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사고 전 페라리의 200km/h 이상 과속 및 난폭운전 목격에 대한 주장
단지 목격자의 주장일 뿐이며 이에 대한 물리적인 근거가 전혀 없으므로
해당 사고에 대한 원인으로 볼 수 없다.
또한 목격자는 해당 사고 순간을 목격한 것이 아니므로 해당 사고와 연결지을 수 있는 부분이 없다.
2. 페라리의 터널 내 과속 혹은 급차선 변경에 대한 추측
일반적으로 슈퍼카라 불리우는 차량들의 경우 가속 및 변속시 일반차량들과 다르게 100db 이상의 배기음을 낸다.
국내 소음진동관리법 상 엔진출력이 195마력을 초과하는 차량의 경우 105db을 한계로 두고 있는데,
슈퍼카의 배기음은 터널 내에서는 120db까지 올라간다.
일반적으로 100db은 천둥번개가 치는 소리크기와 비슷하며, 120db은 전투기가 이륙할때 내는 소리와 맞먹는다.
해당 영상에서 후방을 확인할 수 없지만, 만약 페라리가 터널내에서 과속으로 질주하였다면
적어도 해당 차량의 영상 내에 그 소리가 분명히 녹음되었어야 할 것이나
영상속 소리에는 전혀 그런부분이 나타나지 않는다.
이는 곧 페라리가 터널 내에서 과속이나 급가속을 하지 않았다는 합리적인 추측이 가능하다.
타 사이트에서 퍼왔습니다...
많은 분들이 페라리가 과속했을거라고 추정하시는데
아무리 들어봐도 터널 속 영상에서 배기음 따위는 들리지가 않네요...
불지옥에서 지옥으로 변하는 정도이려나..
페라리 운전자분 개인적으로 생각할때
방어운전 못하셨습니다.
얼마나 방어잘하나보게ㅋㅋ
표현 짱 ㅋㅋㅋㅋ
그러니까 그런사항들은 주의사항이지 법을 위배한게 아니잖아요?
파란불일때 주변 환기시키고 가는건 주의사항이고, 그냥쏘는건 파란불에갓으니 위법이 아니란말이죠
자꾸 차로변경 금지 실선에서 불법변경에 의한 위법으로 난 사고인대 본질을 흐리는 미꾸라지들이 많네요
그냥 인정하고 앞으로는 거울잘보는습관을들이세요 미국은 거울보고 고개돌려서까지봐야됩니다 그렇게안하면 벌금물고요...
영상보니 일반차량 추월하는 정도의 속도같고.. 부딪히니 컨트롤 잃은것같고.. 그렇지않은가.
칼치기 하는 놈이라고
우선 잡고 들어가는 듯 ㅋㅋ
차선변경할때 보니 거의 비등하고 빨라봤자 20키로 정도??
그럼 여사가 한 180으로 달렸다는 소리인가????
차량사고에선 별개의 개념으로 보는건대 자꾸 페라리 속도가 어쩌구 쳐엮고있는 븅삼들 이야기 하지말라니까?
왜??? 사고원인이 터널을 만들고 도로를 그렇게 깔고 차를 왜만들었냐부터 시작하지?
100키로도 상당히 많이 잡아준거.
페라리 사고후 움직임 잘보시면 속도 낮은거 볼수 있음.. 200이면 바로 전복되어옆으로 딩굴딩궁 굴어갈것임.. 저처럼의 사고는
그럼 블박 차량은 160이상 달리고 있었나보네.
중요한건 페라리 과속이고 뭐고간에 블박차량이 실선구간에서 차로변경을 한것이 팩트입니다.
부분은 차주가 부담해야지라...
어째든 페라리 물어 줘야되 그리고 페라리 차주가 열받아서 온갖 발악을 다 하겠지
서로 입원하고 지랄 해봐야 페라리 물어 주는건 변하지 않아
페라리 차주는 보험 처리 하면 끝인거고 김여사는 대물 2억이면 그냥 집팔아야 되는거야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