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LIVE영상은 이후 편집될 예정입니다)
■ 9/19(수) 아무도 관심없는 우리들만의 리그 ROUND TWO
9/8(토) 첫주행 이후 10여일간 베랩 로거만 분석하던 쿨만형님과
데이타가 없어 일주일간 4번의 얼라이먼트를 보며 멘땅에 헤딩격으로 맞는 값을 찾고,
ECU 재학습 재학습을 거듭한 노력끝에 만족할만한 랩이 나왔습니다.
새벽부터 날씨 선선할때 가야 베랩 나온다고 무진장 전화해대던 쿨만형님.
1세션에 다들 노력한만큼 만족한 결과가 나와서 상당히 보람찼습니다.
베랩이 나오니 영상촬영도 한방에 마무리 되고 나머지 시간은 거의 여유롭게 이거저거 하다 왔습니다
■ 실상 라이브때는 오늘 안에 깨질줄 알았는데 다행히 오늘까지는 베랩이었습니다.(날 선선해 지면서 금방 깨질겁니다)
■ 여담이지만 54초에 들어올 수 있었는데 쿨만형님이 자신의 휠을 끼고 54초를 들어와야 한다는 생각에 마지막에 악셀오프를 했다는 후문이 전해지고 있습니다.
■ 세팅
운전석버킷시트
휠타이어(235/40R18)SUR4G
얼라이먼트/캠버
케미컬류/브레이크 순정, 경량화 엄슴
드라이버 : 쿨만옹
마지막에 최정원 선수가 저희 차로 더 좋은 랩을 뽑았으나 다른 클래스이기 때문에 번외로 쳤습니다
(쿨만형님의 강력한 어필)
튜닝 시작됐으니 점점 더 기록이 뽑혀나오겠네요~
이상
From 골목레이서
이상
From주둥이레이서
설명좀부탁드립니다.
노면온도도 적당 하면 타이어 그립을 잘 활용 할 수 있죠.. 성능이 좋아진다 라기보단..
드라이빙 운영 방식에 좀더 효율 적이라 할 수 있죠.. 첫빠따돌아서 배렙을 뽑을 수 없으니깐요..
그쵸ㅎㅎ 터보차일부러 쌀쌀할때 맵하고 그랬어요ㅎㅎ
안타본사람들은 백날 떠들어줘 봐도 모릅니다ㅎㅎ
올인원 개념이어서 vbox처럼 주렁주렁 안 달아도 되고 로거분석은 직관적으로 기가 막히죠.
자세한건 쿨만형님(쿨만모터스포트) 한테 문의하시면 됩니다.
얼추비슷할듯요
드라이버가 다르니 단순 비교는 힘들겠지만 일반인 기준으로는 그정도입니다
물론 성격이 많이 다른차긴 하지만 랩타임 뽑는데 가성비 제일이군요
ㅎㄷㄷㄷ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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