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램프 디테일이 아쉽긴 하지만 전반적으로 파나메라 경쟁 상대로 나올 이유가 있는 것 같아요. 지금 여론은 CLS를 팀킬했다고 보지만 CLS 보다 더 고급화를 원하는 기존 고객과 신규 고객은 GT 세단쪽으로 유입시키고, 기존 CLS를 만족하는 고객층은 유지하고 가는 전략이 아닐까 싶네요. GT라는 이름의 고급화 된 쿠페와 세단 라인이 한,두세대 거쳐가면 대중들에게 더 어필할 것 같습니다. 브랜드의 스포티 이미지와 희소성만 보면 포르쉐가 더 고급 브랜드 같지만 벤츠의 럭셔리 브랜드 이미지와 다양한 차종을 만들어본 벤츠의 산역사, 노하우를 인식하는 사람들은 파나메라 보다 GT를 선택 할 거라 봅니다. 물론 언제나 판매량이 현세대의 결과와 미래를 말해주겠죠.
헤드램프 디테일이 아쉽긴 하지만 전반적으로 파나메라 경쟁 상대로 나올 이유가 있는 것 같아요. 지금 여론은 CLS를 팀킬했다고 보지만 CLS 보다 더 고급화를 원하는 기존 고객과 신규 고객은 GT 세단쪽으로 유입시키고, 기존 CLS를 만족하는 고객층은 유지하고 가는 전략이 아닐까 싶네요. GT라는 이름의 고급화 된 쿠페와 세단 라인이 한,두세대 거쳐가면 대중들에게 더 어필할 것 같습니다. 브랜드의 스포티 이미지와 희소성만 보면 포르쉐가 더 고급 브랜드 같지만 벤츠의 럭셔리 브랜드 이미지와 다양한 차종을 만들어본 벤츠의 산역사, 노하우를 인식하는 사람들은 파나메라 보다 GT를 선택 할 거라 봅니다. 물론 언제나 판매량이 현세대의 결과와 미래를 말해주겠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