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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원사 2 현암정NPC 19.05.20 10:02 답글 신고
    이거 프릭사s1쓸때도 그랫음 ㄷㄷ
    브레이크 열 오르면 차전체가 두두두두두두둗거림 ㄷㄷ
  • 레벨 원수 6500rpm 19.05.20 10:03 답글 신고
    기존 하드론 때도 그래왔는데
    이번엔 차원이 다름...
    조향이 불가할 정도로 떨림 ㄷㄷㄷ
  • 레벨 원사 2 현암정NPC 19.05.20 10:06 신고
    @6500rpm 차 부서질거같앗어요 ㅎㄷㄷ
    근데 브레이크는 잡힘 ㅋㅋㅋㅋ
  • 레벨 원수 6500rpm 19.05.20 10:07 답글 신고
    25만원짜리 젠굽 순정 패로도 OE 패드는
    저더는 없었는데 열받으면 서지도 않고
    그냥 패드가 증발함 ㅋㅋㅋㅋ
  • 레벨 원사 2 현암정NPC 19.05.20 10:09 신고
    @6500rpm 패드 좌우면 삭제라니 ㅜㅠ
  • 레벨 원수 6500rpm 19.05.20 10:12 답글 신고
    그냥 뭐 순삭 ㅎㅎㅎ
  • 레벨 대령 2 드리프터 19.05.20 10:10 답글 신고
    디스크랑 패드랑 같이 교체해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_+
  • 레벨 원수 6500rpm 19.05.20 10:12 답글 신고
    디스크 영향이 클까요?
    캘리퍼땜에 로터 두께를 늘리는 건
    2T 정도밖에 여유가 없던데...
  • 레벨 대령 2 드리프터 19.05.20 10:14 신고
    @6500rpm 순정디스크에.. 공격성 약한 패드는

    크게 상관이 없는데...

    예전에 프릭사 원메이크용 투피스 디스크로터에

    딕셀RA(서킷전용) 메탈패드 끼웠을때

    디스크랑 패드가 7천도 못타고 두개가 죽는걸 봐서..;;

    근데...

    그렇게 빡쎈 패드도 디스크가 버텨주니 떨리거나 문제는 없었어요+_+;
  • 레벨 원수 6500rpm 19.05.20 10:17 답글 신고
    디스크가 마모되어서 갔다는 이야기죠?
    지금 브레이크가 제일 난제네요 ㅎㅎ
  • 레벨 대령 2 드리프터 19.05.20 10:12 답글 신고
    전 무식하게;; 패드 로터 길들인다고..

    엄청 추운날 고속에서 풀부랙 세네번 밟았는데..

    로터가 금방 식어서 변형이 ㅠㅠ

    마치..

    풀부랙후 디스크에 물뿌린거같은 짓을 한거죠+_+;;

    그래서 로터 휘고 패드도 비정상마모가되서 ㅡㅡ;;

    로터연마하고 정상으로 셋팅 되었어요+_+;;;
  • 레벨 원수 6500rpm 19.05.20 10:13 답글 신고
    또 밟으면 또 그렇게 되지 않나요 ㅎ
    (아마도 휜 게 아니라 흡착일 것 같은 느낌이..)
  • 레벨 대령 2 드리프터 19.05.20 10:15 신고
    @6500rpm

    그래서 최근에 고속에서 풀부랙 가속 풀부랙 서너번 해봣는데

    문제 없더라구요+_+;;
  • 레벨 원수 6500rpm 19.05.20 10:18 답글 신고
    굿굿 ♡
  • 레벨 대장 Zylent 19.05.20 10:14 답글 신고
    하드론프리미엄이면 만족 ㅠ ㅠ
  • 레벨 원수 6500rpm 19.05.20 10:18 답글 신고
    저도 i30 탈 땐 그랬었는데...ㅠㅠ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원수 6500rpm 19.05.20 10:19 답글 신고
    핫 저더 개선은 사실...
    저도 잘 모릅니다 ㅎㅎㅎ
    실험해보고 배우는 중이에요~
  • 레벨 원수 6500rpm 19.05.20 10:36 답글 신고
    브레이크 떠는 인피 한 번 타보긴 했습니다 ㅎㅎ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원수 6500rpm 19.05.20 10:50 답글 신고
    통장 쫄립니다 ㅋㅋㅋㅋㅋ
    궁금하니 찾아보기나 해야겠네요 ㅎ
  • 레벨 원수 6500rpm 19.05.20 11:01 답글 신고
    헐...................
  • 레벨 중령 1 328MT 19.05.20 10:50 답글 신고
    $50짜리 센트릭 사시라니깐 ㅋ

    차 부서질것 같은게 아니고 진짜 부서집니다

    타이로드 인너볼부터 아우터볼에 데미지 겁나 가요ㅋ

    스티어링랙도 금방 맛탱이감.. 특히 랙앤피니언 처럼 정교하게 만들어진 방식이면 금방 유격생김 ㅋㅋ
  • 레벨 원수 6500rpm 19.05.20 10:51 답글 신고
    달러인 걸 보면 이베이에서 사야 하는 건가요 ㄷㄷㄷ
    그럼 로터가 고성능이면 ZR패드도 문제 없을까요?
  • 레벨 중령 1 328MT 19.05.20 11:01 신고
    @6500rpm 개인적으로 고성능 로터(?)라는건 저는 절대 비선호품목입니다..고성능이라는 말 자체도 안믿고 ㅎㅎ

    페라리 순정 로터 거의 순철입니다.. 그래야 안깨지고 변형도 잘 안오거든요... 딱딱하게 만들어진 합금 로터들 열받았다 식었다 반복하면 금방 휘어버려요

    레이스패드+딱딱한디스크 조합은 한 시합 하고 갈아버리는 시합차나 쓰라고 만든거에요


    개인적으로는 스탑텍 스트릿 퍼포먼스 패드 정도면 가성비로 아주 훌륭하다고 봅니다.. 그러고 보니 이것도 센트릭 제품이네요.. 저는 로터 공격성 있는 패드는 무조건 안써요.. 공도에서는 적당히 타협하시는게 좋을듯ㅎㅎ
  • 레벨 원수 6500rpm 19.05.20 11:03 답글 신고
    센트릭이랑 순정이랑 재질이 다른가요?
    동일 패드에도 젠굽 순정보다 저더에 나은 건 맞는 거죠?
  • 레벨 중령 1 328MT 19.05.20 11:05 신고
    @6500rpm 아 제가 말한 센트릭은 패드 말한거에요 순정디스크+센트릭패드

    디스크가 물건너오면 배송비가 어마어마하죠
  • 레벨 원수 6500rpm 19.05.20 11:07 답글 신고
    아...대략 이해했습니다 ㅎㅎ
    결론은 패드군요 ㅎ
  • 레벨 중장 슈퍼바이져 19.05.20 10:50 답글 신고
    슬슬 댕기세요...
  • 레벨 원수 6500rpm 19.05.20 10:51 답글 신고
    ㅠㅠㅠㅠ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원수 6500rpm 19.05.20 12:18 답글 신고
    두께를 키우고 싶어도 캘리퍼 땜에 ㅠㅠ
  • 레벨 중장 뭉로마 19.05.20 12:32 답글 신고
    이참에 카본 브뤠끼로 가시져
  • 레벨 원수 6500rpm 19.05.20 12:43 답글 신고
    차를 팔아서 그 돈으로
    부레끼를 사면 되나요 +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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