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6월 초기티볼리 구매자입니다
밟는습관은 없어서 잘타고 다닙니다
그런데....
처음구매했을때 핸들 멀티펑션키?
방향지시등키고 핸들돌리면 나지않던소리가
딱딱소리가 납니다
또 티볼리내부에 있는 시계요 ㅋ 별거아니라서 그냥타고다니는데
사업소 엔지니어분들 사업소갈때마다 봐주시는데 한5~6번 뭐를해주셨는데 결국못고치시더라구요
그리고
현재4만키로탔는데 요즘엔 아침에 기어변속이 안됩니다
그러니깐 아침에 출근하려고 시동을키고 d모드놓고 엑셀레이터를 밟으면 2단3단으로 올라가야는데 기어1단에서 알피엠만4천5천까지 올라갑니다
그래서 요즘 시동걸고 수동모드로 달리다 10분후쯤 자동모드로 달립니다 엔진이 좀달궈지면 변속잘됩니다
고객센터로 전활걸어서 ecu업데이트새로나온거있냐 물어봤었는데 상담원왈....""시동걸고 10분정도 예열하고 타세요""
처음1만키로때까지는 없던증상들이여서 사업소가도 정상이랍니다
그럼 처음엔 왜소리가 안났냐 물어보니 그것도 정상이랍니다
핸들관련해서는 멀티펑션키?라고했던거같은데 다른분들은
부품을 갈아줬습니다
나중에는 본사에서 정상이라고 갈아주질않아 그냥저냥 타고다니다보니 지금은 익숙해져서 잘타고다녔습니다
하지만 기어가 변속이 안되는거는....
뭐 정상이라고하니 근 1년간 타고다니는데 역시 불편하네요
제발쌍용은 기술력이 없어서 못고치는거를 정상이라고 우기지좀 않았음 좋겄어요 솔직히 못고치는게 뻔히 보이는데 정상이라고 하는거보면 재수없ㄷㄷㄷㄷㄷ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