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44)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이등병 e90s65b40 18.07.24 16:42 답글 신고
    FF 자동차라서 혹시 LSD로 도움되는 주행현상이라면 오버스티어말고 언더스티어..가 아니엿을까요..?
    답글 2
  • 레벨 대령 1 자휴갓길호랑이 18.07.24 16:45 답글 신고
    전륜기반 아닌가여?
    답글 6
  • 레벨 이등병 e90s65b40 18.07.24 16:42 답글 신고
    FF 자동차라서 혹시 LSD로 도움되는 주행현상이라면 오버스티어말고 언더스티어..가 아니엿을까요..?
  • 레벨 원사 1 miura 18.07.24 16:48 답글 신고
    타사 헤치백들을 코너시 풀악셀 비비면 리어가 오버스티어로 흘러버리는데 벨로는 리어의 흐름없이 전륜이 이끌고 뉴트럴로 가버리는군요
  • 레벨 병장 denjjang 18.07.25 01:05 답글 신고
    lsd는 앞에 달렸고 안보다 바깥이 빨리도니 언더보다 오버성향이 있을듯 한데 전자식서스로 뉴트럴 잡았겄지요
  • 레벨 대령 1 자휴갓길호랑이 18.07.24 16:45 답글 신고
    전륜기반 아닌가여?
  • 레벨 원사 1 miura 18.07.24 16:50 답글 신고
    전륜기반이 맞습니다 전륜구동도 코너시 풀악셀 비비면 오버스티어현상이 일어나는데 세팅을 잘했는지 깔끔하게 전륜이 이끌고 나가네요
  • 레벨 중위 1 날라리벨트 18.07.24 18:33 신고
    @miura 전륜구동 코나진입탈출시 풀악셀하면
    오버스티어 현상이 일어난다고요???????
    반대로 알고계시는거 같은데예
  • 레벨 원사 1 miura 18.07.24 19:01 신고
    날라리벨트 음.. 말로설명하기 어렵지만 벨로스터의 경우 몰아보니 전륜그립은 고정이고 후륜의 따라오는 동선자체를 악셀개도량으로 조절가능한 느낌이었습니다
  • 레벨 원사 3 빡울희 18.07.24 21:22 답글 신고
    차 구동방식에 대한 특성을 애매하게 알고계신분들은 ff는 무조건 언더 fr은 오버 awd는 뉴트럴이라는 공식이있더군요 캠버나 캐스터 토우등을 어떻게 조작하는지 그리고 어떤 옵셋으로 휠타이어를 세팅하고 어떠한 강도의 서스를 넣고 스테빌라이저를 장착하느냐에따라 ff도 오버가 fr도 언더가 나기도합니다 awd는 결코 뉴트럴이아닙니다..
  • 레벨 병장 denjjang 18.07.25 01:20 신고
    @빡울희 제대로 알고계시네. 토우와 캠버만 건들여도 겁나게 살벌한 오버성향 전륜도 가능하죠..
  • 레벨 대장 Zylent 18.07.24 16:48 답글 신고
    차 잘아시는거 같은데여 ㅎㄷㄷ
  • 레벨 원사 1 miura 18.07.24 16:50 답글 신고
    차알못입니다 ^^
  • 레벨 대위 1 철컹절컹 18.07.24 17:13 답글 신고
    헌번 타보고 싶네요~
  • 레벨 원사 1 miura 18.07.24 17:32 답글 신고
    현대에서 아주 재미난 차량을 만들어주었네요
  • 레벨 원수 6500rpm 18.07.24 17:19 답글 신고
    어우 타보고 싶네요 ♡
  • 레벨 원사 1 miura 18.07.24 17:33 답글 신고
    시간이 조금 지나면 현대시승센터에서 시승하실수 있다고 하네요^^
  • 레벨 상사 3 너랑나랑아히힝 18.07.24 17:54 답글 신고
    흉기는 절대 1.5way이상 안넣어주니

    아마 감속하면서 코너돌면 그대로 언더날듯 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원사 1 miura 18.07.24 18:08 답글 신고
    타보시면 깜짝 놀라실듯요 골프gti보다 숏코너 회두성이 더좋습니다
  • 레벨 소위 1 모트라인풀악셀 18.07.24 21:12 답글 신고
    전자식 LSD에서 WAY를 찾는다니...

    그저 감속중에도 모터가 돌아서 다판클러치가 붙으면 LSD는 작동됨.

    그저 웃지요.ㅋㅋㅋㅋㅋㅋㅋㅋ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병장 denjjang 18.07.25 01:27 신고
    @문재인01 드래그차 토크스티어 땜시 장착들 했었죠
  • 레벨 원사 3 꽃보다윤하 18.07.24 21:46 답글 신고
    이 차 전자식들어가는 것으로 알아요ㅎ
  • 레벨 하사 2 pjhcar 18.07.24 18:31 답글 신고
    안오준씨도 유투브 시승기에서 그랬어요. 후륜을 타는 이유는 오버스티어때문인데 벨로스터n이 전륜인데도 오버스티어 안나는거보면 구지 후륜으로 안가도 되겠다고.
  • 레벨 원사 1 miura 18.07.24 18:59 답글 신고
    하체세팅이 아주 세련되면서도 불필요한 움직임없이 깔끔했습니다 후륜구동 헤치백도 타고있지만 솔직히 벨로스터N모델이 더 재미있었네요
  • 레벨 소위 1 보노보노야울지마 18.07.24 18:59 답글 신고
    차알못이 아닌듯
  • 레벨 원사 1 miura 18.07.24 19:02 답글 신고
    차알못이 맞습니다 믿어주세요 네!?
  • 레벨 소령 2 눈치없는윙크 18.07.24 19:24 답글 신고
    부산에 시승풀리는지 알수있나요?
    타보고싶은데 ㅜㅜ
  • 레벨 원사 1 miura 18.07.24 19:36 답글 신고
    오늘저녁에 경남 타지역으로 벨로스터N차량은 이동한다고하는데 담당자만 알수있다고하네요 곧 부산에도 풀릴겁니다
  • 레벨 중사 2 Qndn 18.07.24 20:07 답글 신고
    차알못 아니고 전문 시승가 같으세요..
  • 레벨 원사 1 miura 18.07.24 20:16 답글 신고
    아;; 아닙니다 그냥 헤치백 좋아하는 동네 아저씨입니다 ^^
  • 레벨 중사 1 순식잉 18.07.24 20:20 답글 신고
    지금차 몰기전 벨로스터 첫 출시때 바로 뽑았었는데..
    그냥저냥 재밋게 타고다녔던거 같습니다.
    (논텁)
    뒷자리가 불편하여 sm7로 바껐는데
    또 타고싶은 차이기는 합니다.(마실용)
    결론은..시승기 감사합니다.
    잘 읽고 갑니다
  • 레벨 원사 1 miura 18.07.25 03:03 답글 신고
    시승해보시면 구매욕이 당기실겁니다 성격이 다른 차량이라 세컨으로도 메리트가 있으실거같네요^^
  • 레벨 소령 1 오래탑시다 18.07.24 20:53 답글 신고
    한상기 기자님은 최근 뉘르 i30n주행 영상에서
    N버튼을 누르면 차 하체가 911? 처럼 단단해진다던데
    벨로도 비슷한가요 ?
  • 레벨 병장 denjjang 18.07.25 01:30 답글 신고
    전자식 동일합니다
  • 레벨 원사 1 miura 18.07.25 03:07 답글 신고
    벨로스터N 전자식댐퍼라 단단해지지만 포르쉐911 세시의 돌덩이 느낌은 아니였어요;; 넘사벽인지라..
  • 레벨 중사 1 아반떼m뒤 18.07.24 21:49 답글 신고
    양곡교회? 반가워요 저도 창원^^
  • 레벨 원사 1 miura 18.07.25 03:08 답글 신고
    비공식 시승차량이라 부산에서 타보려고 창원에 들렀습니다^^
  • 레벨 하사 1 퐝기사 18.07.24 22:05 답글 신고
    아우디 전륜하고 비교하면 어떤가요?
  • 레벨 원사 1 miura 18.07.25 03:09 답글 신고
    아우디는 확실히 언더중에 언더스타일이죠;;
  • 레벨 병장 denjjang 18.07.25 01:13 답글 신고
    lsd없는 전륜이야 코너링에서 악셀량 크면 코너밖으로 뛰쳐나가지만 lsd는 다르지요 오히려 코너공략중 악셀 전개해야 빠르게 인으로 파고듭니다. 없는 차량도 턱인과 쏘윙을 적절히 활용하면 강제 그립을 잡아주긴 합니다. 물론 차원이 다르고 한계가 낮습니다
  • 레벨 원사 1 miura 18.07.25 03:13 답글 신고
    그렇군요 lsd들어간 전륜은 처음이라 느낌이가 상큼했습니다 파고드는 그 느낌이 중독성있었습니다 코너에서 풀악셀을 비벼도 빨려드는 느낌이요
  • 레벨 소장 XSTI 18.07.25 04:17 답글 신고
    Lsd 들어간 시빅타입R 타보니 그 느낌 뭔지 알겠더군요 +_+ 오히려 awd인 sti가 미친듯한 언더성향입니다. 포커스rs는 아싸리 오버 아니면 아싸리 언더나고 앞바퀴 붕떴을때빼곤 오히려 시빅쪽이 훨씬 중립적인 느낌 나더군요 ㄷㄷ 벨n도 그런 느낌일듯. 앞바퀴 요철 밟았을때 붕 튀는거 빼면 전륜이라고 안느껴질것 같섭니다 +_+
  • 레벨 원사 1 miura 18.07.25 07:47 답글 신고
    시빅타입r을 타보셨다니 외국에 계시는군요 꼭타보고싶은 기종입니다
  • 레벨 중령 3 타OI 18.07.25 10:25 답글 신고
    앞은 꾀재재하게 비웃는 표정, 뒤는 개선되었다고 하지만 난잡하고 복잡한 처리.
    솔직히 별로입니다.(외형 모습에 한해서...)
  • 레벨 원사 1 miura 18.07.25 14:04 답글 신고
    디자인은 개취니까요ㅎ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