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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데 다음에 나온 아반떼가 토션빔 달고나옴 현기빠들 뒤통수 제대로 맞았지 같이 깠느데 현대가 토션을 쓰네 ㅋㅋㅋㅋㅋ
그뒤론 현대와 현대빠들은 토션으로 안깜
자기차가 토션빔 들어간 티볼리2륜이고 회사차가 멀티링크 들어간 티볼리4륜이라서
자주 번갈아가면서 타는데 차이 못 느낀다고 하더라고요.
삭제합니다
원래 더블 위쉬본인데 원가절감에서 토션빔으로 바꾸고
사고율이 많이.증가했죠
근데 다음에 나온 아반떼가 토션빔 달고나옴 현기빠들 뒤통수 제대로 맞았지 같이 깠느데 현대가 토션을 쓰네 ㅋㅋㅋㅋㅋ
그뒤론 현대와 현대빠들은 토션으로 안깜
내가한건 사랑
몽구형이 취임하고 대대적인 원가절감하고 토션빔달고 나와서
아번테 (토션빔) 피쉬테일 사고
검색해보세요
엄청나게
많죠
네이버는 돈 받고 지운 듯한 느낌
혼자 못들텐데...ㅋㅋㅋ
자기차가 토션빔 들어간 티볼리2륜이고 회사차가 멀티링크 들어간 티볼리4륜이라서
자주 번갈아가면서 타는데 차이 못 느낀다고 하더라고요.
몽구형이 취임하고 대대적인 원가절감하고 토션빔달고 나와서
아번테 (토션빔) 피쉬테일 사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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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로 여건이 드러운 곳이라면 멀티링크가 확실히 좋다고 했을 것임.
물론 세팅 기술이 같다면 최종적으로 차이는 나겠으나, 메이커별로 세팅 기술이 넘나 차이나서. ㅎㅎㅎ
방지턱 넘어갈때 더 확실히 느낌.,
요철 넘을 때가 제일 크게 느껴지는데
운전석에서는 좀 덜느껴지고요
뒷자석에서는 분명하게 차이가 납니다
맞간다 ... 셋팅에 능력이 중요함
깔 땐 알고 깝시다.
멀티링크도 현기가 세팅하면 쓰레기같아 지는 슬픈 현실. 미션이상하다고 욕 먹었던 라프는 토션빔이었어도 고속주행 매우 안정적이고.
세팅력이 중요하죠.
코너돌면서 장애물 넘을때 토션은 차가 사강으로 흔들거리고
멀티는 그냥 위아래로만 덜컹하죠
직진시는 큰차이없고
토션 나름의 장점이 많습니다
몽구형이 취임하고 대대적인 원가절감하고 토션빔달고 나와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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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는 돈 줘서 다 지운 듯
구글은 적폐가 아니니 못 하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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