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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지비가 극암이라네요
슈퍼카와 비슷한 보험세금에 클러치교환비용만 천만원을 넘긴다니
자세하나는 끝장나는데 아직까지 저거타고어딜가도 차좀 탄다는소리 들을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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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차 없고, 연식이 좀 있다보니 관리 제대로 안됐거나 곧 터질만한거 가지고 온 분들이
가져오자마자 중고 가격의 20~30% 정도가 가져오자마자 수리비로 나가는 경우때문에 그런가보네요.
클러치 교환비용이 천만원이라니.. 카더라 또는 엄살부리는 분들 많은 것 같네요.
클러치는 200정도 밖에 안해요. 유압유닛까지 갈면 몇백이고, 보험료는 슈퍼카 정도까지는 안나갑니다.
20대 초반의 경우엔 작년인가 2년전 기준 1800 정도까진 나오는 것 같긴 하던데
운전 경력이나 나이 좀 있으면 400 정도 선이고요.
생각만큼은 트러블이 없는 차량이라
유압유닛이나 이쪽 개선형 들어가면 짱짱하고
보통 6만~9만 사이에 많이들 터지는게 스로틀 액츄에이터나 공전액츄에이터인데
스로틀 기준 2개 한번에 간다고 하면 200 중반, 공전액츄 기준 2개 한번에 갈면 200초반
그 외엔 딱히 별거 없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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