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만 놓고 본다면(승차감,소음, 편의, 옵션)
그랜져를 택할테지만 나라면 모하비살듯요.
그랜저는 너무 흔해 빠졌죠.. 말이 그랜져지.
옛날 그랜저의 명성은 더럭셔리에서 끝난듯 싶어요.
HG는 그랜저 라기보다 많이들타는 중형차의 느낌이죠.
오히려 쏘나타보다 더 많이 보이고...ㅎㅎ
문의주신 기아자동차 2014년형 모하비 KV300 풀옵션 차량은 “우수한 성능 V6 디젤 엔진”과 “8단 변속기”를
통해 편의사항을 업그레이드 하여 차체강성이 뛰어나며 최고 수준의 파워 트레인을 가진뿐만 아니라 2열/3열
시트 다운 및 폴딩을 통해 캠프용으로 이용 시 승차 인원 수와 적재물 양에 따라 공간을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게 해줍니다.
2014년형 모하비는 고객선호 편의사양 전트림 기본화로 품격과 가치를 향상시켜 버튼시동 스마트키,
독립제어 풀오토 에어컨, 히티드 스티어링 휠 등 기본 편의사양을 보강하였으며 내장의 경우 신규 우드그레인
적용으로 고급감 실현(블랙 내장 선택 시), 외장의 경우 퍼들램프 장착으로 감성품질 및 편의성 향상으로
디자인까지 겸비한 차량입니다.
주요 특장점으로는 오프로드에서도 우수한 성능의 후륜 구동 프레임 바디를 적용시켜 승차인원이나 적재량에
관계없이 뛰어난 승차감과 조종안정성을 향상시켜주며 경사로 저속 주행장치(DBC)와 경사로 밀림방지장치
(HAC)를 장착하여 경사로 주행 시 브레이크 제어로 일정속도를 유지해 주며 언덕길 출발 시 차량이 일시적
으로 뒤로 밀리는 것을 방지해 주는 기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전좌석 3점식 시트벨트, 스티어링 휠 정렬 알림 기능을 신규아이템 적용으로 탑승자의 안정성을 향상
시키며 첨단 사양으로 LD(차동기어잠금장치, 험로 탈출 장치), 6에어백, 차체자세제어장치, 급제동 경보
시스템(ESS) 등 뛰어난 안정장치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연비(정부 공인 기준)
3.0 디젤 2WD : 복합연비 10.7 km/ℓ, 도심 연비 9.5 km/ℓ, 고속도로 연비 12.7 km/ℓ
3.0 디젤 4WD : 복합연비 10.3 km/ℓ, 도심 연비 9.1 km/ℓ, 고속도로 연비 12.4 km/ℓ
※ 본문의 정보와 홈페이지, 인쇄물 상에 표기된 사양명이 서로 다를 수 있습니다.
상세한 내용은 기아자동차 홈페이지 ‘차량’-모하비’에서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궁금증을 해소하시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중요한건어떤사용용도로사용할지생각하고구매하세요
모하비 강추 ㅋㅋ
택시로 굴러댕기는 차종은 안땡김 ㅋㅋ
그랜져를 택할테지만 나라면 모하비살듯요.
그랜저는 너무 흔해 빠졌죠.. 말이 그랜져지.
옛날 그랜저의 명성은 더럭셔리에서 끝난듯 싶어요.
HG는 그랜저 라기보다 많이들타는 중형차의 느낌이죠.
오히려 쏘나타보다 더 많이 보이고...ㅎㅎ
옵션이 너무 후달려서...
그랜저처럼 살짝 연식변경되서
나올까바 ㅠ
본인은 맥스크루즈와 더뉴 k7lpi 보유하다가 얼마전 맥스 처분하고 에쿠스로 왔습니다.
모하비랑 그랜저lpi는 성향이 아주다르지만 가족용으로 실속을 따진다면 그랜저lpi 괘안아요..
k7lpi 만땅주입하면 약6만원주유 시내,국도 4;6정도 운행하면 무조건 430키로 탑니다..
요즘lpi연비상당히 좋구요 3000cc라 힘딸리는거 전혀없고 소음은 가솔린보다 좋습니다..
아직까지는 경유대비 수리비나 연비 소음 다좋습니다..
물론 여러옵션들도 모하비대비 빵빵합니다..
개인적으로 LPI 차종을 안좋아합니다
고로
모하비 한표 드립니다^^
택시가 많타는건 가스인데도 충분히 벌린다는건데 그럼 가스차지만 연비면에선 충분히 메트리있다고 봅니다!!
당연히 모하비가 윗급인걸
내돈주고 사는걸 몰라도
누가 공짜로 준다면 100퍼 모하비죠~
문의주신 기아자동차 2014년형 모하비 KV300 풀옵션 차량은 “우수한 성능 V6 디젤 엔진”과 “8단 변속기”를
통해 편의사항을 업그레이드 하여 차체강성이 뛰어나며 최고 수준의 파워 트레인을 가진뿐만 아니라 2열/3열
시트 다운 및 폴딩을 통해 캠프용으로 이용 시 승차 인원 수와 적재물 양에 따라 공간을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게 해줍니다.
2014년형 모하비는 고객선호 편의사양 전트림 기본화로 품격과 가치를 향상시켜 버튼시동 스마트키,
독립제어 풀오토 에어컨, 히티드 스티어링 휠 등 기본 편의사양을 보강하였으며 내장의 경우 신규 우드그레인
적용으로 고급감 실현(블랙 내장 선택 시), 외장의 경우 퍼들램프 장착으로 감성품질 및 편의성 향상으로
디자인까지 겸비한 차량입니다.
주요 특장점으로는 오프로드에서도 우수한 성능의 후륜 구동 프레임 바디를 적용시켜 승차인원이나 적재량에
관계없이 뛰어난 승차감과 조종안정성을 향상시켜주며 경사로 저속 주행장치(DBC)와 경사로 밀림방지장치
(HAC)를 장착하여 경사로 주행 시 브레이크 제어로 일정속도를 유지해 주며 언덕길 출발 시 차량이 일시적
으로 뒤로 밀리는 것을 방지해 주는 기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전좌석 3점식 시트벨트, 스티어링 휠 정렬 알림 기능을 신규아이템 적용으로 탑승자의 안정성을 향상
시키며 첨단 사양으로 LD(차동기어잠금장치, 험로 탈출 장치), 6에어백, 차체자세제어장치, 급제동 경보
시스템(ESS) 등 뛰어난 안정장치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연비(정부 공인 기준)
3.0 디젤 2WD : 복합연비 10.7 km/ℓ, 도심 연비 9.5 km/ℓ, 고속도로 연비 12.7 km/ℓ
3.0 디젤 4WD : 복합연비 10.3 km/ℓ, 도심 연비 9.1 km/ℓ, 고속도로 연비 12.4 km/ℓ
※ 본문의 정보와 홈페이지, 인쇄물 상에 표기된 사양명이 서로 다를 수 있습니다.
상세한 내용은 기아자동차 홈페이지 ‘차량’-모하비’에서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궁금증을 해소하시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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