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여름이라 흡기온이 높더라도 여름에 일반유 215가 가을에 고급유 250은 오바같은데요,,,
엔진 제원상 275마력의 ecu 점화각 셋팅이 어떻게 되어있는지 모르겠지만,, 옥탄가의 차이로 50마력이 차이가 나려면 엄청나게 타이트하게 빡신 셋팅이 되어있어야 할겁니다.
그정도의 이시유 셋팅이 출고셋팅이라면 엔진내구는 쓰레기겠죠.
600마력대의 차량이 흡기온차이로 50~60마력의 차이가 난다는건 그럴수 있겠다 하지만,
275마력이 흡기온과 옥탄의 차이로 70마력의 차이가 난다하면 좀 의아스럽네요
일반유 넣어도 제차보단 잘 나가네요
고급유에서 일반유보다 출력이 더 나오는걸로 알고 있는데, 아닌가요?
단지 다이노 하나 돌려본거로 계약취소까지 갈지는 모르겠어요.
215마력 33토크라네여
흡기온도 미친듯이 올라갈텐데
절대값 숫자 그대로는 신뢰하기 힘듭니다~
대부분 9~10월달에 하시지않나요 ?
터보차량들은 외기온도 13~15도 이때 해야하는데
날더운날 선선한날 30마력 전후 차이납니다
480마력짜리 GTR 기준
37도에서 측정한 출력이랑
13도에서 측정한 출력이랑
40마력 넘게 차이납니다
폭염지나고 가을즈음 야간에 다시 재보세요
아마 10도정도 길 잘들이고 고급유 넣어주면 240~250마력정도는 충분히 나올듯
지금 더워도 너무 더워서...
진짜 상상초월이상ㅜㅜ
이정도 날씨면 글씨요...
엔진 제원상 275마력의 ecu 점화각 셋팅이 어떻게 되어있는지 모르겠지만,, 옥탄가의 차이로 50마력이 차이가 나려면 엄청나게 타이트하게 빡신 셋팅이 되어있어야 할겁니다.
그정도의 이시유 셋팅이 출고셋팅이라면 엔진내구는 쓰레기겠죠.
600마력대의 차량이 흡기온차이로 50~60마력의 차이가 난다는건 그럴수 있겠다 하지만,
275마력이 흡기온과 옥탄의 차이로 70마력의 차이가 난다하면 좀 의아스럽네요
275 마력이면 보통 휠마력 240-250 정도 나와요.
그냥 열때문에 30-40 정도 빠지는거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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