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191142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_-?
헐겠다 헐겠어
그게 흉기를 대하는 국민의 자세임.
자국민을 개돼지로 알고 수십년을 국민의 소리를 외면했으니
이제 그들이 국민에게 외면받을 차례.
fact는 중요하지 않아요.
걍 흉기는 흉기니까 까이는 겁니다.
3.8 언능시승해보고싶네요!
베라에 I6엔진이 들어갔나요??
v6하고 헷갈리신거겠지요??
환경+변속기+GV80(??) 등의 부수적인 문제로.. 3.0은 좀 지연되는것 같아요...
언젠간 나오겠죠.. 나와야 할 물건이기도 하고.. 하지만 나온다고 한들 판매율은 60~70(2.2), 20~30(3.0)
,5~10 (3.8) 봅니다.. 뇌피셜로..
ㄷㄷㄷ
2.2 심장병이라도
제로백 8초대
이게 심장병인가?
카니발 하이리무진 2.2 디젤 타는디요.
그 덩치 충분히 카바할정도는 됨.
한상기 펠리2.2는 10초
준중형1.6 정도 성능이라 보면됨 k3 10초
4000만원 짜리 차가 준중형 성능나오는것은 팩트
심장병인지 아닌지 판단은 각자
g4는 12초
2.2만 보고 까는건 뻔하잖아요..
때가 엊그제 같은데~~이런날이 오는군요
아님 유로6의 높은 벽을 절감하고 못나올까요?
그래서 펠리는 계속 2.2 고 아마 후륜 기반인 제네시스 기함suv 나오면 3.0 디젤 엔진 들어 갈꺼
라고 하던데요 그말이 맞는듯 제네시스suv 에 3.0 집어 넣을라고~ 펠리는 가격 싸니 2.2 넣은듯
엔진 자체의 가격만 놓고 보면 S2나 R이나 몇십만원 차이도 안납니다.
가격 문제라기 보다는 님이 앞에 말하노 미션의 허용 토크 문제가 가장 크겠지요..
베라처럼 디튠하고 나와도 불한한건 어쩔 수없구요..
-_-?
헐겠다 헐겠어
모하비 : 2,115~2,285kg
G4렉스턴 : 2,060~2,170kg
카니발 : 2,150kg
투리스모 : 2,180~2,290kg
난 무게에 주목했는데
어디서 원가절감을 이뤄냈을까 궁금함.
이게 왜 심장병이죠?
국내 승용 차량 중 45토크 넘는 차종 몇종 안돼요.
마력보다 토크가 훨씬 중요한건 다들 아실텐데...
G4렉스턴이던 펠리세이드던
둘다 가족을 위한 패밀리suv인데.
제로백이 5초면 뭘할것이며
2.2엔진도 성능을 100% 다쓰지못할겁니다.
적당한세금에 적당한 출력 거기에 연비까지.
전 딱 적당하다고 봅니다.
둘다 가족용으로 장단점에 각차별로 매력이 충분하거든요^^
걍 흉기가 싫으면 까는거고
흉기가 아무리 개호구 취급해도 지가 개호군지 모르면 또 흉기 사는거고
걍 알아서들~
g4나왓을때 2.2 심장병이라고 졸라게깜.
펠리세이드 2.2 심장병 아니라고 졸라커버침.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