면서 하는 말이 작업은 정석대로 했으니 자기들은 책임이 없다고 회피를 하더군요.

    그리고 타코미터 조명 수리는 불가하므로, 계기판 전체를 통째로 갈아야 한다고......ㅎㅎ

    결론: 인피니티 다시는 안 삽니다^^
  • 레벨 일병 Swedish 17.10.20 05:05 답글 신고
    혹시나 해서 와봤는데... 우와 누가 반대를 누르네? ㅋㅋㅋ 인피니티 직원 인증합니까?
  • 레벨 훈련병 wally 17.10.19 17:39 답글 신고
    국산차도 저렇게 처리안해줍니다..제작과정에서 실수다..유리교환해주겠다..그게 끝이죠. 보상도 없어요..그리고 이런식의 여론호소는 법으로 따져보신다고 하시는데 법적대응들어가면 글쓴이분만 손해보시는거예요..아무런 사실관계가 법적으로 판결이 난것도 아닌 진행형인데..로고무단사용에 대표실명거론, 딜러사 표기..허위사실표기..녹취/녹화/사진에 근거해서라고 하시면서 본인도 불법적인 일을 하시고 계시네요;;
    소비자권리 찾으시려 힘겨운 싸움하시는건 응원하지만.. 우려스러운맘에 댓글남깁니다..ㅠㅠ
  • 레벨 상사 1 칠성구사이다 17.10.19 17:58 답글 신고
    양아치새끼들
  • 레벨 대령 3 번개보더 17.10.19 18:05 답글 신고
    저정도는 원래 유리 다시 붙여주고 내장재 새걸로 교환해주면 된느거 아닌가????

    저정도에 너무 멀리가신거 같습니다.

    100만원 받고 끝내셨어야 할듯....
  • 레벨 병장 초코초콩 17.10.19 18:36 답글 신고
    정리 잘하셨네요 추천
    저는 불합리한일 생기면 어버버 됩니다 ㅜㅜ
  • 레벨 대위 3 이새기누가닷지좀 17.10.19 18:37 답글 신고
    으이구 인피니티랑 싸우시지... 여기서 댓글로 싸우고 계시네 ㅋㅋ
  • 레벨 중사 2 외기 17.10.19 19:04 답글 신고
    다른 나라의 법도가 어떤지는 잘 모르겠지만 이넘의 나라는 어케 아파트가 하자여도 나몰랑. 차도 나몰랑.
    아니 수억 수천만을 주고 사는 부동산이고 재산인데 이게 머하자는건지..
    백만원? 아니 새차 사서 물새는데 을마나 짜증이 나겠냐. 그것도 머 일이천짜리도 아니고 나름 프리미엄 수입차인데.
    백만원으로 퉁 치자고? 수천만원짜리 차를 팔면서 기본 점검도 안하고 그냥 팔면 땡? 물 새는거 어케 점검하냐고?
    그걸 왜 소비자한테 따지냐? 니들이 해결해야지. 물 새는게 점검이 불가능하면 바로 새차로 교환이라도 해줘야지.
    새차로 교환해주고 물새는거 잡아서 리퍼차로 좀 싸게 팔아야 되는거라고 본다. 난.
  • 레벨 중사 2 Raziel 17.10.22 05:46 답글 신고
    짜증이 많이 나시겠습니다.. 몇천만원짜리 차사고 물새면 기분이 드럽겠죠. 근데 진짜 어이없지만 우리나라 법이 원래 중대한 결함이 아니라면 차량 교체는 불가능하게 되어 있습니다. 차팔고 제대로 대응안한 유통사도 그지같은 놈들이지만
    애초에 법개정 안하고 있는 우리나라 실정을 욕해야 됩니다. ㅠㅠ 여태 국산차건 외산차건 누수관련해서 클레임 건 사람중에 차량교체 받은 건은 한번도 본적이 없거든요. (출고 된지 좀 된것도, 안된것도)
    그냥 똥 밟았다 생각하고 타는수밖에 없을거 같군요. ㅠㅠ 화이팅입니다
  • 레벨 훈련병 mirran 17.10.23 20:29 답글 신고
    많이 속상하시겠어요! 이거 보니 제 차는 양반이네요. 저도 BMW 520D 구매 후 이틀만에 엔진경고 등이 들어왔습니다. 람다센서 문제로 바로 AS해준다고 하더라구요. 신차라 속상했는데 이글 보니 더 속상하신 분들도 계시는 군요.
  • 레벨 중사 2 샐리 17.10.25 16:39 답글 신고
    ㅎㅎ 업체에 맡겨서 카드뉴스 인포그래픽 만들지는 않았을 테고
    본인이 직접 제작했을 텐데.... 실력은 있겠지요?
    원하시는 대로 결과를 얻기를 바랍니다.
    앞으로 본인 일에서 실수가 나면 반드시 제발 본인 요구사항 처럼 상식적인 수준으로 대처하시길 바랍니다.
  • 레벨 이등병 skeez 17.11.02 16:01 답글 신고
    아니 이게 왜 별 문제가 아니지?
    한 두푼도 아니고 제일 싼 차건 나발이건 몇천만원주고 산 새차인데 결함 발생했으면 당연히 문제 있는거 아닌가?
    게다가 저따구로 나오는데 아하 당신네 규정이 그렇군요 네 알겠습니다 그냥 탈게요 하나???
    자기 차들아니라고 쉽게들 말씀하시네
    몇십만원짜리 핸드폰 사서 버튼 하나만 잘안눌려도 A/S 거부하고 당장 새거로 교체하라고 난리피울 사람들이 에휴...
    이번주에 아버지 신차 구매해야되서 인피니티 차량도 한번보러 갈려고 했는데 제외 해야겠네요
  • 레벨 이등병 sexmachine 17.11.15 18:17 답글 신고
    내가볼땐 말리부 누수대란보다 나은거같은데 넘예민하신듯...
  • 레벨 훈련병 신촌약장수 17.11.29 20:29 답글 신고
    댓글에 진짜 인피니티알바들인지 딜러들인지 너무 티나는것들 많네. 지들차가 저꼴나봐야 정신차리지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