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은.
제가 답십리 도이치 BMW 서비스센터에 차량 AS로인하여 맡겼었습니다.
수리부분은 차량 하드탑 단차조절을위하여 센터에 들어갔습니다.
수리는 약 3주가량이 소요되었습니다.
수리후 수리도 미흡하게처리되었지만, 다시 수리를잡으려고하였습니다.
일단 차량을찾고 문제없이 보내고있던도중.......
주말 한통에 전화가옵니다.
안녕하세요. XXXX차량 차주분되시죠?
저는 답십리 도이치 BMW 서비스센터직원입니다.
다름이아니라, 몇일을 망설이다가. 드림카이기도하고, 나중에
차주분께서 이일을아셨을때, 크게 상심하실거같아 연락드립니다.
하더군요.
그이후로 녹취는다해났습니다.
그 전화주신분은 다른부서이고 제차량이 저렇게주차되있는것이
목격되었으며, 직원들톡방에 제차량사진도 오르락내리락한다는것입니다.
사진을보시면, 8층 사고차량주차하는곳에 제차량과 후미추돌을했내요.
결과적으로 저는 이사실도모르고 타고댕겼습니다.
그리고 월요일오전 바로 전화해서 센터장님 전화연결해달라하니 회의로없다하고
담당어드바이져는 죄송합니다. 말씀드리려고했습니다.
근대... 벌써 일주일이지났는데 언제말하려고...
차량기스난부분은 밑에내려서 광택기로돌렸다고하는데.
정말 너무 괘씸하내요. 이거 어떻게 처리해야할까요?
소비자는 이런일에 아 어짜피 소모품범퍼인데 걍 다시칠하면되는걸까요?
이걸 모르고지나갔다면요?
왜 항상 소비자는 기업에 을이되어서 이렇게 피해만봐야하는걸까요.
제가 여기에 의견을구하는거는.
입장바꿔 센터에 차량수리를들어갔는데 엄한데가 사고가났습니다.
이럴경우 어떻게 센터와 얘기를하고 센터는 모른다 모르쇠였고.
내부고발로 저사진과 내용을받았고요.
몰라서 물어보는건데 저렇게 패배아이디분처럼 저게 정답인가요?
광택기로 밀릴 정도는 실스크러치임. 조금이라도 파였으면 절대 광택기로안됨
엔진오일 무료쿠폰 2~3년치 받으셈
광택기로 밀릴 정도는 실스크러치임. 조금이라도 파였으면 절대 광택기로안됨
엔진오일 무료쿠폰 2~3년치 받으셈
말하면 제가 거서 머라하나요? 저걸 숨기려하고 단톡방에 사진오르락내리락 주차어찌고저찌고하면서
그러는게 너무화가나내요
네네!! 차량 바꺼달라고 하세요
원하는 답인가요? 이번에는 반대말고 추천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것도 원하는답이아니면 님이 원하는 대답해줄 지인한테나 질문하세요
이런일이 허다할거아닙니까
소비자가 이런일로 얼마나 당하겠습니까 세상을 좀 넓게보세요.
그리고 지금 현 상태 범버 사진이나 좀 올려봐여
차량바꿔달라하고 반대눌러따고 찡찡그러는게;;
제가 여기에 의견을구하는거는.
입장바꿔 센터에 차량수리를들어갔는데 엄한데가 사고가났습니다.
이럴경우 어떻게 센터와 얘기를하고 센터는 모른다 모르쇠였고.
내부고발로 저사진과 내용을받았고요.
몰라서 물어보는건데 저렇게 패배를인정한다. 아이디분처럼 저게 정답인가요?
제가 당한 사건이 아니니 뭐라 드릴 말씀이 없습니다. 화는 솔찍히 나는군요.
담당 어드바이저랑 잘한번 해결해보심이 어떠할런지요...
서비스센터이며, 주차요원이 주차하다 사고를낸것으로 알고있습니다.
전화내용내용은 공개를하지않으며, 현제 차량사진만받은상황입니다.
도이치에는 전화를해났지만, 어떠한 상황도 센터장님과 얘기를해보려해도 연락도 안닿는중입니다.
일단 담당 어드바이저가 이런일이있음 말을해줬어야하는데
무마하고 피해려했던게 너무 화가나내요.
징계든 머든 해서 주의를주고 앞으로 이런일은 벌어지지않도록
관리를 철저히할수있도록 센터에 말을해야겠내요.
일주일이 지나서야 말할려고 했다니
냅;; 그리고 제 차량이라서 사진을올린거입니다.
하시나
드릴건 추천밖에 없네요. 왜 이게 차주님이 욕먹을 일인지 1도 모르겠습니다.
이글을 읽는 분들께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논점을 흐리지마세요.
옷도 박음질이잘못되어서갔더니. 미싱사가 커피를흘렸고. 옷을빨아서줬는데 지워졌습니다.
그럼 된거죠? 그옷입고다니시면 좋으실듯합니다.
오일 쿠폰 같은 거로 합의하심이 좋을 듯 싶습니다.
현대,기아,쉐보레,르노,비엠이던 공업사에서 사고은폐하려다가 착한직원으로인해 진실이 밝혀진게 요점 아닌가?? 뭔티가 안나네 윙이 어쩌네 개소리들하는건지, 님들은 티안나면 기분안나쁨?
윙은 순정으로도 저런거 팔아요~~~
일단 리프트뛰워서 혹시 다른부위에 데미지
있나 확인해 보시고..오일쿠폰이나 뜯어 내세요
저라면 화한번 내고 여기저기 점검한다음 문제없다면 적절한 합의를 할꺼같습니다.
(예: 오일쿠폰이라던지.. 그런)
한독이 좋아요 제 기준
보고있냐 성수동 도이치 새끼들앙!!!!!!!!!!
저당시 쿠폰오일이런것도필요없었습니다 ㅎㅎ 어짜피 저는 외부에서 처리하기때문에.
돈을바란것도아니였고요. 그숨긴사실과 거기에대한 진정한 사과만이필요했습니다.
지점장이랑 잘얘기후에 진짜 보상다필요없다고 광태기잘돌려주고 더욱발전하는 bmw가 됬으면한다하고 끝냈었습니다 ^^
그이후로 비엠은타고있지않내요 ㅎ
지점장과 1:1 상담.
bmw에게 쿠폰이나 돈을요구하고 받지도않았음.
단지 진정성있는사과받고 광택기한번돌려달라하고 끝냄.
진짜 사과받는것이 목적이였으며 받고 깔끔하게 마무리함.
앞으로 더욱좋은 bmw되길바란다면서 개선점도 많이 얘기함.
그이후 차를정리하고 bmw는 타지않습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