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주 수원캐딜락전시장에 들렸다가
여러매체에서 극찬하던 ats 바로시승가능하단말에
시승해봣습니다.
캐딜락은 에컬말곤타본적이없기도했고(이것마저동승)
미국차라는것때문에 별기대안하고 탔는데
ㅎㄷㄷ....
독3사 d세그먼트보다 단단하네요
Mrc가 적용됏다던데 이거정말물건인듯합니다
유턴이나 코너를좀 빠르게돌면 이게 이정도 롤이생기겠구나 생각이드는데 생각과다르게 아주약간의 롤만생기고 다시자세를잡네요...
출력도 배기량대비 체감상 부족함없는듯하고요
펀치력이 괜찮네요
제느낌상 328im 보다 코너링성능은 앞서는듯하네요
브레이크성능도 수치상 잘잡히는지는모르겠는데
느낌은 풀브레이크시 촥깔리면서 안정감있게 섭니다ㄷㄷㄷ
시승전에 캐딜락이 야들야들할거라는생각이있었는데
Ats이건뭐 완전 재밌네요 ㅋㅋ 남자의차네요
독3사가 흔해서타기싫다
혹은 3시리즈가 전에비해 물렁해져서
전세대의 3시리즈의 주행질감이그립다하시는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ㅋㅋㅋ
나중에 시간되면 ats-v도 타봐야겠네요 ㅎ
*단점은 투어모드(기본)으로해도 승차감이단단해서 노면상황이
바로바로 전달되는듯하네요 노면이고르지못한곳에서 오래운전하면 피곤할듯합니다
시트는 오히려 독3사 d세그먼트보다 좋은느낌이었지만 사람마다 느끼는게 다르니까요ㅎ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