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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한 열을 받았을 때 브레이크가 떠는 현상
실제로 디스크가 휘었을 가능성도 있지만
식었을 때나 저속에서는 괜찮다면
디스크 흡착일 가능성이 높다네요.
패드 물질이 디스크에 불균일하게 들러붙는 것.
아래 캡쳐는 테스트드라이브에서 퍼왔어요.
링크는 아래에~
https://www.testdrive.or.kr/qna/915373
그 아래엔 자료사진들...
패드 재질이 주행에 적합하지 않고
디스크와의 조합이 안좋은 게 원인이라는데
디스크 공격성이 높은 패드는
그만큼 디스크를 깎아내서 이 현상이 적다네요.
아래는 스탑텍의 관련 자료.
http://www.stoptech.com/technical-support/technical-white-papers/-warped-brake-disc-and-other-myths
영어니까 찬찬히 보시구요.
https://m.blog.naver.com/PostView.nhn?blogId=fleta85&logNo=220215439769
시배목 회원이자 선수이신 플레타님도
블로그에 해당 내용을 올리신 게 있으니
참고하세요~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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함 봐야겠네요~
19분 30초 보시면
며칠전에 보다가 저더라는 단어가 나와서 뭔가 했는데 저더가 저런거군요
이양반은 새차 타면서 저더 타령하면 안맞는거 아니에요?
내가 즐길라고 차를 타는건지 공부하려고 차를 타는건지 모르겠어요@_@
근데 그만큼 타임 줄은거 보면 쾌감이....
순정 패드를 바꿔 보던가 아니면 10분 달리고 한 1분정도 쉬어야 겠군요.
패드를 좀 공격적인 걸로 주문해 놨는데 한번 시도해 봐야 겠습니다.
떨림이 너무 심해서 리서페이싱을 해야하긴 할것 같아요.
M3#는 리서페이싱에 패드를 다른 제픔으로 바꾸고 나서 문제 해결됐더라구요.
사선이나 타공도 효과가 별로 없으시다고...
신쿱 브렘보 패드는 어떤거 사용하세요??
순정패드 계속 써야하나...
하드론으로 바꿀까... 해서요.
하드론도 Z나 ZR은 몹시 고성능으로 압니다만 저는 그렇게까진 필요 없어서 ㅎㅎㅎ
하드론 프리미엄 지금 주문하러 갑니다.
감사해요~~~^^
저도 그렇게 하게요 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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