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월한 2019 제네시스 g70은 효과적으로 2가지 요구( 드라이빙 매니아 , 럭셔리 매니아)를 제공한다
놀랍게도 g70은 신생 제네시스 브랜드가 스포츠 세단을 만든 첫번째 시도이다
g70은 테스트를 한후 즉시 우리 모두(테스트 드라이버)로부터 칭찬을 받았다
카앤드라이버 10대 베스트 자동차, 에디터의 초이스로 선정되었다
g70은 세그먼트의 터줏대감인 bmw 3시리즈보다 더 가치가 있을뿐만 아니라
운전하는데 더 몰입하게 하고 동급의 프리미엄 경험을 제공한다
g70은 공격적이면서도 풍부해 보이는 몸놀림으로 매우 멋지다
장점: 퍼포먼스 증명 확인 , 프리미엄 인테리어 , 좋은 가성비
단점: 실망스러운 수동 변속기, 다운마켓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 좁은 후석
판결: 신참 스포츠세단이 오래전부터 확립되어온 라이벌들을 바로 뛰어넘는다
역시 평가가 좋네욥 ㄷㄷㄷ
비어만 영입은 진짜 신의한수 같슴미다 ㄷㄷㄷㄷㄷ
카앤드라이버 버전 비교시승기 기대중임미다 ㄷㄷㄷㄷㄷ
원문 읽으실 분들은
https://www.caranddriver.com/genesis/g70
역시 현실은 냉정하군요.
단점 : 현대
연비는 신경쓰면 15는 나와요
zf내구성 얘기에 웃고 갑니다.
현대 대형상용차에 미션과 오무를
통으로 수입해서 쓰고 있는거 아시면
불매운동 하시겠네요
08년 12월식 zf 6단 미션 모하비 30만키로 주행중인데...
카라반 견인까지 하며 멀쩡히 잘 돌아다님...
현대 파워텍 미션이었으면 진작 사망했을거임...
현대 파워택도 내구성 그닥 밀리지 않습니다.
역시 현실은 냉정하군요.
수동이 까일 이유는 그것뿐 인데
생각도 안할겁니다
수동변속기 모델을 당연시 생각 할테고
당연히 그에 따른 성능도 받쳐줘야 될테구요 ..
동급최고
판매량은.......
단점 : 현대
2.0은 330i보다 더 가볍습니다.
G70 2.0 3580lbs 1623kg M3보다 무겁습니다만...
15년식 330i가 1495kg였고 신형은 더 가벼워진다는데요?
진짜 독일차에 대한 환상을 버리세요. 기본적으로 덩치가 나가는 차인데 무슨 1495kg타령입니까????
g70 2.0t와 비교시 무게는 10kg 330i 가 가볍고 4륜의 경우 두 차량의 무게는 같습니다.
국내 에너지 공단에 제출된 자료로 신빙성이 있습니다 .
직접 검색해서 보시면 정확히 알 수 있을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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