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라이트는 엔진. 'TT RS'나 'RS3 스포츠 백'의 직분 2.5 리터 직렬 5 기통 터보 "TFSI"엔진, 터보차저와 인터쿨러, 흡배기 계에 걸쳐 후루츈. 최대 출력 503ps, 최대 토크 67.3kgm라는 강력한 파워 & 토크를 획득한다.
TT RS 사양은 최대 출력 340ps, 최대 토크 45.9kgm 그래서 A1 쿠라부스뽀쯔쿠와토로은 단번에 163ps, 21.4kgm의 성능 향상을 달성한 계산. 503ps의 파워는 2500 ~ 5300rpm의 폭넓은 영역에서 계속 발생 설정이다.
트랜스 미션은 6 단 MT. 구동 방식은 풀타임 4WD의 콰트. 차량 무게는 1390kg화할 수 0 - 100km / h 가속 3.7 초, 최고 속도 250km / h (제한)라는 압도 성능을 발휘한다.
내외장도 전용 원단이며, 에어로 파츠와 알루미늄 휠, 'A4'의 DTM (독일 투어링카 챔피언십) 머신을 연상시키는 측면 머플러가 박력 만점. 타이어 크기는 255/30R19이다. 루프는 경량 CFRP (탄소 섬유 강화 수지)가 사용되었다.
실내는 뒷좌석을 제거하고 2 인승으로 변경. 버킷 시트와 4 점식 안전 벨트를 채택하고 운전대는 탄소 섬유의 평면 바닥 타입했다. 트렁크를 열면, 보디 강성을 향상시키기위한 크로스바와 레이스 헬멧이 눈길을 끈다ㅇ야후제팬에서 퍼왔습니다..
얼마나 할려나 =.=
뭘하던 하지...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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