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울푸 입니다.
친구가 R8을 뽑았다고 해서 비닐 벗기기에 동참했습니다.
아직 길들이기 전이긴 하지만 간단하게 드라이브도 해서 소감을 남겨봅니다.
* 좋아요와 채널 구독하기는 더 나은 컨텐츠를 만드는데 도움이 됩니다. ^^ *
- 일단 실내는 이전세대 보다 정돈된 느낌입니다.
- 특히 버추얼 콕핏의 느낌은 신선합니다. 편리하다고 하는데 제가 오너는 아니라 확 와닿지는 않습니다.
- 전면의 직선 디자인이 예전보다 많이 들어갔는데 그 때문인지 저는 측후면의 라인이 좀더 맘에 듭니다.
- 자연흡기 엔진의 배기음은 따로 설명이 필요 없을 정도. 더할나위 없이 찰집니다.
- 기어비가 상당히 가속형인듯 촘촘한 배치인거 같고 시속 100km에서 2500rpm을 마크합니다.
- 급가속중 쉬프트 업 할 때 엔진 회전수가 떨어지는 느낌이 거의 없을정도로 변속이 빠릅니다. 만족스럽네요.
- 브레이크는 당연히 만족스러운데, 맥라렌의 카본세라믹에 비해 냉간시 밀리는 듯한 느낌이 적어 거의 일반 브레이크 감각입니다.
- 그냥 컴포트 모드로 다니면 엄청 편합니다. 세단이냐? 소리 나올지도 (과장입니다.)
- 차고 올리는 리프트 기능이 없답니다. 근데 어디에 긁히거나 하지 않는답니다.
자세한 소감은 봉인 풀리고 기회가 되면 또 남기도록 해보겠습니다.
나머지 사진은 블로그에 있습니다. http://neowolf777.blog.me/221166978652
무조껀추천!
우리나라만 늦게 될라나요 ?? ㅋ
알파리는 구형이 이쁜거같은 개인적인..ㅋ
생각보다 높다~~
1) 차체가 스포츠 카 치고 너무 높다
2) 생각보다 짜리 몽땅하다
3) 대쉬 보드가 넘 없어 보임
4) 배기 사운드 보통 (인증 때문이라 함스포츠 배기가 아쉬움)
5) 쉬프트 다운 시 팝콘 작렬 (취향 아님)
6) 달리기 브레이크 성능 생각보다 평범
7) 4단과 5단의 아주 심한 미스 매치 (이해 불가)
8) 각 단에서 티코급 어이 없는 엔진 브레이크 강도 (이해 불가)
9) 변속 충격 거의 없슴 (장점인지 단점인지?)
10) 변속 속도 인상적 임
11) 레이져 라이트 대단한 물건인 것 같은데 낮이라 확인 못해 마니 아쉬웠슴
12) 등 받이 고정 시트라 개인적으로 1시간 이상 중장거리 불가 할 정도로 심히 불편함!!!
결론) 내외관 성능 감성 전체적으로 별 감흥 없고 가격 대비 마니 비싼 느낌!!
(ps ; 적다 보니 너무 깐것? 같은데 차량 상태에 따라 성능과 감성이 다르고 느낀 그대로 적은 거라 이해 바랍니다)
레이져라이트는 밤이라도 상향만 됩니다. ^^;;
팝콘은 우라칸도 엄청............
등받이는 저도 장거리는 괜찮을까.... 생각은 해봤습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