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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대위 3 삽입완공 03/11 22:19 답글 신고
    뽑기 운 살짝 나쁘셨네요 ㅎ 한라인에서 생산되는 모든차의 머플러용접상태가 같을순 없겠죠.. 랜덤배압이겠지요 ?
  • 레벨 상사 2 감속 03/12 00:25 답글 신고
    무슨차 신가요? 3000cc 이상 배기량이 아니면 배기효율 때문에 대부분

    싱글 라인에서 듀얼로 갈라 졌을겁니다. 하나의 라인에서 한쪽으로 배기가스가 나오는것을

    끝에서 반대쪽으로 듀얼로 따온거라 배압이 한쪽이 셀 수 밖에 없습니다.

    어쩔 수 없는 현상이구요.

    정상적으로 배기라인이 두줄로 따져서 나온 차들은 차량 하자가 아닌이상 저런 현상이

    나오지 않습니다.

  • 레벨 중위 1 아아아아3 03/12 12:01 답글 신고
    튜닝차이신듯
  • 레벨 소장 무적스카니아 03/12 19:00 답글 신고
    튜닝차임 저도 그럼 ㅋㅋ
  • 레벨 소위 3 물빛색사랑 03/12 22:27 답글 신고
    엔엡 2.4 오너입니다. 원래 왼쪽 머플러가 조금 더 나옵니다.
    저도 첨에 이상인줄 알았으나 동호회 들어가보니,운전석쪽 배압이 더 쎄다고 합니다.
  • 레벨 준장 f24s미소 03/13 23:30 답글 신고
    윗분말 정답임 트랜스폼2.4나 티쥐는 양쪽 비슷하게 나옴
    배압때문에 그래요 ㅋ 공회전시에만 그러고 달리면 똑같이 나와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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