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1)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수 KIA 18.07.27 19:23 답글 신고
    ㄷㄷ 고급유는 얼매나 나오나요

    일반유 넣어도 제차보단 잘 나가네요
  • 레벨 일병 에엠지 18.07.27 19:28 답글 신고
    고급유도 220 언저리잉거같네요...근데 물론 여름이기도하고 그 차량 센서에 흡기온이 조금 높게나왔는데 그래도...ㅠㅠㅠ겨울에 고급유넣고 타야 275마력인지;;
  • 레벨 준장 KKong 18.07.27 19:28 답글 신고
    오히려 일반유였을테니, 당연하게 느껴지는데요.

    고급유에서 일반유보다 출력이 더 나오는걸로 알고 있는데, 아닌가요?

    단지 다이노 하나 돌려본거로 계약취소까지 갈지는 모르겠어요.
  • 레벨 대장 Zylent 18.07.27 19:28 답글 신고
    일반유를 왜넣죠 ㅎㄷㄷ
  • 레벨 일병 에엠지 18.07.27 19:30 답글 신고
    고급유도 많이 차이 안나게 나왔나봅니다...
    215마력 33토크라네여
  • 레벨 대령 2 뱀애무쓰리 18.07.27 19:30 답글 신고
    여름 + 일반유 콤보일듯...터보차 여름에 다이노 잘 안나옵니다...예전 젠쿱 터빈업 했을 때도 상처 입을까봐 일부러 가을에 했었음..
  • 레벨 준장 KKong 18.07.27 19:31 답글 신고
    222222222
  • 레벨 중위 1 헬로우브라더 18.07.27 19:49 답글 신고
    그닥... 어짜피 출력보고 사는차 아니잖아요
  • 레벨 중령 1 펜타 18.07.27 19:51 답글 신고
    오희려 이 날씨에 선방한거 아닌가요?
    흡기온도 미친듯이 올라갈텐데
  • 레벨 중령 2 구꾸까까 18.07.27 19:53 답글 신고
    내 아사오 5천알피엠되면 죽어서 4500까지만쓰면 딱 벨로엔수준되겠네여 ㅠㅠ
  • 레벨 중사 1 ChaNelYoon 18.07.27 19:54 답글 신고
    저도 차만들쩍에 맵은 초겨울에 잡았죠..확실하게ㅎㅎ 여름엔 터보차 메탄올쏴주지않는이상 잘안나가죠ㅎㅎ 숙명
  • 레벨 원수 6500rpm 18.07.27 20:05 답글 신고
    같은 날 같은 다이노에서 비교할 데이터가 있어야 ㅎㅎㅎ

    절대값 숫자 그대로는 신뢰하기 힘듭니다~
  • 레벨 소령 3 좆구형V탔는데 18.07.27 20:07 답글 신고
    N은 마력이 다가 아님.
  • 레벨 대위 3 보보배 18.07.27 20:12 답글 신고
    터보차를 한여름에 테스트 하시나요 ???...

    대부분 9~10월달에 하시지않나요 ?

    터보차량들은 외기온도 13~15도 이때 해야하는데

    날더운날 선선한날 30마력 전후 차이납니다

    480마력짜리 GTR 기준

    37도에서 측정한 출력이랑

    13도에서 측정한 출력이랑

    40마력 넘게 차이납니다
  • 레벨 대위 1 따닥이 18.07.27 20:28 답글 신고
    하도 헌다이뻥마력에 디여서.. 과민한듯

    폭염지나고 가을즈음 야간에 다시 재보세요
  • 레벨 하사 2 차가운시크남 18.07.27 21:13 답글 신고
    두달만 있다 쟤보세요
    아마 10도정도 길 잘들이고 고급유 넣어주면 240~250마력정도는 충분히 나올듯
  • 레벨 중위 3 삼겹쪼아 18.07.27 21:31 답글 신고
    근데 210~220문제가 아니라
    지금 더워도 너무 더워서...
    진짜 상상초월이상ㅜㅜ
    이정도 날씨면 글씨요...
  • 레벨 상사 2 쎄리밟어 18.07.27 21:42 답글 신고
    날씨탓도있지만 현기차가 미션과 베어링이 조은건안쓰는이유도있다는 오차는 마니찬이나야 15%정도로생각하는데 20%이상차이나는건 날씨탓만은아니라고생각합니다
  • 레벨 이등병 애노사 18.07.27 22:23 답글 신고
    아무리 여름이라 흡기온이 높더라도 여름에 일반유 215가 가을에 고급유 250은 오바같은데요,,,
    엔진 제원상 275마력의 ecu 점화각 셋팅이 어떻게 되어있는지 모르겠지만,, 옥탄가의 차이로 50마력이 차이가 나려면 엄청나게 타이트하게 빡신 셋팅이 되어있어야 할겁니다.

    그정도의 이시유 셋팅이 출고셋팅이라면 엔진내구는 쓰레기겠죠.

    600마력대의 차량이 흡기온차이로 50~60마력의 차이가 난다는건 그럴수 있겠다 하지만,
    275마력이 흡기온과 옥탄의 차이로 70마력의 차이가 난다하면 좀 의아스럽네요
  • 레벨 하사 2 보배망했네 18.07.28 12:40 답글 신고
    모든 차들은 휠마력 측정시 구동손실로 10% 내외로 빠집니다.
    275 마력이면 보통 휠마력 240-250 정도 나와요.
    그냥 열때문에 30-40 정도 빠지는거에요.
  • 레벨 소위 1 SimpleLife 18.07.28 10:36 답글 신고
    g70 2.0도 엄청 안나오지 않았나요? 현기 2리터 엔진이 손실율이 많이 높네요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