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 동안 천키로 돌파 했습니다.
아직 까진 출력저하는 없지만 불안불안 합니다.
*출력 저하 차량들은 리콜중이라고 합니다.
천키로 타는 동안 장담점은
1. 개인적으론 외관이 잘 나왔습니다.
2. 연비가 좋습니다.
평일 도심 주말에 서울 - 양평 운행 평균 15km/L정도의
평균 연비를 보여 줍니다.
3. 생각 보다 힘이 좋습니다. 5인 가족 다 태우고 오르막길
고속 주행 안정적으로 주행 합니다.
딜러왈 E-터보라고 엔진은 엔진이 구동 하고 기존에 엔진으로 구동 되던 다른 부분을 전기로 유지로 한다고 합니다.
4. Led 렘프가 저렴 합니다. 옵션가 54만원에 오토시스템도 포함!
단점
1. 실내 저장공간이 너무 없습니다. 다시방이 굉장히
작아요 3천만원 자리 차가 맞나 싶을 정도
2. 파노라마 선루프가 너무 작아요.
파선이라고 부르기가 좀... 90만원대 가격 타사에비해
너무 허접합니다.
3. 전기로 작동 하는 부분이 많아서 그런지
스탑앤고가 가출을 자주 합니다.ㅋㅋ
온오프 기능이 없으면 작동이라도 잘하던가..
겨울이 벌써 걱정 됩니다..ㅋ
일단 이정도 세가지 정도씩..
고속도로 주행후 한번더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1.35 3기통 터보라고 해서
힘 딸린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많은데
수치상으로 비교하면
현기르쌍쉐 1.35~1.4 터보는 자연흡기 2.0 대응입니다
배기량이낮아
심장병 있을꺼같다는 생각은 접어두는게 현명할겁니다 ..
실사용영역 1.5 ~3.5 사이에선 2.0 최대토크보다 더나오니깐요 ..
실내인테리어 등 맘에안들고
이거네요??
3천만원차에서 이정도면 괜찮은거아닌가
생각보다 괜찮은거같네요. 3기통에서 가장 우려되던 진동은 어떤가요????솔직히 1.35 보면서 디젤도 아닌 가솔린타면서 진동을 느껴야하나 고민 많이 했었는데요;
엉덩이살이 많아서 그런가..
와이드도 아니라,그냥 선루프사이즈인데ㄷㄷ
3기통에서 오는 진동소음이죠.
글쓴분이 잘 못느끼시겠다면 잘된거죠.
6기통미만은 다 짭
1.35 3기통 터보라고 해서
힘 딸린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많은데
수치상으로 비교하면
현기르쌍쉐 1.35~1.4 터보는 자연흡기 2.0 대응입니다
배기량이낮아
심장병 있을꺼같다는 생각은 접어두는게 현명할겁니다 ..
실사용영역 1.5 ~3.5 사이에선 2.0 최대토크보다 더나오니깐요 ..
모닝이나
소나타나
소음진동은
비슷하든데요
6기통미만은 거기서 거기
많은 분들이 1.35터보3기통은
모닝스파크 경차3가통 생각하면 안된다는 글과영상많이봐서...
힘 부분은 일반 2.0 중형세단보다 소폭 빠르거나 비슷합니다.
엉 개소리~~~수고혔다
조건 맞을때 정상 작동 합니다
.35 아직 문제 많아요. 그걸 쉐보레도 알고있음. 엔진출력 소음 진동. 지금도 문제 많고 앞으로 내구도를 볼때 말 많게 생겼음.
마티즈3기통 15년 넘는차들 공도에 널렸음
ㅋ
자연흡기3기통 터보장착3기통 내구성이 의심
실내인테리어 등 맘에안들고
이거네요??
3천만원차에서 이정도면 괜찮은거아닌가
더뉴 는 모르겠고 올뉴 2.0텁 순정 출력저하 링크점 걸어보라고
개인 임의 개조로 인한 흡입구 막혀 출력저하 된걸
순정 뉴말 2.0텁 출력저하됐다는 거짖정보 흘리지 말고
또 부케로 접해서 글쓰다 팩폭 당해서 다 지우고 도망가지말고
순정 출력저하 링크점 걸어주라
싫든좋든 2.0텁 엔진은 이미 cts/ats 등등의 차량에서 검증된 엔진이라 더이상 논할 가치가 없고
1.5텁 엔진도 미국에서 일정기간 테스트 한 차량이라 넘어가고
1.35텁 이건 순수하게 대한민국에서 베타테스트 하는건데........
좋고 싫음을 떠나서 개섹기들 너무하네 쉐보레....
새로운 모델을 들여오길 하나 우리나라에서 개발하길 하나.
있는 공장도 폐쇄에 언제 먹튀할줄 모르고
알밥들추천모아 베스트왔다가 욕 거하게차먹고
삭제한분
가난해서 말리부 샀어요
저는 초보 운전이라 풀옵션을 샀어요
다른건 몰라도 1.35의 가장 부러운점은 초반가속이 빠른 cvt라는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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